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프리덤 2009/12/11 [21:12]

    수정 삭제

    전라분들 보세요, 특히 광주분들...
    5.18에 관해서 이제 많은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제라도 그때 당시에 잘못된게 있다면 양심선언을 하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가만히 있다가 진실이 밝혀지면 이완용보다 더 욕을 먹는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지금도 친일파 후손들이 욕을 먹듯이 당신들의 자손들이 욕을 먹는다는겁니다...

    진실을 밝히고 나면 당신들의 마음도 홀가분해 질겁니다.
  • 이런개짓거리 사이트도 있었구나... 2010/01/13 [17:01]

    수정 삭제

    어디서 이런 개짓거리를 해도
    프리덤 이라는 놈.

    뭘 알고나 많은 이야기들이 나오네 마네 그래라..

    진실이 밝혀지면 지만원이나 서정갑 같은 새끼들의 모가지를 잘라서 남대문에 걸어놔야 할 것이야.
  • 박기태 2010/02/05 [20:02]

    수정 삭제

    웃겨~ 괘변...윽! 배변 마려워
    역사를 바로잡기전에 당신의 편협하고 비뚤어진 가치관부터 바로 잡으심이...ㅋㅋㅋㅋ
  • 이종민 2010/03/08 [21:03]

    수정 삭제

    폭동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의 논리에는 근거가 전혀 없음
    폭동이라면 지난 정부는 호남 정부니 그랬다쳐도 이명박 대통령도 취임첫해 5-18 기념식에 참석해서 헌화했다.그러면 폭도들의 무덤에 현직 대통령이 참배한건가?

    그리고 5-18 폭동 주장들의 글을 보면 근거나 팩트보다는 그저 자기 개인의 생각들 뿐이다.

    논리와 사실을 근거해서 글을 쓰기 바란다.
  • 김지숙 2010/05/22 [13:05]

    수정 삭제

    프리덤
    나 광주출신인데...입닥치고 있어라...광주시민보고 감히 양심선언운운해?..어따대고 이완용과 광주시민을 나란히 놓고 모욕하냐?너네윗대가리모시고 제발 지옥으로 사라져...위대한장군님모시고 그냥 할복하라니까...광주폭동을 민주화로 둔갑시켜서 분해서 못살겠다고 하면서...응?
  • 자유주의자 2010/08/26 [21:08]

    수정 삭제

    책임소재 가 분명한 6.25사변에 대해서는 이런저런 추측들을 다 해대면서도
    5.18광주사태에 대해서는 어떠한 의견도 내면 안되는 건가? 나 자신도 5.18이 처음 시작은 민주화운동으로 출발했고, 김일성은 오판마라는 애국적인 운동이었다고 생각하지만, 무기까지 탈취하고, 도청을 점거한 것은 오직 대한민국에 저항하려는 의도가 분명했다고 본다. 평화적인 시위는 대한민국체제에 대한 저항이 아닌 민주화운동이지만, 나중에 무력저항으로 바뀐것은 체제에 대한 저항으로 오인받을 소지가 충분하다고 본다.
  • 영광스런 조국 2011/02/27 [04:02]

    수정 삭제

    대한민국 국가적 자존심을 지켜나자
    세계 어느나라를 보아도 신성한 자국 군대를 헐뜻는 기념관이 없다.

    김대중이가 대통령 제임중 김일성편에 서서 반헌법 반역행위를 한 것이 분명히 드러난 지금, 광주 518 묘역은 김대중이가 대한민국과 국군을 모독하고 헐뜻기 위해서 차려 놓은 북한 김정일 집단의 홍보기관에 불과하다.

    지만원박사님의 노고에 경의를 표함과 더부러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

    광주시민들과 전라도 도민들은 자유 민주주의를 위해 사소한 지역주의를 벗어나서 공정한 사리판단으로 대한민국 국가적 자존심을 지켜나가도록 해야할 것이다.
  • 폭란=민주 운동? 2011/03/02 [01:03]

    수정 삭제

    공권력에 폭력으로 대항하는 자들은 폭도들이다
    미국과 같은 민주주의 국가에서도 경찰에 무기들고 대항하다가는 경찰총에 맞아 죽는다.
    무기고를 헐어서 무기를 탈취하고, 교도소를 습격해서 빨갱이 수감자를 풀어준 폭란이 민주화 운동? 으응 웃긴다.
  • 518 광주 폭도 2011/03/31 [05:03]

    수정 삭제

    광주에 저렇게 많은 빨갱이들이 붉은 깃발들고 설치는 것을 보면, 518은 좌빨들의 폭란이였음을 확린할 수 있다.
    518좌빨 폭란이 일어난 광주는 지금도 빨갱이들 소굴 같다. 이런 곳에서 "민주화 운동"? 소가 웃을 일이다.

    미군-쏘군 주둔하에서도 통일의 위업을 성취한 독일을 보라. 미군이 통일 방해하는 것 하나도 없다. "미군을 몰아내자"는 구호는 김정일이의 무력통일을 하겠다는 김정일 구호이다.

    "우리 민족끼리?" 웃긴다. 소위 햇볕정책하에서도 박왕자란 여성 여행객이 지정구역을 좀 벗어나서 해변을 걸었다해서 총으로 개-돼지 잡듯 잡아 죽인 북괴의 만행이 "우리 민족 끼리"란 말과 어울리는 소행인가?

    625때를 회상해 보면 형제 자매라도 사상이 다르면 무자비하게 살육한 빨갱이들의 소행을 보면 좌빨과 북괴 집단이 "우리민족 끼리" 운운하는 것은
    헛 소리이다. 공산주의자들에게 민족이란 개념은 없다.

    광주에 저렇게 많은 빨갱이들이 붉은 깃발들고 설치는 것을 보면, 518은 좌빨들의 폭란이였음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 붉은 피 2011/03/31 [05:03]

    수정 삭제

    으응 나 광주사람
    으응 나 광주사람인디 518묘역과 김대중은 우리으 자랑인간디. 우린 붉은 피를 조아한단게
  • 국민 2016/12/21 [17:12]

    수정 삭제

    국가무기고 탈취는 국가전복반란폭동이다.
    이것은 누가해도 반란폭동이다. 전직 대동령이 갔다면 사상이 양심을 속인것이지 아니면 본인의영위을 위하여한것으로 평생및 후세에 까지 역적으로 낙인이 찍힐것이다.
  • 진짜프리덤 2017/09/13 [23:09]

    수정 삭제

    저 위에 프리덤 놈과 또 한 마리 똥개 보거라.
    나도 광주 사람이다. 군대생활 직장생활까지 전남 광주 일대에서만 마쳤다.
    뭐 카더라 주장만 있지 증거도 없이 북한 군 들?인다고 했나.전혀 공부가 안 되고 반대 의견에 대해 연구가 없군. 탈북자의 수기가 카더라냐. 그리고 힌츠페터가 찍은 영상에 나오는 놈들이 광주 사람도 아니고 대한민국 사람도 아닌 놈들이 북한 사진에 나오는 인물들과는 왜 그리 닮았느냐. 계엄군은 정부군이요 대한민국의 국군이다. 무기고를 털어 무장하면 바로 적인 것이다. 군대를 가 보았어야 된장인지 똥인지 알지. 5.18 유공자냐? 아니라면 너도 피해자인 것이다. 니가 내는 세금이 역적이요 가짜 유공자라면 넌는 개돼지인 것 아니겠느냐.
    그래서 진실을 밝혀야 한다. 언더스탠드?
  • 진짜프리덤 2017/09/13 [23:09]

    수정 삭제

    프리덤아 한 마디만 더 한다.
    선량한 광주시민에게 양심선언 하란 말 아니다.글을 이해하고 읽어라.
    광주 것들이란 518을 민주화운동이라며 팔아먹는 빨갱이 세력. 가짜 유공자를 지칭하는 말이다.이들에게 부화뇌동 하는 광주시민도 포함되는 거다. 고로 냉철한 이성으로 김 대중이
    북괴의 간첩이라는 수많은 글들도 읽어 보기 바란다.시스템클럽에 가면 증거가 넘쳐난다.
    김 대중이 한민통 초대 의장이며 오발로 육영수 여사를 저격한 문세광이 한민통 소속원이란 걸 모르느냐. 멍청한 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