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꼴통주의자 2010/03/05 [05:03]

    수정 삭제

    윤이상 음악당 혹은 공원 건립은 金日成敎를 대한민국에 布敎하기 위한 전진기지
    골수 좌익 윤이상 음악당 건립 혹은 공원 조성은 해독스러운 金日成敎를 대한민국에 布敎하기 위한 전진기지로서, 정부차원에서 그 건립을 막지 못한다면 애국시민들에 의해서 제재를 받아야한다. 그렇지 못하면 머지 않아 전국민이 안방 벽에 김일성-김정일-김정운 사진 걸어두고 주야로 흠모 사랑하고, 윤이상이 지엇다는 "성은이 망극하나이다. 해옥주를 산같이 쌓으시고 자손만만대 만수 무강하옵소서"란 김씨 왕국 찬가나 부르면서 살아가야할 세상이 안 오리라는 보장이 없다. 金日成敎에서 가르치는 민족정기란 이조시대때의 친중사대주의 봉건사상의 복원을 의미한다.
  • 자존심 2010/03/05 [05:03]

    수정 삭제

    통영시민의 자존심
    윤이상 흉상 건립은 통영시민의 자존심을 짓밟고 우롱하고 작태이다. 용납해서는 안된다.
  • 범산 2015/08/28 [14:08]

    수정 삭제

    통영은 왜 이런 치욕스러운 빨갱이 기념관/공원 겅립을 허용하는가?
    윤이상 ,이수자,황석영등 종북좌파의 대표적 인간임을 모르는 국민있는가? 당장 기념관등 취소하고 반공 기념관으로 만들라. 그곳에 반국가적행동을한 인간들의 죄상을 명명백백히 밝히는 자료로 반공교육의 현장을 만들어야한다. 그리고 이와같은 인간은 추방해야한다. 다시는 한국에 오지못하게 하고 국적을 박탈화여야한다. 통영시민은 물론 전국민은 이같은 반국가적인 인간에대하여 규탄하고 총궐기하여 반대하여야한다. 통영시민은 앞장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