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반도지기 2014/05/08 [09:05]

    수정 삭제

    빨갱이들의 발광
    전교조라고 하면 종북 빨갱이들의 단체라는 것을 이제는 전 국민이 다 알고 있다. 그들이 짖어대는 소리는 항상 북한의 그것과 일치한다. 과거 어떤 놈은 NLL 을 지키는 장병들에게 절대 북한 함정에 먼저 사격하지 말라는 엄명을 내렸다. 그 결과 우리 장병들은 북괴 함정의 선제 공격에 속수 무책으로 전사할 수 밖에 없었다. 이 소식을 들은 개같은 놈은 일본으로 가서 월드켭 경기를 보았다. 이정도 되면 이런 놈은 토막을 내서 죽여도 국민 감정은 식을 줄을 모를 것이다. 그러나 어떤 놈도 이 개만도 못한 놈을 질타하는 인간이 없었다. 아마 박근혜 대통령이 그러했다면 하야가 아니라 각을 떠서 죽이자고 했을 것이다. 이로 미루어 보아서도 누가 나라를 망치려 드는 빨갱이들인지 분간할 수 있을 것이다.
  • 토마 2014/05/08 [13:05]

    수정 삭제

    전교조는 사회악의 축!
    전교조에 호의적인 사법부내 매국노 척결해야 한다.
  • 어쩜좋아. 2014/05/08 [16:05]

    수정 삭제

    허허 개탄할지고..
    전교조이누무새끼들 먼젓번 해산시켜버리지 이건완전히그지같은빨갱일세 허허 물에서애들 슬퍼죽겄는데 이런그지같은 새끼들은또/이놈아들 교수람서 개자식들...한마디만더함 뭐이런개같은자식이다있다냐....
  • 바른소리 2014/05/10 [22:05]

    수정 삭제

    너무 띵긴 탓이다
    전교조? 솔직히 이 씨벌놈들 애들 수학여행 보낼때 여행사, 배운영하는 곳, 여관, 같은 곳에서 뒷거래질 안했냐? 니들이 왜 애들끌고 그렇게 나돌아 다니는거 좋아 하는데! 잿밥에 끌려서 뒷거래 챙기느냐고 하는 짓꺼리 아니냐? 애들 가르치기 따분하기도 하겠지만 마누라들 곗돈 띵겨오라고 지랄은 해 대죠, 생기는거 주머니에 안차죠, 그런 결과가 이 골이 난거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 이 대갈빼 빨강물로 채워진 개만도 못한 대한민국의 암덩어리 전교조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