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defacto 2016/02/25 [10:02]

    수정 삭제

    역사적으로 체결된 평화협정 8천여건이 전쟁으로 이어졌다니
    1953년 7월 27일 휴전협정체결이후 43만여건이나 협정을 위반한 대남도발 등을 저지른 북한과 평화협정을 체결한다고 평화가 보장되는가? 평화협정은 미군철수, 고려연방제로 이어지는 공산화의 지름길이다.
  • 유신 2016/02/26 [03:02]

    수정 삭제

    사기꾼들
    국가간의 평화는 약속으로 지켜질 수 없음 오직 적을 격멸할 수 있는 힘만이 평화를 담보 평화 협정 하자는 자들은 위선자들 사기꾼들 거짓말쟁이들 바다로 추방해야
  • H. Choi 2016/11/01 [02:11]

    수정 삭제

    북괴 반민족 집단과 무슨 평화협정
    김대중과 김정일과 합의를 본 6.15선언문 보다 더 좋은 평화 협정이 있을 수 있을가?
    그러나 그 6.15 선언 이후 김정일은 비밀리에 민족 공멸의 위험이 있는 대량 살상 무기를 개발해 왔다, 즉 평화와 615정신과는 정 반대로 몰래 전쟁 준비를 해 왔다. 이런 반민족 집단과 무슨 평화협정?
  • 평화협정? 2016/11/04 [02:11]

    수정 삭제

    남-북 상호간의 진지한 신뢰 구축이 평화협정에 우선한다.
    독일의 히틀러와 영국의 체풀린 수상간에 유럽 평화 협정을 맺자 전 유럽 제국 국민들은 드디어 유럽에 평화가 도래했다고 환호했다. 그러나 그 평화협정의 잉크가 체 마르기도 전에 히틀러는 침략 전쟁을 감행했다.

    남-북간에 평화협정이 중요한게 아니라, 휴전협정, 김대중-김정일간의 6.15 선언문과 같은 남북간에 맺은 제 협정들을 존중하고 지키려는 남-북 상호간의 신뢰를 쌓으려는 진지한 노력과 태도가 중요한 것이라 본다.

    김대중과 김정일과 합의를 본 6.15선언문 보다 더 좋은 평화 협정이 있을 수 있을가? 그러나
    그 6.15 선언 이후 김정일은 비밀리에 민족 공멸의 위험이 있는 대량 살상 무기를 개발해 왔다; 즉 김일성처럼 몰래 전쟁준비를 해 왔다.
    이런 반민족 집단과 평화협정이란 것이 무슨 의미가 있을가?

    그들이 주장하는 평화협정이란 미군을 몰아내고 남한에도 무력 으로 김일성 왕국을 세우려는 음모 이상 이하도 아니라고 본다.
  • 쇼쇼쇼 2017/01/09 [00:01]

    수정 삭제

    쇼쇼쇼
    쇼쇼쇼 썩은놈들이 쇼한다 썩은놈들이 무슨 윤리위원장한다고 쇼를한다 윤리위원장 인명진 목사는 국민을 속이지 마라 인터넷 다음 네이버 구글 검색창에서 성범죄 1위목사 검색해 보시요 새누리당도 썩고 윤리위원장도 썩은것들이 뭘한다고 쇼를하는가 당장 사퇴하라 국민을 우롱하지 마라
  • 찬성한다 2017/05/31 [17:05]

    수정 삭제

    대한민국 헌법 제 20 조 모든 국민은 종교 자유를 가진다
    종교자유와 종교인 과세에 대하여

    대한민국 헌법 제 20조 모든 국민은 종교 자유를 가진다


    대한민국 헌법 제20조



    1. 모든 국민은 종교의 자유를 가진다.



    2. 국교는 인정되지 아니하며, 종교와 정치는 분리된다.



    추가로 종교인 과세에 대하여 한마디합니다


    개인적으로 종교인 과세는 찬성합니다


    대한민국 3대 종교 중에서


    천주교 불교는 종교인 과세 찬성합니다


    가장 수입이 많은 개신교가 반대합니다


    대한민국 국민은 납세 의무가 있읍니다


    말로만 성직자라고 하지 마라 모범이 되기 바란다


    아래는 종교인 과세 기사입니다


    ( 대한민국 문재인 대통령과 공무원들은 국민들은 기사 내용과 맨 아래 네티즌 의견 댓글을 필독하기 바랍니다 )


    아래 종교인 과세 기사 내용과 네티즌 댓글 필독 바랍니다



    인터넷 다음 네이버 구글 검색창에서 종교인 과세 검색바랍니다


    종교 자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종교자유정책연구원 홈페이지 들어가 공부하십시요
  • 나라사랑 2018/09/26 [05:09]

    수정 삭제

    한국엔 개눙깔이가 많아서 한쪽만 보는 종북 빨갱이 집단이 탄생하는 것이다. 찬성한다 라는 아이디로 글을 올린 사람의 개눙깔적인 시각에 대하여 한마디 한다. 대한민국엔 종교가 크다고 해서 종교의 대표가 될수 있는 나라가 아니다. 일본의 종교가 팔만이라는데 한국도 팔백은 되지 않겠는가? 워디서 개눙깔로 삼대 종교에게 덮테기 쒸워 놓고 그중에서 골라 개신교에게 눈텡이 칠려고 하는가? 이것이 뭉가와 같은 개눙깔의 시각 이라는 것이고 꼭 종교세를 받아야 한다면 종북 빨갱이들 처럼 눈텡이 제일 잘치는 무당들로부터 모든 삼신 할머니까지 섬기는 모든 종교인들에게 받아야 할 것이며 무신론자들에게도 예외가 될수 없어야 한다. 또한 여호와의 증인들이 종교를 빙자하여 군대 명제를 받는 다고 하는데 모든 종교인들에게도 똑같은 법 적용을 해야 한다. 살인(총질)을 하지 말라는 것은 살인의 집단인 무슬람을 제외한 모든 종교가 똑 같이 살인을 거부 때문이다. 특히 뭉가는 종교인 과셍를 읽어보기 전에 김일성 교주 집단인 북한에게서 종교세를 받아 개눙깔이를 달고 개소리를 지껄여 대는 자들의 주딩이부터 처 막아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