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2016/11/09 [18:11]

    수정 삭제

    애구보수야 뭉처라 좌빨들 타도하라
    애국우익보수여깨어나라 좌빨당 적화통일전략에 속지말라 박근혜대통령 지켜라 종편방송 거짓선동에 속지말고
  • 동남풍 2016/11/09 [22:11]

    수정 삭제

    트럼프를 거짓보도한 언론이 최순실을 바르게 보도했을까.
    많은 사람이 싫어할 것이라는 것을 악용하여 거짓죄를 뒤집어씌우는 언론을 깨부셔야 한다. 트럼프는 분명 기레기를 질타했다. 수많은 관중이 모인 연설장에서 연단만 비추는 카메라에게 주변을 돌려보라고 했는데 카메라는 꼼짝하지도 않고 트럼프만 비추면서 수많은 사람을 일부러 가려버렸다. 트럼프는 이를 똑똑히 안다. 곧 미국도 언론숙청이 단행될 것이다.
  • ROK 2016/11/09 [23:11]

    수정 삭제

    폭력적 정권 교체 반대
    북괴의 연평도 포격 그리고 걸핏하면 서울을 불바다로 만들겠다고 말할 뿐아니라 미국을 한방에 날려 보내겠다고 선언한 것이야 말로 선전포고나 다름 없는 것임니다. 이에 대해 한마디도 않던 박지원은 최근 국군의 날 때 대통령께서 "북한 동포들이여! 북한을 탈출해서 대한민국의 자유의 품에 안기시요."란 취지의 연설을 북에 대한 선전포고나 다름없다고 대통령을 비난했고, 북의 김정은에게 예의를 갗추라고 요구한 국회의원이 있는 가 하면, 탈북자들에게 "변절자 XX들"이라 욕설을 한 의원들을 볼 때, 살인마 북괴군의 아들이 차기 유력한 대통령 후보중의 한사람임을 볼 때,그리고 천안함 폭침을 한국 정부의 조작극이라고 "유엔"에 반역 탄원서를 제출한 일들을 볼 때 지금 대한민국에서 "뚱딴지 도야지 혈통 왕국"을 세우려는 반 국가적 세력에 맞서 자유 민주 법치제도를 지켜내기 위해서 일어나야한다고 본다.
  • 자유수호 2016/11/10 [22:11]

    수정 삭제

    최순실 사건은 언론의 난이다.
    대한민국 언론의 민 낮이 최순실 사건이다. 아직까지 밝혀진것은 없다.
    그런데도 언론은 수사에 관여하고 재판까지 지금의 언론이 정한다.
    고의 과장 보도, 허위 보도, 왜곡 보도, 선동, 반론권도 주지 않는 폭앞적 보도,
    대한민국은 언론이 망해야 산다.
    종복 세력의 집회를 성난민심 이라고 선동하는 언론이 있는 한 대한민국은 가망성이 없다.
  • 미치광이 환상 2016/11/11 [01:11]

    수정 삭제

    좌빨들은 김씨 왕국을 세울 수 있다는 환상을 버리라.
    625때 살인마 군대인 북괴군의 아들이 대통령에게 군통수권과 계엄권을 포기하라고 요구하고 있다. 좌빨 정치인의 웃기는 행각이다. 좌빨과 좌빨 정치인, 그리고 북의 뚱땡이 김정은 집단은 그들의 "왕국"의 왕정을 대한민국에서도 펼칠 수 있다는 미치광이 환상을 버리라. 차제에 대통령은 계엄령을 발동해서 국회를 해산하고 좌빨들을 국민의 이름으로 숙창하기를 기대해 본다.
  • 유신 2016/11/11 [01:11]

    수정 삭제

    뜻은 가상하지만!
    다 소용 없는 짓! 민중의 난동을 데모로 진압해? 안되죠! 민중의 난동은 박정희식,전두환식 혁명으로만 진압 가능! 지금 이 민중의 난동 시대에 박정희 전두환식 혁명? 절대 불가능하죠? 그러니 조선은 망하는 것 외에 답이 없다! 오호통재라! 한때는 아름다웠던 이름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