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무지개 2017/03/31 [12:03]

    수정 삭제

    제정신인가?
    옳은 것을 옳다고 하고 정의를 위한 소신을 펴는 사람들을 자기생각과 다르다고 모두가 좌파고 적으로 간주하는 정신이상자... 그렇다면 4.19, 광주학생사건, 부마사태등 나라를 바로 세운 정의의 대다수의 의견표출도 좌파란 말인가? 노망이라고 간구하고 싶다.
  • 잊지않는물망초 2017/03/31 [23:03]

    수정 삭제

    자기무지가 곧 잔인함과칼춤
    어떤 말과 행동, 눈빛 조차도 ..그 안에 사랑이 있으면 그 사랑이 궁극적으로 이웃과 나라의 질서를 만들어 간다고 합니다. 여러 사건들은 어떤 배후와 세력이 만들어 내고, 그것이 전체의 여론으로 착각(여론조사처럼)할 수 있는 사건(마치 촛불이 민심이라는 괘변처럼)일 수 있습니다. 대통령탄핵소추, 인용결정(헌재는 이걸 주문에 "파면한다"라고 ?는데 무슨 헌재가 대통령의 인사권자입니까?) 그리고 그 후 일련의 공권력과 그 배후, 이런 것 모두 입에서 냄새가 너무 고약하게 나고, 애처롭습니다. 증오와 자기무지 그래서 거기서나오는 잔인함으로 뭘 얻으려 하십니까? 100년을 못사는 우리 덧없는 인생사에서.
  • 다니엘 김 2017/04/05 [20:04]

    수정 삭제

    애들 보다 목한 한국의 판검사 엘리트들에게
    역사는 시간이 지나면 잘 잘못이 판명난다 헌재 8명은 엘리트라는자들이 법을 모르는 무식한 자들보다 더 무식한자들이다 법 보다 사람을 더 무서워 하는자들이 어 떻게 옮바른 판단을 할수 있으랴 자기 행위가 보기엔 정직해 보여도 하나님은 심령을 감찰하신다 판결을 잘 했다고 하겟지만 화인 맞은 양심으로 판단 한거요 자기를 임명해 준자를 기소하다니 은헤를 모르는 배은망덕한사람아 사람과 짐승이 다른 점이 무엇이냐 짐승은 은혜를 모르고 사람은 은혜를 아는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