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유신 2017/04/02 [01:04]

    수정 삭제

    권력은 책임져야
    정치권력=국회 언론권력은 신문방송 문화권력은 영화 오락.... 오늘날 선장도 없이 떠도는 배 대한민국 호의 표류에 대해 권력은 책임져야! 그대들 항상 외치는 대로 조선은 지금 빨갱이들 독재의 시대! 이 빨갱이 새끼들 누가 척결하나? 죽은 박정희를 살려내지 않는한 조선의 회생은 없다! 아 슬픈 이름 대한민국! 한 때는 아름다웠던 이름이 이제 어찌 그리 슬프게 앉았는고! 빨갱이들이 뿜어내는 소음과 악취만 가득하구나!
  • viva9941 2017/04/02 [21:04]

    수정 삭제

    문화독재
    김기춘 전비서실장의항변은 맞다.북한이 붕괴하고 흡수통일이되고 좌익.종북이 한국에서 사라지기 전까지 한국영화 절대 안본다.반정부고 반대한민국이고 반역사적 영화를 절대로 안본다.
  • 잉어 2017/04/02 [21:04]

    수정 삭제

    최루탄이 없는 촛불데모
    난 그래도 3백년까지 내다?다만, 이 시국을 보면, 반드시 백년안에 이 땅은 민족 대학살의 인민군 군화에 짓밟힐 것이다/ 대통령을 내?은 그 댓가는 반드시 공산주의가 이 땅에 번성할 것이다 / 하나를 버리면, 다른 그 하나가 자리를 잡게 된다/킬링필드는 죽음의 들판이다/ 킬링필드처럼 우리 부모, 형제, 자식들은 인민군에게 피부가 산채로 벗겨지고 죽어 갈것이다/빨갱이 때문에 6.25전쟁에 폐허가 되고, 이 나라가 피범벅이 된 것을 너희들은 잊어 먹엇어 ?? 이젠 영원한 빨갱이 소굴이다. 이젠 광복도 없고. 해방도 없는 인민군에게 모조리 당할것이야/그리고 도대체 저 놈의 세월호가 이 나라를 말아 쳐먹을 것이다/ 세월호 때문에 길거리에 나가앉은 자영업자들도 많다/유가족들 아픔은 알지만 산사람은 살야야 한다
  • 킴정 2017/04/03 [13:04]

    수정 삭제

    나라를살리자
    그러므로 가난을아는 제2의 박정희!홍준표만이 나라를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