從北들의 억지를 한 문장으로 박살내기
北韓 人權탄압에 정보 없어 비판 못한다는 從北사기꾼
 
조갑제 대표
 거짓선동 전문가들인 從北세력의 상투적인 억지가 있다. 이 억지를 간단하게 반박하는 방법이 있다.
 
 *억지 1: 북한정권은 같은 민족이니 무조건 지원해야 하고 다소 잘못 하더라도 참아야 한다?
 반박: 살인을 해도 同族이면 용서해주는가? 독일사람들은 히틀러를 용서해주어야 할 의무가 있는가?
 
 *억지 2: 전쟁하자는 거냐?
 반박: 그렇다면 항복하자는 거냐?
 
 *억지 3: 북한정권을 지금 지원하지 않으면 중국에 넘어간다.
 반박: 이미 중국에 넘어갔다. 중국의 비호로 延命하는 김정일 親中정권을 무너뜨려야 事大主義를 극복하고 韓民族이 자주 독립할 수 있다.
 
 *억지 4: 통일비용이 많이 든다.
 반박: 分斷비용이 더 많이 든다. 통일하면 북한의 엄청난 지하자원과 2400만 명의 人力을 얻는다. 통일은 회사의 M&A가 아니다.
 
 *억지 5: 흡수통일은 안 된다.
 반박: 그러면 북한에 흡수당하는 통일을 하자는 이야기인가? 북한을 자유민주체제로 흡수하여 북한동포를 자유민으로 만들라는 게 대한민국 헌법의 명령이다. 한국인이 북한을 흡수통일하기 싫다면 대한민국에서 탈퇴하여 移民을 가야 한다.
 
 *억지 6: 독일은 통일 후유증으로 시달린다.
 반박: 그렇다고 독일국민들중 통일을 후회하는 사람을 보았는가? 독일경제는 통일 후에도 유럽 最强이다. 통일 후 20년간 수출 세계 1위국이 독일이었다.
 
 *억지 7: 북한의 核무기는 체제유지용이다.
 반박: 북한의 核무기는 한국을 겨냥하는, 또 한국에게만 有效한 민족공멸用이다.
 
 *억지 8: 북한의 人權탄압 실태에 대한 정보가 없어 문제를 제기하지 못한다.
 반박: 지난 20년간 눈과 귀를 막고 살았나? 그렇다면 앞으로 입도 막고 살아라!
 
 *억지 9: 6.15 선언을 존중해야 한다.
 반박: 헌법을 짓밟는 반역적 행위와 공산주의를 허용해야 한다고?
 
 *억지 10: 식량과 의약품은 무조건 지원해야 한다.
 반박: 누구에게? 잘 사는 북한노동당 간부인가 굶주리는 주민인가? 북한 주민으로부터 "의약품 잘 받았다"는 감사편지를 받아본 적이 있는가? 10년간 100억 달러어치의 금품을 보내주었는데도 주민들이 굶주리는 이유는 그 돈을 노동당 간부들이 가로챘다는 증거이다.
 
 *억지 11: 그래도 남북은 무조건 화해하고 협력해야 한다.
 반박: 유태인과 히틀러도 무조건 화해하란 말인가? 加害者가 사과, 배상해야 화해, 협력할 것 아닌가?
 
 *억지 12: '우리 민족끼리 통일하자'
 반박: '우리민족반역자끼리 통일하자'란 말이지?
 
[趙甲濟 조갑제닷컴 대표: http://www.chogabje.com/]
기사입력: 2010/03/02 [12:54]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김정일은 李太祖 이성계의 換身 李太祖의 換身 10/03/02 [23:25] 수정 삭제
  일제시대때보다 100배 1000배 더한 김일성 반민족 폭압 세습독제 체제하에서 신음하고 있는 북한 동포들의 오늘날의 비극과 625동족상잔의 민족적 비극의 공통점은 김일성-김정일의 친쏘-친중적 골수 사대주의 사상이 그 원인이란 점이다. 이성계가 자신의 왕권을 유지하기 위해서 친중 사대주의를 받아 들인 것 처럼 김정일도 또한 자신의 세습 왕권을 유지하기 위해서 이미 친중 예속의 수순을 밟아 왔다. 따라서 대한민국에서 만이라도 민족정기를 바로 세우고 요지음 동계 오림픽에서 보여 준 바와 같이 독립국가로서의 국위를 선양하기 위해서는 골수 사대주의 자들인 좌익분자들을 척결해야 하는 것이다. 세계속에서 존재가치도 없는 김정일집단은 이미 중국에 예속된지 오래 되었다고 볼 수 있다. 최근 그 아들 김정운을 중국에 보내어 다음 통치자가 되기 위해서 중국의 승인을 받은 것은 그 좋은 예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