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교조 발본색원 公約할 대통령후보를!
서해NLL을 적에게 내어주는 후보는 적화혁명의 모태
 
구국기도
전교조를 발본색원하겠다고 公約하는 후보가 대통령이 되어야 한다

[잠언31:10누가 현숙한 여인을 찾아 얻겠느냐 그 값은 진주보다 더 하니라]

자유대한민국은 여성에 대한 교육을 분명히 해야 한다. 우리 전통의 여성의 모습에서 우리는 조선말기와 같은 치욕을 겪게 된다. 그 때문에 여성을 교육하는 각성을 받게 되고 하여 여성의 교육은 시작되어 오늘 날의 문명을 만드는 모태가 되게 한다. 하지만 전교조라는 빨갱이 선생들이 교단 곳곳에서 포진하여 우리의 여성으로 적화혁명을 달성하는 요원으로 양성하려는 의도가 진행되고 있다. 자유대한민국은 자유대한민국의 국가계속성을 위한 여성으로 교육해야 한다. 김정은 악마체제를 위해 총포탄이 되도록 인간 개조하는 교육으로 진행시켜 가는 이 붉은 음모를 발본색원해야 한다.

여성은 국가 계속성의 모태이다. 모태가 잘못되면 나라가 망한다. 그 때문에 하나님은 여성의 교육에 목표를 분명하게 제시하신다. 그 목표를 이루는 방법까지도 정확하게 계시하신다. 그 방법은 이러하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을 모신 여성에게 하나님의 그 사랑과 그 모든 지혜와 그 모든 권능을 부어주신다. 함께 공유하는 은총을 주신다. 그런 은총을 받은 여자가 오늘 본문의 여자, 곧 현숙한 여자를 의미한다. 우리 개역성경에는 현숙한 여인으로 번역되었으나 KJV에는 a virtuous woman으로 번역되었다. a virtuous는 원어에 strength, might, efficiency, wealth, army, ability, force를 담고 있다.

a virtuous는 덕이 높은 덕행이 있는 고결한 정숙한 절개 있는 세기 힘 곧 power있는 여자를 묘사한다. 이런 의미는 우리 전통의 여인상과 비슷하다 하겠다. 하지만 원어적인 뜻은 우리 성경의 번역 곧 賢淑함에 의미가 더 가깝다 하겠다. 다음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지혜와 사랑과 그 권능을 공유하여 그를 실천하는 여자들의 모습이다. 누구든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을 모신 자들은 이런 은총을 공유하게 된다. 먼저 strength의 의미는 곧 하나님의 사랑의 지혜의 힘으로 체력 정신력 지력 도의심 용기 강한 여자를 말한다.

곧 하나님의 사랑을 이루는 의의 힘이 진리를 지키고 자유를 지키는 능력 곧 진위를 간파 격파하는 힘이 강한 여자를 말한다. 사랑을 따라 장점 이점이 강하여 단점을 응용하여 생산을 해내는 하나님의 명철의 힘을 가진 여자다. 그런 사랑과 지혜의 힘을 가진 여자는 남편과 가족과 교회와 국가에 큰 힘이 되는 것 큰 의지가 되는 여자가 된다. 하나님의 사랑의 힘인 저항력 내구력 견고성이 상대적으로 언제나 강해 적의 모든 공격에도 끄덕치 않고 도리어 적을 놀라게 하고 기선을 제압하여 적의 간담을 서늘하게 하고 적을 패퇴시켜 이웃과 국민을 가정을 건져내는 힘을 가진다.

이런 여자를 하나님의 안정한 심령을 가진 여자라고 한다. 이런 여자는 미래에서 오는 모든 폭풍 폭우 폭양 폭설 폭동 폭력을 찻잔속의 微風으로 만든다. 사람을 사랑하여 마치도 보배로운 구슬로 대하여 그 구슬을 꿰어 하나로 만드는 하나님의 슬기와 힘을 가진다. 그 힘으로 일치단결한 세력 병력을 만들고 그런 합의 수를 절대강자와 같은 충족수의 정원이 찬 것과 같은 수를 만드는 하나님의 힘을 가진 여자이다. 마치도 약이나 술과 색깔과 소리와 향기 등의 농도 강도를 하나님의 지혜에서 나오는 균형감으로 그것들을 생산적 창조성으로 다루는 것처럼 모든 인적 물적 현상적인환경을 그렇게 다루는 여자다.

모든 것에 감정적인 여자가 아니라 하나님의 사랑과 지혜로 권능으로 사는 여자이다. 모든 것에 하나님의 공의의 진리의 원칙에 따라 의론 따위의 효과 설득력을 가진 여자이고 하나님의 사랑과 지혜를 따라 사는데 능하도록 그리스도의 할례를 받아 식언이 없고 가식과 거짓이 없어 그 말의 진의 참뜻으로 가득한 말만 하는 여자다. 이를테면 생산성이 높아 주식시장에서 인정을 받는 주식상품시세 등의 강세를 타는 여자를 의미한다. 실로 그런 여자는 하나님의 막강한 힘을 가지고 있다. 또는 하나님의 힘으로 그런 힘을 계속해서 만들어낸다. 그것이 곧 그녀의 might이다.

사랑의 힘 진리의 세력 섬김의 권력 치료의 실력 의의 완력 자유수호의 병력을 만들어내는 하나님의 힘을 가진 여자다. 누가 그런 여자와 경쟁을 할 수 있을 것인가? 그런 여자는 그 세월의 우세를 지켜나가게 된다. 그런 여자는 충만의 의미 충분의 의미를 누리는 여자가 된다. 充足과 知足의 의미를 결코 혼돈치 않는 여자이다. 그런 여자는 efficiency하다. 창조적인생산을 만드는 능률 능력 유능 有效性 有效의 길을 가진 여자다. 마치도 물리 기계적으로 효율 능률을 내듯이 엄청난 하나님의 생산력을 가진 여자가 되는 것이다. 때문에 그런 여자는 wealth하다. 부(富), 재산(riches)이 증식된다.

그녀가 예수 그리스도로 받아 누리는 하나님의 사랑과 지혜의 힘에 따라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다. 그녀는 더불어 잘 살게 하는데 능하며 이웃을 부자가 되게 하면서 아울러 장구한 재물을 만들어 내는 부의 달인이고 더불어 잘살게 하는 부유계급을 유지하는 지혜가 풍부하고 그 방법이 다양하고 그 분량이 多量하여 넘친다. 그녀는 마치도 고갈이 없는 늘 솟구치는 샘 같은 자원을 가지고 있다. 그녀가 하나님의 힘으로 돈만 많아지게 하는 여자가 아니라 가족과 교회와 이웃과 나라와 인류에게 행복과 복리와 번영을 가져오는 하나님의 명철의 힘을 누리는 여자이다.

누구든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모든 힘을 공유하는 자들은 결코 하와처럼 악마와 그 종자들에게 속지 않는 하나님의 힘과 그것을 곧바로 격파하는 난공불락의 힘을 가진 여자가 된다. 악마와 그 종자들은 인간을 잡아먹는 존재들이기에 언제나 도발을 한다. 악마는 그 전쟁에 이기려고 모든 기만술을 가지고 공격한다. 그것을 능히 이겨내는 군대가 되는 것은 대한민국만세의 중요한 군비확장이다. 군비확장에 있어 하나님의 힘을 공유하는 여자들이 가득하게 되면 그야말로 난공불락의 모태가 되는 것이다. 결코 적이 어떻게 할 수 없고 적이 도발할수록 망하게 하는 여자가 되는 것이다.

그런 여자는 마치도 자유와 진리와 국민의 생명과 이웃의 행복을 인류의 자유를 지켜내는 천하무적의 army와 같다. 국가와 그 자유를 넉넉히 지켜내는 군대 해군 공군 육군 삼군(軍)을 거느린 최고사령관과 같다. 그녀는 거대한 인적 시스템을 손가락하나처럼 움직이는 역량을 가진 자이고 마치도 거대한 무리를 거대한 떼를 하나처럼 움직이는 역량을 가진 여자이다. 그녀의 능력 ability 할 수 있는 힘 솜씨의 의미는 타의 추월을 불허한다. 이는 그녀가 하나님의 사랑과 지혜를 따라 사는 능하도록 지식과 여호와를 경외하는 신으로부터 그리스도의 할례를 받았기 때문이다. 그녀가 공유하는 하나님의 재능과 기량을 압도할만한 자가 없다.

그런 여자는 돌팔이가 아니라 자타가 공인하는 유자격을 갖춘 여자가 되는 여자가 되는 것은 당연지사이다. 그런 여자는 하나님의 지배를 그 심령 속에 받고 있기에 사랑이 진실하다. 결코 부도수표를 남발하는 여자가 아니라 거액이라도 얼마든지 지급이 가능한 지불이 가능한 하나님의 능력을 갖춘 여자이다. 사랑을 실천하는 그런 여자는 force가 강하다. 하나님으로부터 나오는 그녀의 사랑의 힘과 세력과 에너지와 기세(impetus)에서 뿜어져 나오는 것은 여인의 미적인 아름다움을 무색하게 만드는 힘을 갖는다. 속이 비거나 악마를 담고 미모의 힘으로 세상을 제압하는 여자들이 그녀 앞에서 감히 입을 놀릴 수 없는 비교를 당한다.

그녀의 사랑 실천의 힘은 마치도 물리적인 힘이 power하고 일률(率) 공률(工率)의 균형 안에서 생산성의 energy를 낸다. 과연 이런 여자의 이타적인 사랑의 힘과 이기적인 사랑에 빠진 미모의 힘이 상대가 될 수 있을 것인가? 이타적인 애국적인 인류애적인 사랑 아가페 사랑의 힘이 있는 여자가 되기를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힘쓰는 것보다는 텅 비거나 악마를 품는 미모로 승부를 거는 시대가 된 것 같다. 모름지기 누구든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을 누리는 여자들은 세상을 고통 속에 몰아넣은 악마와 악자의 종자들의 야만의 폭력(violence)과 완력과 강압을 능히 제압한다.

그런 것에 빠진 이웃을 너끈히 건져내는 여자다. 이런 여자가 된다는 것은 참으로 지혜로운 선택이다. 그런 여자는 하나님의 정신력 박력 또는 그 나름의 개성 따위의 강렬함을 가진다. 이런 여자들은 자식교육에도 모전여전하게 되는데 이런 모태들이 가득한 대한민국이어야 만세가 된다. 그런 여자는 세상을 움직이는 변혁하는 하나님의 사랑의 힘을 가진다. 하나님의 보좌에서 나오는 음성과 번개와 우레에 지진을 공유하는 자이기에 세상을 움직이는 영향력 지배력 설득력이 심히 강하다. 사랑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그녀의 언행은 효과를 내는데 있어 마치도 법률상의 효력(validity)과 같은 효과를 낸다.

사회적 권력 세력 유력한 인물이 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그녀의 천거로 인해 그런 인물로 대우받게 하는 힘을 갖는다. 이는 한 나라의 무력 병력 군대 부대 경찰 육 해 공군 전군을 모은 힘보다 더 강한 하나님의 힘을 가진다. 하나님의 그러하신 힘을 소유한 그녀를 지지한 세력은 실로 방대하게 된다. 그 지지세력 안에는 각동각처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자들로 채워지게 된다. 그녀의 말은 많은 의미를 함축 내포하고 있기에 그 지지 세력과 그 모든 자들이 되새김하며 분석하며 고찰하려고 마음을 다 쏟아 넣는다. 그런 힘을 가진 여자들이 가득하여 그런 가치가 득세해야 한다. 때문에 생각하라.

그 나무에서 그런 자식이 나온다는 것을. 삐뚤어진 모성애로 자식들을 악마와 악마의 종자들에게 빨갱이에게 먹잇감으로 던져 넣는 모태들이 가득하면 대한민국의 미래는 없어지게 된다는 것을. 때문에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자고 강조하는 것이다. 속히 전교조를 발본색원하고 교육감을 하나님 보시기에 합한 인물로 선출하자고. 대한민국만세를 만드는 母胎들이 가득한 나라가 되어야 한다. 이것이 오늘 날 국가교육의 목표이고 그것을 위해 국민의 혈세를 사용해야 하는데 도리어 적과 내통하는 빨갱이선생들에게 퍼다 주고 있다. 言語道斷이다.

이번에 나오는 대통령은 전교조를 발본색원하겠다고 공약해야 한다. NLL을 적과 내통하여 넘겨주려는 음모에 가담한 자들이 대통령이 되겠다고 한다. 이런 자들은 대한민국만세의 모태가 아니라 적화혁명의 모태가 되는 것이다. 때문에 이들의 모든 반역을 반드시 발본색원하겠다는 공약을 내건 후보를 대통령으로 선출하자고 강조하는 것이다. 그분들이 나오도록 위대한 지도자의 모태가 되어야 한다. 대한민국을 사랑한다면 자유와 나라와 국민과 이웃과 인류를 사랑하는 자들이 양산되는 모태가 되어야 한다. 그런 모태가 되도록 우리는 그리스도 예수로 하나님을 구해야 한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기사입력: 2012/10/09 [21:59]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