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드배치지지국민연대, 사드 지지 광고
생존에 필수적 방어수단 반대하는 이적행위 말아야
 
류상우 기자

 

사드배치지지국민연대가 사드(THAAD)! 우리의 안전을 위한 선택입니다!”라는 의견광고를 28일 문화일보에 게재했다. 사드배치지지국민연대는 순국선열들의 피로 지켜온 대한민국! 사드로 더욱 안전하게 지킵니다라며 사드(THAAD)는 북한의 핵과 미사일로부터 우리를 지키기 위한 방어용 무기입니다. 방어용 무기인 사드 배치에 반대하는 것은 유사시에 날아올 북한의 핵과 미사일을 무방비 상태에서 맞으라는 말과 같습니다. 북한의 핵무기 개발을 지원하거나 침묵해온 자들이 사드배치에 앞장서 반대하고 있습니다라고 주장했다.

 

때만 되면 나타나는 괴담과 선동! 이미 여러 번 경험하지 않았습니까?”라고 물으면서 국민연대는 광우병 선동으로 온 나라를 혼란에 빠뜨렸던 세력들이 이제는 사드 관련 괴담으로 선량한 국민들을 선동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누구인지 우리는 이미 잘 알고 있습니다. 대형 국책사업 현장에 어김없이 나타나, 거짓 선동으로 나라를 흔들어온 세력들에게 더 이상 속을 수는 없습니다라며 눈을 크게 뜨고 진실만을 바라보아야 합니다라며, 좌익선동세력이 집요하게 전개하는 사드 배치 반대 선동에 대한 국민의 경각심과 애국심을 촉구했다.

 

마지막으로 지금은,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신 순국선열들의 고귀한 희생을 되새길 때입니다라며 사드배치지지국민연대는 우리는 핵무기를 손에 쥔 북한공산집단과 휴전 중입니다. 전후방이 따로 없고, 전 국토가 잠재적인 전쟁터입니다. 나라를 지키기 위해서 목숨까지 바치신 순국선열들의 영령 앞에 부끄럽지 않은 후손이 되어야 하는 것 아닙니까? 성주 군민들이 애국심을 발휘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으며, 우리 국민은 그 애국심에 반드시 보답할 것입니다라며 사드배치! 우리의 정당한 주권행사입니다!”라고 재차 주장했다[류상우 기자: dasom-rsw@hanmail.net/] 

 

 

사드(THAAD)! 우리의 안전을 위한 선택입니다!

 

1. 순국선열들의 피로 지켜온 대한민국! 사드로 더욱 안전하게 지킵니다.

 

사드(THAAD)는 북한의 핵과 미사일로부터 우리를 지키기 위한 방어용 무기입니다. 방어용 무기인 사드 배치에 반대하는 것은 유사시에 날아올 북한의 핵과 미사일을 무방비 상태에서 맞으라는 말과 같습니다. 북한의 핵무기 개발을 지원하거나 침묵해온 자들이 사드배치에 앞장서 반대하고 있습니다.

 

2. 때만 되면 나타나는 괴담과 선동! 이미 여러 번 경험하지 않았습니까?

 

광우병 선동으로 온 나라를 혼란에 빠뜨렸던 세력들이 이제는 사드 관련 괴담으로 선량한 국민들을 선동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누구인지 우리는 이미 잘 알고 있습니다. 대형 국책사업 현장에 어김없이 나타나, 거짓 선동으로 나라를 흔들어온 세력들에게 더 이상 속을 수는 없습니다. 눈을 크게 뜨고 진실만을 바라보아야 합니다.

 

3. 지금은,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신 순국선열들의 고귀한 희생을 되새길 때입니다.

 

우리는 핵무기를 손에 쥔 북한공산집단과 휴전 중입니다. 전후방이 따로 없고, 전 국토가 잠재적인 전쟁터입니다. 나라를 지키기 위해서 목숨까지 바치신 순국선열들의 영령 앞에 부끄럽지 않은 후손이 되어야 하는 것 아닙니까? 성주 군민들이 애국심을 발휘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으며, 우리 국민은 그 애국심에 반드시 보답할 것입니다.

 

사드배치! 우리의 정당한 주권행사입니다!”

 

2016년 7월 28일 사드배치지지국민연대

 

 

기사입력: 2016/07/28 [13:38]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사드배치 반대하는 자들은 반역도라는 빨간이름을 역사에 남기게 될 것이다~!!! 정도전 16/07/28 [20:55] 수정 삭제
  사드배치 반대하는 자들은 반역도라는 빨간이름을 역사에 남기게 될 것이다~!!! 사드배치 반대하는 자들은 반역도라는 빨간이름을 역사에 남기게 될 것이다~!!! 사드배치 반대하는 자들은 반역도라는 빨간이름을 역사에 남기게 될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