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의 건방진 국방파괴적 간섭
남경필 지사와 더불어 '국방 허물기' 의혹 받아
 
조영환 편집인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건방지게 국방에 대해 모병제운운하면서 국방 허물기의 추태를 부리더니, 경기도의원들도 국방 허물기를 위한 듯한 짓을 하고 있다. 뉴스18경기도의회 의원들이 해군에서 해병대를 완전독립 시켜야 한다는 내용의 촉구건의안을 마련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8일 도의회에 따르면 이상희 의원(더민주·시흥4)은 이 같은 내용을 담은 해병대 완전독립 촉구 건의안을 대표발의했고 이 의원 외에 여야 의원 43명이 공동발의자로 이름을 올렸다고 전했다. 지방의회 의원들이 경기도 지방자치단체장(시장)의 패륜적이고 망국적인 행태에는 침묵하면서, 남경필 도지사처럼, 건방지게 국방에 간섭한다는 인상을 국민이 받지 않을 수가 없을 것이다.

 

이상희 경기도의원은 건의안에서 해병대는 국가전략 기동부대로서 주 임무인 상륙작전을 준비하고 수행함과 동시에 육··공 어디서나 국가가 필요로 할 때 즉시 투입돼 전투력의 공백을 없애주는 역할을 수행해 왔다현재 전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지휘·관리체계 확립, 전문성 강화를 위해 해병대의 완전한 독립을 통해 4군 체제로의 개편이 절실히 요구된다. 해군의 지휘·관리체계에 있는 해병대를 완전 독립시켜야 한다는 주장을 했다고 한다. 자신들이 국회의원이나 되는 듯한 몰상식하고 월권적인 국정간섭행각을 보여주고 있다. 혈세를 낭비하며 망국적 행각을 보여주며, 지방자치의회가 폐지되어야 할 이유를 제공하고 있다.

 

뉴스1이 의원은 건의안에서 이 같은 내용을 포함한 3개 요구사항을 제시했다. 3개 요구사항은 Δ현재의 군 체계를 육군, 해군, 공군, 해병대로 전환 Δ해군의 고유작전은 해상작전, 해병대의 고유작전은 상륙작전임을 명확히 구분해 해병대 효율성 극대화 Δ해병대 교육훈련체계 전문화와 현대화 된 무기체계 도입해 강력한 해병으로 육성할 것라고 주장했다며, “도의회는 11일부터 열리는 제314회 임시회에서 건의안을 심의 의결한 뒤 청와대와 국회, 국무총리, 국방부, 각 정당 등에 이송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경기도의원들은 경기도 시장들의  인기영합적 행정이나 패륜적 언행을 징계하고 좌편향적 교육을 개선해야 할 것인데, 주어진 분수를 넘어 국방에 간섭하려고 한다.

 

<경기도의회 의원들 해군에서 해병대 완전독립 시켜야”>이라는 뉴스1의 기사에 동아닷컴의 네티즌들은 경기도의회의 국방 허물기와 월권행위를 비판했다. 한 네티즌(상식적사고)도 살림이나 잘 하세요. 도의원이 국가 군 개편을 떠드는 거 너무 나간 거 아닙니까? 그리고 해병대를 따로 분리하면 지원함, 상륙함 등을 보유한 해군 5전단의 일부 부대가 같이 나가야 하는데 가능하다고 보는지요?”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촌정)경기도 남경필 지사와 도의회 최근 행태 보니 보니 독립선언 직전에 온 느낌이 든다. 남경필이나 도의회가 군에 대해서 뭘 안다고 설치는가? 가소롭다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Sunlim)道政國政을 혼돈해서 실언을 한 것이겠지라고 무시했다.

 

또 한 네티즌(광솔잎)애국하는 길은 자신의 맡은 바 직무수행을 올바르고 충실하게 하면 되고 해야 할 일도 안 하면서 남에 일 간섭하려는 것은 월권입니다. 종북들이 말도 안 되는 짓거리를 하니 전염된 것입니까? 재정 남아돈다고 청년들을 공돈에 맛들이게 하여 버려놓는 짓부터 예방해야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ddnky)박정희 장군은 혁명 후 바로 지자제 폐지했다. 국가장애단체다. 지금도 늦지 않다. 폐지하라. 국개도 50% 감원해라시민혈세 받아먹는 자들이? 도대체 제정신? 아예 네들이 군대 장악해라. 한 나라의 군체제를 좌지우지 하려는 자들이라 했고, 또 다른 네티즌(패스포드)도의원에서 왜 저런 소리가 나오나. 이상하네요라고 비난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의사돌)군의 편제나 직제등 군에 관한 모든 문제는 지방의회의원들이 건의하거나 거론할 사안이 아니다. 국회의원이나 정부에서 할 일들에 대해서 월권행위다. 정부나 국회가 얼마나 한심하기에 지방의회 의원들이 설쳐대는가?”라고 경기도의원들의 월권행위를 비난했고, 다른 네티즌(복고)이제는 지방의회가 국방도 하는 모양이지. 너거 경기도나 잘해. 미 해병대도 해군에서 독립했냐? 지방자치제를 없애야 하는데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올바른세상)결국 육해공 모두, 모든 작전은 대통령과 합참 국방부의 일괄지휘 아래 이루어진다. 개념을 알고 까불어야 응대라도 해주지?”라고 경기도의원들을 비난했다[조영환 편집인: http://www.allinkorea.net/]

 

 

기사입력: 2016/10/09 [11:46]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망할! 유신 16/10/10 [01:16] 수정 삭제
  민주주의? 미친 민중이 미친 지랄하는 것? 없애버리는 것! 폐지하는게 답! 너희들 만날 야그하는 박정희 독재 전두환독재가 답이란다!
정말! 유신 16/10/12 [02:46] 수정 삭제
  ?들이 무슨 국해이원인줄 아나? 도의원 주제에 웬 국가 정책에 간섭? 정말 꼴갑들 헌다! 꼴뚜기가 뛰면 망둥어가 뛴다더니 별 같잖은 것들이 세상을 어지럽히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