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光州무등산 정기받아 정권교체?
네티즌 '낡은 생각 가진 자의 새시대'에 불신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뉴시스 캡쳐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가 1일 광주를 찾아가서 만약 국민의당이 새누리당 비박과 손을 잡거나 연대를 한다면 그것은 정권교체를 바라는 호남의 염원에 배반되는 행동이라고 생각한다며 새해 첫날부터 호남민심에 공을 들였다고 한다. 이날 광주 동구 국립공원 무등산 등산을 마친 문재인 전 대표는 무등산 정기도 받고 광주의 기도 받고, 새해 복을 많이 받고 싶어서 무등산에서 일출을 봤다우리가 어려운 한해를 보내고 새로운 해를 맞았는데 새해에는 정권교체를 통해서 우리가 꿈꾸는 진정한 대한민국, 나라다운 나라, 국민에게 희망을 주는 나라가 만들어지길 희망한다고 주장했다고 한다. 전남광주를 성지처럼 숭배하면서 공을 들이는 문재인이다.

 

호남의 지지를 얻지 못하면 대선에 나가지 않겠다고 총선 당시에 주장한 것에 대해 문재인 전 대표는 호남은 우리나라 민주주의 본산이고 우리당의 뿌리다. 저는 호남에 대해서 존경과 애정에 마음을 가지고 있다. 그런 마음을 표현한 것이다라며 호남을 특별히 거룩한 성지처럼 칭찬하면서, “지난 총선 때 호남의 지지를 받고 싶은 그런 간절한 마음으로 드린 말씀이다. 앞으로도 우리가 정권교체를 해내려면 광주와 전남, 호남의 지지가 필요하다고 둘러 변명하면서 호남이 가장 염원하는 것이 정권교체인 만큼 저와 민주당이 더욱 열심히 해서 호남의 염원을 꼭 들어드리고 보답하겠다는 각오를 새 아침에 했다고 주장했다고 뉴스1은 전했다.

 

국민의당과 통합에 대해 문재인 전 대표는 민주당과 국민의당은 지난번 총선 때 잠시 길이 어긋났지만 정권교체라는 대의를 위해 함께해야 한다. 다음 대선 때 민주당과 국민의당이 함께 힘을 모아서 정권교체를 해내길 바란다요즘 국민의당이 비박과 연대를 할 수 있다는 다른 이야기를 하고 있다, 만약 국민의당이 비박과 손을 잡거나 연대를 한다면 그것은 정권교체를 바라는 호남의 염원에 배반되는 행동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주장했다고 뉴스1은 전했다. 또 국민의당과 연대에 대해 문재인은 어느 한쪽에서 밀어붙이듯이 진행할 수 없다민주당과 국민의당 사이에 통합을 내다보는 계획이 서 있는 것은 아니다고 주장했다고 한다.

 

문재인 전 대표는 그러나 정권교체를 위해 열심히 하고 호남의 뜻을 받들다 보면 자연스럽게 힘을 모으게 될 것이라고 했다며, 뉴스1아내 김정숙 여사도 문 전 대표와 배식봉사에 나서는 등 일부 일정에 동행할 예정으로 김 여사는 지난 추석부터 매주 광주를 찾아 봉사활동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앞서 산행에 앞서 문 전 대표는 문빈정사에서 법선스님을 만나 새해 첫 덕담을 나눴다며 뉴스1은 법선 스심의 무등산은 광주의 어머니다. 어머니의 기운을 충분히 받아서 세상을 따뜻하게 해달라. 신발끈 잘 묶고 (산행을) 갔다오시면 광주 시민들도 마음이 따뜻해 질 것이라며 시민들이 바라는 것은 정권교체다라는 주장도 전했다.

 

<문재인, 광주서 국민의당 성토비박과 연대 호남배반”>이라는 뉴스1의 기사에 동아닷컴의 네티즌들의 반응은 친문(親文)적이진 못했다. 한 네티즌(마당쇠)얍삽한 인간의 대표자... 아버지는 북한에서 내려와서 자신은 경남에서 자라고 이제는 전라도 민심을 등에 업고 설치려하는구나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GarryInsight)친노는 확장성이 전혀 없다. 지난 대선 때 안철수로 단일화 했다면 박근혜 대통령은 태어나지 않았다. 문재인은 또 질 것이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jayajkt)기억이 나지 않은 인간이 왜 광주에 오는지 또 거짓말 하려고. 전라도를 우습게 보는지 4.13 총선 전에 광주에서 한말에 대해 책임을 져라. 거짓말쟁이 친문 패권주의 지겹다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hyrlee)북한의 허락을 받고 행동했던 문재인을 지지한다면 호남인들도 종북으로 의심받을 수 있는데 호남인들의 지지가 가능할까?”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만들자)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수구기득권 좌파이 바로 너 문재인이다. 지금까지 네이 보여준 게 수구 좌빨 반개혁 반대한민국 친기득권노조 반역사적 반기업 반세계적 종북적 행태였는데, 이 갑자기 무슨 새시대 새역사 새희망을 주절거리냐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yeo5561)애국시민이 바라는 것은 오직 북쪽 공산 독재정권이 해체·소멸되고 진정한 자유 시장경제체제로 흡수·통일하는 것이 소원이며 공산정권 이중대 역할만 충실히 하는 죄인이로는 목숨 걸고 반대한다는 것을 똑바로 알거라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sunoiu)문재인의 과거 행적을 보면 호남을 아주 싫어하고 이용만 하는 인간인데, 호남에서 문재인지지율이 나오는 거 보면 신기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소나무)문재인, 전북에는 절대 오지 말라. 전북은 지난 50여년 간 dj. 노씨. 문가를 몽유병자처럼 밀었다. 그 결과 전국에서 소득최하위-성장 청년취업 최하위를 기록하며 빈곤의 늪에서 헤매고 있다. 문재인 네가 전북을 위해 한 일이 뭐냐?”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그린스톤)왜 그는 북한의 핵 공갈에 맞서 자유민주주의의 수호와 북한의 민주화 등을 주장하지 않고 새시대와 새역사를 주장하는가? 그가 말하는 새역사란 우리가 그동안 누려온 자유민주주의를 다른 것으로 바꾸려는 것인가?”라고 물었다.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hursuaby1@hanmail.net]

 

 

기사입력: 2017/01/01 [16:16]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