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탄핵對談에 국회反撥↔국민歡迎
대통령 축출에 광적인 국회에 비판적인 국민
 
임태수 논설위원

 

박근혜 대통령이 지난 25일 탄핵 이후 처음으로 정규재TV에서 자신의 입장을 표출하는 인터뷰를 하자, 비록 작은 인터넷방송에서 자신의 입장을 밝힌 대통령에 대한 아쉬움은 있었지만, 국민들은 환영하는 입장을 보였지만, 정치권에서는 반발하는 입장들이 표출됐다. 조선닷컴은 박근혜 대통령이 지난 25일 탄핵 이후 처음으로 자신을 변호하는 인터뷰를 한 것을 두고 정치권에서 논란이 제기됐다며 야당의 입장들을 소개했다. 인명진 비대위원장이 군림하여 유명무실해진 새누리당은 대통령의 억울한 호소를 비호하는 입장 하나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못했지만, 좌익야당들은 비판의 목소리를 냈는데, 이런 정치권의 반발에 조선닷컴 네티즌들은 비판적 반응을 보였다.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26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본인은 죄 없고 누군가가 기획하고 모든 사람이 음모 집단이라는 식으로 얘기한 대통령의 인식에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힌다형식도 희한하고 내용도 허황되다. 이런 인터뷰를 왜 했는지 곰곰이 생각해봤는데 결론은 박 대통령과 최순실, 탄핵소추 대리인들, 최순실씨 변호인, 이들이 공모해서 총반격에 나선 것이다. 극우 보수의 봉기를 선동하는 것이라는 내용의 반발을 했고, 김경진 국민의당 수석 대변인도 인터뷰는 동정 여론을 결집하기 위한 목적에서 이뤄진 것 같은데 매우 부적절한 일이다 청와대는 국민 앞에 백 번 사죄해야 한다는 비판적 반응을 보였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주호영 바른정당 원내대표도 당회의에서 제대로 된 사법 절차에서 증거를 갖고 주장할 수 있는 것을 특정 언론과 인터뷰에서 검증되지 않는 답변을 해 우려된다헌법 재판은 국내 여러 의견의 대립이 있을 때 이를 해소하고 모두 승복해서 국론과 국민을 통합하는 기능을 수행한다. 작금의 대통령 탄핵 심판과 관련해서는 오히려 반대로 가는 것 아닌가 우려가 커진다며 억울한 탄핵에 대한 대통령의 호소를 비판했다고 한다. 공식 입장을 내지는 않은 새누리당의 정우택 원내대표는 언론 인터뷰에서 억울한 적은 있겠지만 민심과 동떨어진 언급이라 좋은 반응을 얻지 못했다. 합리적이지 않고 적절하지 못한 인터뷰였다며 대통령의 억울한 호소를 비판했다고 한다.

 

정치권, 대통령 인터뷰 일제히 비판이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gim****)대통령 인터뷰와 관련한 언론의 기사를 보면 메이저 언론의 논조는 비슷한다. 하지만 이들 기사에 대한 애독자의 댓글을 보면 기사에 비판적이다. 이제 의식 있는 국민은 숨죽인 채 있지 말고, 소신껏 의견을 표출하여 국민 개개인의 의사를 밝혀야 나라가 바로 설 것이라 믿습니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pyt47****)헌재는 탄핵안을 접수 받지 말아야 했다, 특검이 수사 중인 일이데, 무슨 탄핵안을 받냐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joo****)탄핵의 뚜렷한 사안도 없이 추측과 의혹과 정황만 가지고 탄핵을 했으니, 그게 국민들에게 제대로 먹힐까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uri****)언론에 모두 한쪽으로만 씹어대는데 이건 분명 모략이 아니고는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왜냐면? 아무도 대통령의 입장에서 변론하는 사람은 아예 언론에서 배재해 버렸는지 궁금했다. 거대한 음모가 일방적 진행되고 있는 것은 분명한 사실인 것 같다고 했고, 다른 네티즌(seti****)벌써 몇 달째 청와대와 최순실을 두고 쏟아내는 각종 신문을 비롯한 종편과 지상파의 확인 안된 비아냥과 비난과 추측성 소문엔 여야 각 당이 뭐라 단 한 마디라도 한 적 있나? 박통의 금번 인터뷰에 그렇게 화가 난다면, 같은 이유로 저간의 상황에도 똑 같이 화를 냈어야 형평성에 맞는다. 한국 금뱃지들 정말 저질이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son****)언론을 탄핵해야 합니다. 기획자 지시대로 촛불만 일방적인 보도. 태극기는 잠간. 이게 공정한 언론입니까?”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atana****)남의 결점, 그것도 엉터리로 언론플레이해서 촛불집회를 획책해서 탄핵으로 몰고 가는 너희들 나중에 판결이 너희들의 의견이 법에 맞지 않는다고 기각 되었을 때에는 무어라 변명을 할까?”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bct****)반란의 결정적인 역할은 바로 국회의원 당신들이다. 이건 여야가 없다. 탄핵은 시켜놨는데, 당신들이 만든 특검에서는 아직 죄를 발견하지 못하고 있다사법부를 끼고 장난을 쳤으나, 국민의 상식에 벗어난 판결이 나올 때는 혁명이 발생이 날 것이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jtk****)정치권이 모두 발끈했다고? 발끈이 아니라 놈들의 거짓과 선동질이 하나둘 드러나고 있으니, 어디로 살 구멍 찾느라 정신 없겠지라고 했다. [임태수 논설위원: ts79996565@hanmail.net/ 

 

 

기사입력: 2017/01/27 [13:54]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좌익빨갱이 새끼들 한테 악물당했다. 국민 17/01/27 [15:38] 수정 삭제
  개는 키워도 좌익빨갱이는 키워서는 않된다는 교훈을 얻게 되었지만 저 더더러운 저많은 빨갱이종자들을 누가 척살 내어 주리를 털 것인가 이제 자유대한민국 지키는 국민들이 총단결하여야 될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