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익야당, 일제히 헌재의 탄핵재판 개입
야당들 "조속한 탄핵안 인용 헌재 압박해야"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태극기세력이 촛불세력을 압도하기 시작하자, 사법권력에 대한 정치권력의 개입을 반대한다고 외쳐왔던 좌익야당들이 일제히 헌법재판소의 대통령 탄핵 재판에 개입하는 듯한 발언을 하고 있다. 뉴시스는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2월 탄핵 결정이 사실상 무산되면서 판결 지연 가능성이 커진 가운데,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당, 정의당 등 야3당은 탄핵안 가결 당시의 야권공조복원 필요성에 한목소리를 냈다민주당 추미애, 국민의당 박지원, 정의당 심상정 대표는 이날 오후 국회에서 헌재의 탄핵심판과 특검 연장 문제에 대한 대책 논의에 나섰다고 전했다. 무모하게 행정권에 개입하여 대통령에 나선 국회(입법권력)가 이제는 사법권력에 간섭하는 것으로 국민의 눈에 비칠 수 있다.

 

이 자리에서 야3당 대표는 지난해 12월초 탄핵안 가결을 위해 야3당이 촛불집회 참석을 당론으로 결정했던 것처럼 야권공조를 복원, 헌재의 조속한 탄핵안 인용을 압박해야 한다고 주장했다며 뉴시스는 추미애 대표의 지난 12월 탄핵 직전 탄핵 찬성여론은 78%대였고, 국회는 정확하게 78%의 찬성률로 탄핵안을 가결시켰다헌재 역시 주권자인 국민의 민심에 어긋나지 않을 것이라 확신한다는 발언을 전했다. 이어 추미애 대표의 다시 한 번 헌재의 조기심판, 특검 기간연장을 위해 야3당이 힘을 모으겠다. 민주당은 대보름 촛불과 함께 촛불민심이 하나도 흔들리지 않았음을 박 대통령과 그 호위세력들에게 분명히 경고하겠다는 발언도 뉴시스는 전했다. 이는 촛불세력의 몰락을 반증한다.

 

박지원 대표도 탄핵은 인용돼야 하고, 특검의 수사기간은 연장돼야 한다. 박 대통령은 헌재에 꼼수를 부릴 게 아니라 마지막까지 추하지 않은 모습을 국민에게 보여주는 것이 최소한의 도리다. 국민 10명 중 8명이 대통령 탄핵을 기정사실화하고 있다. 헌재는 박 대통령 측의 꼼수에 넘어가지 말고 국민이 원하는대로 탄핵안을 인용해야 한다헌법은 대한민국이다. 대한민국이 위기에 처했다고 한다면, 헌재는 대한민국을 위기에서 구해주는 것이 헌법을 지키는 길이다. 박 대통령의 탄핵은 헌재에서 빠른 시일 내에 인용돼야 하고 특검의 수사기간 연장을 통해 국민적 의혹을 말끔하게 씻어줘야 한다라며 헌재를 압박했다고 한다. 노골적으로 좌익야당들이 헌법재판소의 판결에 개입하는 무법적 행태를 보여준다.

 

심상정 정의당 대표도 박한철 소장은 이정미 재판관 퇴임 전까지 심리를 마치지 않으면 결과가 왜곡될 수 있다고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지 않았느냐. 설마가 아니라 모든 것이 그 말대로 돌아가고 있지 않나 걱정을 하고 있다박 대통령의 열성 지지층이 조직적으로 동원되고, 새누리당이 바람잡이를 하면서 탄핵기각을 외치고 있다. 이 모든 것이 박 대통령이 탄핵을 기각하고 직무를 복귀하려는 생각이 아니겠느냐. 3당의 탄핵공조를 시급하게 복원해야 한다. 바른정당까지 함께 모두 힘을 합해 탄핵안이 인용될 때까지 총력전에 나서야 한다고 주장했다고 뉴시스는 전했다. 태극기를 들고 나오는 무모한 탄핵을 반대하는 애국세력의 출동에 위협을 느끼는 촛불세력의 반동으로 보인다.

 

<3조속한 탄핵안 인용위해 헌재 압박해야한 목소리>라는 뉴시스의 기사에 동아닷컴의 네티즌들은 야당의 탄핵 재판 개입에 비판적 반응을 보였다. 한 네티즌(이목령)지원아, 이참에 헌재를 국회 산하부서로 만들어 버려라. 대통령 탄핵할 정도의 숫자 같으면, 법률개정 충분하잖여. 헌재 압박 보다가 헌재에 지시하는 게 더 효과적이고 쉬우니까 말이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jigsaw)바보들아 이게 정치재판이냐. 헌재는 법리에 따라 심판할 뿐이다. 당신들이 뭔데 당신들의 주장을 관철시키기 위해 법률기관을 압박한단 말인가?”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jaywow)헌재를 압박해? 사고방식 자체가 위헌적인 무식하기 짝이 없는 대한민국 국개의원들의 현실, 실소가 나온다고 했다.

 

또 한 네티즌(j1203sy)대한민국 법은 쓰레기통으로 던져졌다. 법이 있어도 지키자는 의원넘 하나 없다. 심지어는 사법 최고 재판소인 헌법재판소를 아주 우습게 여기는 넘들이 의원 나부랭이들이다. 이러니 저넘들이 어떤 패악질을 해도 한넘 잡혀 들어가는 넘이 없다. 기껏 잡아넣어 봤자 전부 기어 나온다고 했고, 다른 네티즌(Elvis Andrus)국개의원들이 국민과 국민이 뽑은 대통령 위에서 나라의 주인 행세를 하는구나. 저 실실 쪼개는 얼굴들이 순식간에 일그러진 흑빛으로 변할만한 대반전이 기다리고 있다. 기대해도 좋다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소나무)문재인, 추미애, 심상정, 박지원. 정치 이전에 국가관, 정치식견, 인격을 갖춰라. 세금만 축내는 정치잡배들, 적폐척결 1호다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일수거사)헌재를 압박하다니 이게 도대체 무슨 말이고?? 헌법재판소를 니들이 마음대로 할 수 있다는 의미인 듯. 증명의 기초가 삼단논법이다. 깜짝 놀라겠네. 대한민국 국민을 너희들 졸인 줄 아나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hee2636)헌재의 결정을 조용히 기다리면 법치주의이지만, 헌재를 압박하는 것은 떼치주의이고 인민재판 아닌가요? 떼치는 나라를 망치는 짓이라 했고, 또 다른 네티즌(홍들)입법을 한다는 것들이 법을 압박한다. 법관의 양심을 압박한다고 니들이 법을 만들어 입법하는 것들이니까. 헌재 없애고 국회에서 탄핵하면 그걸로 인용에 갈음 한다고. 대한국인들은 각성해야 합니다. 이런 것들을 지도자라고 뽑았으니 말입니다라고 했다[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hursuaby1@hanmail.net/]

 

 

기사입력: 2017/02/08 [20:44]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좌익. viva9941 17/02/08 [22:45] 수정 삭제
  맞아,,좌익야당이라 불러야지.유럽의진보와닮지도 미국의진보와도 전혀 맞지않아.그들은 해방 후 대한민국을 공산화시키려 했던 좌익들이지.
이런 걸 유신 17/02/09 [02:27] 수정 삭제
  빨갱이들 인민 재판이라 한다? ?들 멋대로?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됨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