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문재인 후보 비판 강남구청장 내사
네티즌 "누구의 큰 이익을 위한 수사인가"
 
조영환 편집인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비판했다고 우파성향의 신연희 서울 강남구청장이 내사 받는가? 뉴스1은 “신 구청장은 최근 수백명이 가입한 단체 카카오톡 대화방에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를 비방하는 가짜뉴스를 게시한 혐의(공직선거법 위반)로 고발됐으며, 서울경찰청은 신 구청장을 조만간 소환 조사하기로 했다”며 “신연희 서울 강남구청장이 지방자치단체 보조금을 개인적으로 유용하거나 부당하게 사용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경찰이 내사를 벌이고 있다”고 전했다.

 

“5일 사정당국 고위관계자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신 구청장의 이 같은 의혹과 관련된 첩보를 입수하고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라며 뉴스1은 이 관계자의 “신 구청장에게 횡령 및 배임 혐의가 있다는 첩보를 입수해 내사에 들어간 상태”라며 “현재 사실관계를 확인하는 단계에 있다”는 말도 전했다. “경찰은 지난 2월 신 구청장의 이 같은 비리 혐의에 대한 첩보를 입수했다”며 뉴스1은 “신 구청장이 재임 기간 중 공금을 횡령하거나 배임을 저질러 구청에 손해를 끼쳤다는 내용인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경찰은 정확한 횡령 규모와 배임액을 특정하기 위해 법원으로부터 금융계좌압수수색 영장을 발부받아 계좌 추적을 벌이고 있다”며 뉴스1은 “이밖에도 신 구청장은 지난 2013년 2월 박근혜 전 대통령 취임식 당일 박 전 대통령에게 진돗개 2마리를 선물한 노부부 일가의 문화·예술 공연사업에 행정력을 동원해 특혜 지원을 한 의혹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박근혜 대통령과 친하고 좌익세력에 적대적이라서, 신연희 강남구청장이 경찰의 내사와 언론의 비난기사 대상이 된 게 아는가”하는 의구심을 자아낸다.

 

“서울경찰청, ‘문재인 비방글’ 신연희 강남구청장 횡령·배임 의혹 내사”라는 뉴스1의 기사에 동아닷컴의 한 네티즌(shyrasoni)은 “awd을 고발했는데... 어째서 고발인을 조사하나? 경찰이 awd 사병인가? 나라가 아주 망가졌군”이라 했고, 다른 네티즌(songgaxi)은 “3D인간들, 법의 적용은 이현령비현령, 완전 기획수사방향으로 전환하나?”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crashidea)은 “아유 경찰이나 검찰이나 이것들은 권력냄새는 기가 막히게 맡네. 근데 잘해라. a가 낙선하면 너그들 손보려 하는 사람 많다이”라고 비꼬았다. [조영환 편집인]

 

 

기사입력: 2017/04/13 [23:54]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좌경세력 문재인을 체포해야 할 경찰이 가을고수 17/04/14 [07:47] 수정 삭제
  문재인을 비방한사람을 내사한다는사실은 경찰기강이 무너진 놀라운사실이다. 제주4.3사건에서 봤드시 공산화에 물이든 좌경세력들은 기회가 되면 경찰과 군간부 등은 물론 그 가족까지도 무참히 학살하였다. 그런데도 경찰제복을 입은자들속에 최 모 전직경찰청장처럼 좌경세력을 비호하는 자들이 침투되어 있다는 사실을 상상하여 보면...전직 경찰관이었던 한사람으로서 비애를느낀다. 경찰관들에게 한마디만 당부한다. 제주4.3사건을 기억하고 월남공산화 사태에서도 경찰이 제일 먼저 학살 되었음을 잊지말기 바란다.
검경이 문죄인 딱까리 다 됐구나 나라사랑 17/04/14 [10:26] 수정 삭제
  대통령을 하겠다는 문재인라는 새끼는 뻑하면 고발하고 경 검을 시켜 법적인 조치를 한다고 하는지 이새끼는 전형적인 빨갱이 새끼 아닌가? 국민들이 자신에 대하여 맘에 안드는 말 한마디만 하면 여차없이 고소 고발 조치를 하여 국민들의 입을 아예 봉하려는 이런 김일성과 똑같은 짖꺼리를 해대는 이런 빨갱이 새끼가 무슨 대통령을 한다고 지랄하는지 모르겠네 그렇게 구리고 꺼리는게 많아서 두려운 새끼가 무슨 대통령을 한다는거야? 웃기는 새끼아녀? 이런 쓰레기 같은 새끼를 좋다고 따라 다니며 지지하는 것들은 뭐야? 그나물에 그밥이니 뭘 탓하겠나!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