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 "'문비어천가' 그만 불러라" 질타
대통령의 실수까지 '전략적 실수'라는 언론의 아첨
 
조영환 편집인

 

강자에게 약하고 약자에게 강한 한국인의 노예근성은 고질적인가? 퇴출된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한국 언론계·법조계의 상상을 초월하는 잔인함과 근거한 촛불난동으로 집권한 문재인 정권에 대한 언론인·법조인들의 아첨은 정상인들이 이해되기 힘들 정도로 상식과 균형을 잃었다. 힘이 정의라는 떼법현상이 촛불난동에 확연히 나타났고, 힘이 한국사회의 진··미를 규정한다. 문재인 대통령이 29일 미국 백악관 방명록을 작성하면서 대한미국 대통령이라고 오기(誤記)하는 실수를 한국 언론은 실수로 판단하지 않고, ‘전략적 실수라고 좋게 해석하며 문(文)비어천가를 불러댔다. 방귀 뀐 대통령에게 각하 시원하시겠습니다라는 전설적 아첨이 문재인 정권에서 재연되는 듯하는 것 같다.

 

문 대통령은 트럼프 대통령 상견례와 정상 만찬에 참석하기 직전 문 대통령 이름이 인쇄된 방명록에 글을 남겼다. 문 대통령은 방명록에 한미동맹, 평화와 번영을 위한 위대한 여정! 2017.6.29’라고 인사말을 쓴 뒤 직함과 이름을 남길 때 대한민국대한미국으로 쓰며 (니은)’ 받침을 빠트렸다며 뉴시스는 이에 미국 순방을 유의하다가 미국으로 적은 단순한 실수라는 해석과 함께, 일각에서는 한미 동맹을 감안한 전략적 실수란 외교적 해석도 나왔다며 국호까지 잘못 쓴 치명적 실수를 대한민 전략적 실수로 둔갑시켰다. 비판받아 마땅한 대통령의 국호 오기의 실수롤 마치 대단한 전략적 지혜나 있는 듯이 둔갑시켜 빨아대는 비굴한 한국 언론의 민낯이 추해 보인다.

  

또 동아닷컴은 김정숙 여사가 통역 없이 영어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영어로 행한 대화 내용도 모르고 김정숙씨를 띄웠다. “김정숙 여사는 28(현지시각) ‘장진호전투 기념비앞에서 기념사진 촬영을 앞두고 참전용사인 스티븐 움스테드 예비역 해병 중장과 통역 없이 대화를 나눴다며 동아닷컴은 해당 모습이 담긴 영상은 유튜브,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화제가 됐다. 영상을 보면 김정숙 여사가 스티븐 움스테드 예비역 해병 중장과 어떤 이야기를 나누는지 들리지 않지만, 두 사람은 환하게 웃으며 대화를 이어간다고 미화·선전했다. 소위 문빠들의 문재인 미화선동에 동아닷컴이 동조하는 보도를 하는 게 아닐까?

 

앞서 청와대는 보도자료를 통해 평소 유쾌하고 사교성이 좋은 것으로 알려진 김정숙 여사의 첫 해외 방문인 만큼 내조 외교와 그 성과에 관심이 모인다고 밝혔다며, 동아닷컴은 김정숙 여사는 30일 노인복지시설인 아이오나(IONA)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관계자와 대화를 갖고 미술치료 프로그램에 참가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도 노인시설을 자주 들러보는 김정숙 여사는 자유일정 프로그램에 우선적으로 치매 관련 시설과 노인복지센터 방문을 주문한 것으로 알려졌다이후 김정숙 여사는 카렌 펜스 부통령 부인과 오찬, ‘서울 워싱턴 여성협회회원들과 차담을 통해 한-미 간 우애와 신뢰에 대해 각별히 의미를 되새길 예정이라고 김정숙 여사의 행보를 선전했다.

   

대통령, ‘대한미국 대통령’?… 백악관 방명록에 오기라는 뉴시스의 기사에 네티즌들은 언론의 무리한 권력자 아첨·미화·선동을 비판했다. 한 네티즌(crashidea)은 실수는 할 수 있다그러나 실수를 덮는 건 전혀 다른 일이다그냥 실수라 하고 말지그걸 전략적이라고 하는 건 간단한 실수를 부풀리는 전략적 바보천치 짓이다정말 웃긴다전략적이라는 뜻이 멍청하다는 뜻으로도 쓰인다는 걸 알았다고 비꼬았고다른 네티즌(costa42)은 미국 간 김에 치매 증세를 치료 하고 오기 바란다.선거 기간 그 많은 거짓말과 시행착오는 모든 정신적인 오류에서 시작이다라고 했고또 다른 네티즌(사회파수꾼)은 대한민국 국격 다 떨어뜨리는구나라고  국호 오기를 비판했다.

 

김정숙 여사, ‘통역 없이 영어로 대화영상 SNS 화제라는 동아닷컴의 기사에 네티즌들은 과한 미화선전이라고 비판적 반응을 보였다. 한 네티즌(묵언자)이걸 뉴스라고... 문비어천가 그만 해라. 동아도 맛이 가도 한참 갔구만. 썩는 냄새가 많이 난다고 비꼬았고, 다른 네티즌(hyeong789)기자... 적당히 빨아라, 입천장 헤진다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hechler2)우와, 그랬느냐? 그게 니덜 눈에는 대단하게 보이더냐? 토크쇼나 대담프로에라도 통역 없이 나갔더라면 김정숙이는 다음번에 대선출마해도 되겠더냐? 기자 덜 중에 트럼프에게 질문 한마디 제대로 할 자는 있냐?”라고 김정숙 여사의 내용도 모르는 영어대화를 미화선동하는 언론 보도와 기자들을 비난했다.

 

대통령의 전략적 실수’(?)백악관 방명록에 대한미국 대통령으로 잘못 적어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도 한 네티즌(novi****)전략적 실수? 말 같은 소리를 해라. 자기 자리가 아닌 곳에 가서 넋이 나간거지. 저런 정신으로 무슨 회담을 하겠노라고 질타했고, 다른 네티즌(okdre****)일국의 대통령이 실수할 것 해야지. 대한미국은 대체 어디에 있는 나라인가? 이걸 전략적 실수라고 미화하는 인간은 또 어느 나라 국민인지... 대한민국의 앞날이 심히 걱정되는구먼이라고 언론선동을 비판했고, 또 다른 네티즌(sunlim****)대한민국을 대한미국이라고 썼으면, 실수지 무슨 전략적 운운하는지 모르겠다. 잠꼬대 같은 소리는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이다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sh****)이런 빌어먹을 위인이 있나? 전략적 실수? 그런 말을 하는 입에는 가위가 들어가야 한다. 실수로 삼을 소재가 따로 있지. 지가 대통령인 나라의 국호를 잊어먹는다? 저것도 탄핵감이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zxc****)한미동맹 중요성 강조하기 위해 전략적 실수? 소가 웃는다. 대한미국 대통령이라면 트럼프도 서명해야지. 문씨는 몸에 맞지 않는 너무 큰 옷을 입었기에 지금 상황에 정신이 혼미해져 있다고 본다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hubla****)이게 실수일까요. 지금까지 문재인은 지 나라 국호가 그런 줄 알고 있었던 거지요. 그렇지 않으면 국호를 잊어버리고 있었던가. 반드시 의학 청문회에 세워 정신감정을 검증해야 합니다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yuliana****)실수할 게 따로 있지 국가 간 의전절차에서 자기신분 표현을 틀리게 한다면 망신 중에도 대망신이다. 그리고 글씨꼴이 어찌 초등생보다 못하냐. 외국인도 한글을 그 따위로는 쓰지 않는다고 방명록에 남긴 필체까지 비판했고, 다른 네티즌(ra****)대한민국을 인정할 수 없는 운동권 주체사상파의 뇌를 알면 이해가 된다. 미제국주의의 식민지 대한미국 아닌가? 의도적 메시지다. 북조선에게 보내는이라고 의심했고, 또 다른 네티즌(us****)단순 실수겠지, 철자법 틀리는 거 대단한 건가? 한미 동맹을 위해 미국이라 썼다고 분석하는 넘이 이상한 넘 아닌가? 재치 있는 분석이라고? 억지로 끼워 맞춰라고 보도를 비판했다[조영환 편집인] 

 

 

기사입력: 2017/06/30 [22:44]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한심한 한국인 전라좌익종북공산당이 더불어공산당과 국민의공산당으로 분당할 때 부터 우익정권탈취를 목표두고 분당한 것이다. 더럽다 17/07/01 [07:16] 수정 삭제
  전라좌익종북공산당이 더불어공산당과 국민의공산당으로 분당할 때 부터 우익정권탈취를 목표두고 분당한 것이다. 참신하고 정직한 국민들을 상대로 교활한 전라좌익종북빨갱이 술법으로 국민들을 조롱하고 농간한 사기꾼 무리다. 이들은 광우병 촛불로 목표달성을 못하자 세월호로 우익정권 전복 탈취를 작전 전개한 것이다.전라좌익종북빨갱이당 이 무리들은 보수우익 표를 분산하기위하여 안철수를 내세운 것이다. 자유대한민은 무너졌다. 이제 내전 만으로 자유대한민국의 국권의 회복길 뿐이다. 문재임 박지원 박원순 노회찬 김무성 유승민 추미애 이석기 안희정 정의화 안철수 추미애 박영선 정동영 고영태 심상정등들을 척살 내어 자유대한민국 국권을 회복하는 길을 ?아야 될 것이다. 지금도 문재인은 세계인을 상대로 현혹 농간하고 있는 것을 우리는 각성해야 될것이다. "자유대한민국 국권 회복 결사단"조직하여 좌익 척결을 하야야 된다. 아직도 세월호 리본 달고 있는 것을 봐라,세월호사고는 전라좌익종북공산당 전교조 민노총 세월호 유병언 북괴의 대남공작국과 이들이 국가 전복을 목표로 두고 기획하고 모의한 사건으로 모든 좌익 언론의 홍보로 자유대한민국 우익 정권을 탈취해 간 정권 강도인 무리다. 이제 목표를 달성한 전라좌익종북빨갱이당는 다시 세력를 확대 하기 위하여 합당 수순을 모의하고 시행하기 시작하였다. 아직도 자유대한민국 국민들은 바보멍청이로 살아 갈 것인가.????? 자유대한민국 정권을 다시 되?아 와야 되지 않겠는가!!??? 여론조사에서 문재인 지지율의 변동 사항이 거의 없었다는 것을 주목하라!!!!!! 문재인 대통령당선은 .......?????척살은 언론과 여론조사기관이란 것도 알아야 될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