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북전단 차단하려는 문재인 촛불정권
네티즌 "북에 퍼다주기 이적행위 못하도록 해야"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북한의 핵무기를 동결하고 북한의 대남비방에 속수무책으로 방관하는 문재인 정권이 우리의 원전 건설을 중단시키는 것은 물론 대북전단까지 막으려고 나섰다. 조선닷컴은 문재인 대통령이 민간단체가 날려보내는 대북전단지를 사전 차단하고 법적 제재 방안을 검토하라고 지시한 것으로 4일 알려졌다청와대 관계자들에 따르면 문 대통령은 최근 참모진들에게 민간단체의 대북 전단 살포가 자칫 불필요한 우발적 군사 충돌로 이어질 수 있다고 보고 이를 통제할 방안을 모색하라고 지시했다고 전했다. 대북전단 풍선에 도발하는 김정은 집단에 절절매는 문재인 촛불정권에 대해 우익애국진영의 북한에 알아서 긴다는 비판까지 가한다.

 

문 대통령은 지난달 4일 북한이 대륙간탄도미사일(ICBM)급 미사일을 발사한 뒤 진행된 청와대 참모진 회의에서 민간단체의 대북전단지 살포 관련 보고를 받고 이같이 지시한 것으로 전해진다며 조선닷컴은 그동안 민간단체가 풍선에 북한의 체제를 비판하는 대북전단지를 북쪽으로 살포하면 북측이 풍선을 떨어뜨리기 위해 고사포를 쏘면서 우리 측이 대응 사격을 하는 등 군사적 긴장감이 극대화된 사례가 있었다전단 살포를 둘러싼 남남(南南) 갈등도 종종 발생했다. 보수단체가 전단 살포에 나서면 인근 주민과 진보단체가 저지하면서 크고 작은 충돌이 빚어지기도 했다고, 대북전단의 순기능 대신에 대북전단의 문제점만 부각시켰다.

 

친북좌익단체들을 진보단체라고 부르는 조선닷컴은 76(현지 시각) 베를린에서 행한 문재인의 휴전협정 64주년인 727일을 기해 군사분계선(MDL)에서의 적대 행위를 상호 중단하자는 제안을 전하면서, 이 발언에 대한 전문가들의 우리 군의 대북 확성기 방송과 탈북자단체 등의 대북 전단 살포를 중단하겠다는 의미일 수 있다정부가 이를 실행에 옮길 경우 우리 내부에서 보수 진보 진영간 대립을 불러올 수도 있는 사안이라는 지적도 전했다. 적은 핵탄도미사일을 일취월장으로 발전시키는데, 우리는 대북전단도 못 보내며 평화 타령을 하게 만드는 문재인 촛불정권의 굴종적 대북노선에 네티즌들의 분개와 비난은 당연했다.

 

<대통령 민간단체 대북전단 살포 차단 검토지시>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sbh****)이런 것을 뽑았으니... 참으로 한심한 인간이다. 그래도 지지율이 80% 개가 웃고 있다고 했고, 다른 네티즌(no****)어이구, 대북전단 살포가 군사충돌 유발 우려가 있으면, 국방부는 왜 타우러스 미사일로 주석궁 때려 부수는 영상까지 공개하나? 그럼 다 쑈였냐?”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thecrossl****)북에 민간이 전단 보내는 것과 민간인이 의료기구 보내는 것이 자유 민주국가에서 둘 다 보장되는 것 아니냐? 이것은 블랙리스트보다 더한 악종편향지시, 표현 사상의 헌법위반이다. 탄핵시켜야 되는데라고 문재인 촛불대통령을 비난했다

 

또 한 네티즌(fin****)은 막중한 시기에 휴가 가서 기껏 생각해낸 것이 이거냐휴가비 다 반납해라고 했고다른 네티즌(togo****)능동적 통일을 추진해야 하는 우리의 입장에서 이만한 일을 국가가 막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본다. 즉 저들이 저지른 그 수많은 악행에 비하면 조족지혈만도 못한 우리의 순하고 선한 행동이다. 또한 저들도 삐라를 보내는 쌍방의 행동이 아닌가. 대통령의 월권도 적폐다라고 했고또 다른 네티즌(stone****)북한의 미사일에 단호한 조치를 취하겠다던 문재인의 조치가 이런 것일 줄 짐작은 했었다. 어쩌면 이것도 김정은에게 물어보고 내린 조치일 가능성이 있다고 문재인 정권을 의심하기도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raycha****)은 탈북자들이 북한인권개선과 사실을 알리기 위해 살포하는 좋은 행위는 차단하면 안 되고북에 퍼다주기와 같은 이적행위를 못하도록 법을 만들어야 한다고 했고다른 네티즌hae****)은 당신은 평양 김정은 쪽 사람입니까아니면 노예생활하는 북한 동포를 해방시키자는 자유 대한민국 국민입니까?”라고 문재인 대통령을 향해 반문했고, 또 다른 네티즌(ycycle****)은 다음은 북으로 향한 모든 병기의 총구를 돌리라 할지도 모르겠네확성기도 도발 우려가 있으니 방송도 중단시킬지 모르고병역도 콱 줄이고군함도 개조해서 상선으로 돌리고어쩌자는 건지?”라고 문재인 촛불정권에 반문했다.

  

또 한 네티즌(si****)은 드디어 본색을 보이는 건가자유의사표현을 왜 막는 건지 이해 안 가네요다른 건도 이런 식으로 처리하는지북한만 연관되어 있으면 왜 저자세인지북한주민을 생각해야 하지 않나?”라고 문재인 정권의 대북정책에 질문을 던졌고다른 네티즌(sbh****)은 이런 것을 뽑았으니... 참으로 한심한 인간이다그래도 지지율이 80% 개가 웃고 있다고 했고또 다른 네티즌(smin****)은 민간이 하는 일을 왜 정부가 금지해국내용도 아니고 북한용 삐라살포 금지해탈북자 나와서 북한인민이 다 나오면 북한정권 유지가 안 된데?”라고 문재인 정권의 대북굴종적 자세에 대해 질문을 던졌다.  [허우 기자]

 

 

기사입력: 2017/08/05 [09:32]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언론이 문제 태산 17/08/05 [11:07] 수정 삭제
  언론에 보면 김정은 국방위원장이라고 늘 보도 하는데 무슨 국방위원장이여, 그냥 김정은 이라고 하면될뗀데. 이북에선 우리나라 대통령을 대통령이 아니고 괴수라고 칭하는데 김정은 을 왜 위원장으로 모시는지 정말 한심스럽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