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분노 트럼프↔김정은, 괌 포위사격
"'화성-12형으로 미국을 공격하겠다"는 김정은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8북한이 미국을 계속 위협하면 불과 분노’(fire and fury)에 직면할 것이라고 경고하자 말자, 북한은 9일 미국을 향해 중거리탄도미사일(IRBM) ‘화성-12으로 괌 주변에 대한 포위사격을 단행하기 위한 작전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위협했다고 한다. 북한의 탄도미사일 운용부대인 전략군은 이날 대변인 성명을 통해 미국의 최근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미니트맨-3 시험발사‘8일 오전 괌의 전투기들이 한국 상공에서 실전연습을 벌인 것을 거론하며 미국이 지역정세를 극도로 격화시키고 있는데 대해 특별히 주목하고 있다미국의 군사적 행동은 조선반도에 조성된 극도로 첨예한 긴장상황에서 위험한 충돌을 유발할 수 있는 불씨로 된다고 대항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을 인용하여, 뉴스1이 전했다.

 

또한 우리로 하여금 괌도를 예의주시하게 하며 제압견제를 위한 의미있는 실제적 행동을 반드시 취할 필요성을 느끼게 한다며 북한 전략군은 조선인민군 전략군은 때없이 남조선 상공에 날아들어 우리를 자극하고 위협공갈하고 있는 미제의 핵전략 폭격기들이 틀고앉아있는 앤더슨 공군기지를 포함한 괌도의 주요 군사기지들을 제압견제하고 미국에 엄중한 경고신호를 보내기 위해 중장거리전략탄도로케트 화성-12형으로 괌도 주변에 대한 포위사격을 단행하기 위한 작전방안을 신중히 검토하고 있다이 괌도 포위사격방안은 충분히 검토 작성돼 곧 최고사령부에 보고하게 되며 우리 공화국 핵무력의 총사령관이신 김정은 동지께서 결단을 내리시면 임의의 시각에 동시다발적으로, 연발적으로 실행될 것이라고 주장했다고 뉴스1은 전했다.

 

북한 전략군 대변인은 이어 이 사격계획이 단행될 경우 미국놈들이 우리 전략무기들의 위력을 가장 가까이에서 제일 먼저 체험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미국이 자기 나라 땅을 그 누구의 공격도 받을수 없는 천국으로 생각한다면 그것은 분명히 허황한 망상이라고 재차 위협했다고 뉴스1은 전했다. 북한 전략군이 우리가 이와 같은 부득이한 군사적 선택을 하지 않도록 우리 국가에 대한 무분별한 군사적 도발행위들을 당장 걷어치워야 한다고 주장했다며, 뉴스1은 북한 인민군 총참모부도 이날 별도의 대변인 성명을 내어 미국이 새롭게 고안해내고 감행하려는 예방전쟁에는 미국 본토를 포함한 적들의 모든 아성을 송두리째 없애버리는 전면전쟁으로 대응하게 될 것이라며, 미국 본토에 대한 (핵미사일)공격 위협을 공언했다고 전했다.

 

<전략군 “‘화성-12’로 괌 포위사격 작전방안 검토”>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glad****)예고하고 하는 도발도 있남? 저 얘긴 안 하겠단 소리지. 제발 좀 말려 줘, 이 말로 들리는데. 저러고 진짜 도발하면 초강력 수퍼 울트라 하이퍼 강력하게 전쟁 준비가 끝나있거나 미쳤거나 둘 중 하나일 텐데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ycycle****)무슨 통이든 속이 많이 비었을 때 소리가 크다. 북은 육이오 때도 남몰래 쳐들어왔고, 연평도 포격 때도 소리 안 내고 퍼부었고, 천안함도 숨어서 저질렀지, 이렇게 요란한 것은 빈 깡통이 더 요란한 것이다라고 북한의 미국 공격 공언을 평가절하했고, 또 다른 네티즌(72t****)제발 괌 주변에 IRBM 몇 발 날려라. 제발 그래라, 이 참에 돼지 잡아서 동네잔치 벌이자라고 김정은 제거를 촉구했다.

 

또 한 네티즌(jong****)이러한데도 샤드 추가배치를 말잔치나 하고 실재 설치하지 않은 달통은 왜일까. 북과의 대화는 허공의 바람잡기일 뿐이라는 걸 왜 모를까. 이해불통이다. 국민의 뜻이 무엇인 줄도 모르는 민변, 인권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인권이라는 단어만 아는 인권 부르짖는 자, 반민주적인 단체의 구성원이나 주변에 집결시키는 달통은 과연 대통령인가?”라고 물었고, 다른 네티즌(antim****)사담 후세인, 카다피 두 독재자는 미국에게 까불고 대들다가 미군 특공대에게 잡혀 사살 당했다. 김정은이 역시 마찬가지로 지금은 미국에게 멋대로 까불고 발광하지만, 어느 한계점에 도달하면 미국은 반드시 김정은을 제거한다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byc****)국방부장관이 휴가 갈 시기네. ㅉㅉㅉ라고 비꼬았다.

 

그리고 한 네티즌(har****)천조국 미국에 선전포고! 이에 트럼프는 3시간 전에 북한이 한번만 핵실험내지 미사일 도발을 하게 된다면, 그 땅에서 인류 이래 보지 못한 뜨거운 불맛을 맛보게 될 거라고 경고하였다! 세계 최강국에 맞장을 뜬다는 것은 중공처럼 제정신이 아닌 김정은이 가능하리! 정상이 아닌 이자는 고모부와 형을 죽인 것처럼 핵·생화학으로 자신의 야욕을 위해 남한에 퍼부을 수 있는 가능성 아주 높다고 했고, 다른 네티즌(hy****)이래서 중국이 겉으로는 싫어하는 척 하지만 이불 속에서 박수치고 있구나라고 북한을 앞세운 중국의 계략을 주목했고, 또 다른 네티즌(g****)노예왕국 희대의 살인독재자. 정은아. 네 숨통을 끊는 날 이제 머지 않았다. 알간?”이라고 했다

 

 

기사입력: 2017/08/09 [09:06]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런 저능아를 유신 17/08/10 [02:01] 수정 삭제
  수령으로 모시고 사는 북조선 인민들이 불쌍할 뿐이지! 조만간 사이코틱 트럼프가 정은이 북조선을 불바다로 만들 것 같은데 천하태평 죄인과 지원은 평화 타령! 그래도 정은이가 아웃된다는 소식은 조은 소식! 기대해 봅시다! 그러면 죄인과 지원이 아웃되는 건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