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에게 '간계와 난폭에 의존하라'?
국민을 존중하는 민주적 방식 포기하냐?
 
조영환 편집인

 

문재인 촛불정권과 더불어민주당이, 집권 초기부터 허황된 여론조사를 믿고 과거정권의 모든 국정과 정책을 뒤집어 국가를 엉망으로 만들다가 성숙한 민주시민의 실망과 비난을 자초하자, ‘마키아벨아가 군주에게 권한 간계(속임)와 용맹(난폭)으로 국민을 통치해야 한다는 주문을 여당 정책기관으로부터 받았다고 한다. 조선닷컴은 더불어민주당 공식 싱크탱크인 민주연구원이 문재인 정부에게 여우의 간지(奸智)와 사자의 용맹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며 민주연구원이 9일 발간한 ‘Korea report(정치·경제 이슈들에 대해 분석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주간 웹진)’ 창간호에서 부정부패와 반민주적 특권을 통해 이득을 얻어왔던 일부 정치인과 언론인·사회 기득권층의 반격은 이미 시작되고 있다며 마키아벨리아가 군주에게 강조한 미덕인 간계와 용맹을 문재인 정권에 권했다고 전했다.

 

민주연구원은 “‘국민이 주인인 정부는 대한민국의 공적가치를 다시 세우는 일로서 여우의 간지와 사자의 용맹이 필요한 분야라며 “‘선한 의지만으로는 국가의 근본적 개혁을 이룰 수 없다는 점을 명심하고 여우의 간지와 사자의 용맹에 덧붙여 불굴의 의지5년간 꾸준히 전진해야 할 것이라고 권고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민주연구원은 “‘국민이 주인인 정부라는 목표는 이전 정권들에서 붕괴된 민주주의 가치, 국가의 공적 가치를 근본부터 다시 세우는 작업을 지향하기 때문에 극히 어려운 작업이라며 “”며 문재인 정권의 초장부터 실패를 기득권층의 반발로 돌렸다고 한다. 민주연구원은 이들은 우월한 물적 조건, 언론 전파력 등을 통해 국민의 나라정의로운 대한민국을 좌절시키려 할 것이라고 문재인 촛불정권의 실패 요인을 기득권층의 반발로 돌렸다고 한다.

 

<싱크탱크 기득권층 반격 시작여우의 간지와 사자의 용맹필요”>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har****)주사파 좌북세력 더뿔당도 공산주의 만세를 부르면서 제정신이 아니네! 공산주의 혁명이론인 계급투쟁까지 부추기고 자유대한이 김정은 수령님만 오시면 됩니다 다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apr****)루저들이 국가 주인이란 생각먼저 버려라. 자유민주주의 국가에 살면서 47%는 세금조차 내지 못하는 삶이 늘 옳았기 때문이 아니라 늘 틀렸기 때문에 자기 몸 하나 못 먹여 살리는 거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dd****)기득권자들의 반격이 시작되었다. 여우의 간지와 사자의 용맹이 필요해. 불굴의 의지로 꾸준히 전진해야 한다? 이게 분석이고 대안 제시야? 내게는 선동의 북소리로 들리는데... 민주연구원이 독전대인가?”라고 했다.

 

또한 네티즌(cwjan****)기득권층을 마치 범죄인들인 양 행동하는 혁명부대는 한심한 집단이다. 본인들이 저지르는 국정농단은 생각하지 않는다. 촛불이 합법적인 것인가? 온갖 협박과 비이성적인 유언비어의 양상지인 것이다. 촛불은 폭거이고 폭동을 부추기고 정권을 장악한 비열한 집단인 것이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st****)한가한 헛소리 작작하고 김돼지의 핵폭탄미사일이나 네이 막아봐라. 여우고 사자고 핵폭탄 맞으면 흔적도 없어진다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chulk****)“4년 동안 노시다가 촛불집회로 얼렁뚱땅 정권을 잡고 함량 안 되는 친한 사람으로 줄줄이 채용한 그 분이 문제지요. 나 참! 방산비리자를 방산의 책임자로 앉히고, 과학논문 조작자를 과학예산 책임자로 앉히고. 그래서 그나마 남아있는 국가재정을 마구 잘 삥 차려고 하는 짓인지?”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zxc****)국민이 주인? 천만에! 촛불만 대한미국 국민! 대한민국 국민은 문씨의 국민은 아니다. 선하다고요? 천만에! 잔인하고 악랄한 짓은 다하는데 누가 선하단 말인가. 촛불에게만? 사자의 용맹, 여우의간지? 기대마세요. 그런 것 전혀 보이지 않으며, 야비함만 보이는데. 내편에겐 관대하고 내편이 아니면 재갈물리면서 고소·고발을 수없이 해댔는데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lee****)들이 바로 대한민국을 좌절시키고 있는 걸 모르겠냐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cwjan****)폭동 인민재판에 의한 집권은 결국 인민재판을 받게 될 것이다. 잘못된 점을 지나치게 부각시키고 잘된 일은 감추거나 심지어 유언비어로 포장해서 헬조선을 만든 집단이 조선을 바로잡을 수 있을까? 더욱 심각한 헿조선을 창조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했다. [조영환 편집인]

 

 

기사입력: 2017/08/10 [21:35]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하여튼 유신 17/08/11 [09:33] 수정 삭제
  이 인간들은 사기꾼들! ?들이 기득권층 아닌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