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전방부대 3천만원 회식비 기부
추미애 대표는 이날 광주에서 전두환 비석 밟아
 
류상우 기자

 

대한애국당이 자유한국당사 앞에서 홍준표 대표의 박근혜 대통령 출당 언급을 규탄하는 집회를 가진 22일 홍준표 대표는 강원도 홍천 11기계화 보병사단을 방문해 국가안보를 강조하고 장병들을 격려하며 전당대회 잔여금 3000만원을 회식비로 쾌척했다고 한다. “홍 대표는 이날 오전 장병 여러분이 대한민국 안보입니다를 주제로 군부대 현장방문을 해 상의를 전투복으로 환복한 뒤 부대 방명록에 장병 여러분이 국가 안보입니다라고 글을 남겼다며 호국화랑관에서 부대와 관련한 브리핑을 듣고 남북 북핵위기가 마지막 단계에 와 있는 지금 국가안보라는 것은 대한민국의 가장 중심적인 가치다. 군의 각오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고 조선닷컴이 전했다.

 

홍 대표는 이어 북핵 위기에 국민 불안이 최고조에 와 있다“11기계화보병사단이 중심이 돼 수도방어에 한 치의 소홀함이 없이 전력을 다해줄 것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고 한다. “국민들이 느끼는 막연한 불안감 같은 것들이 우리 전방부대의 철저한 국가안보태세 확립으로 진정됐으면 하는 바람이다. 오늘 이곳에 직접 와보니 정말 든든하다. 나라를 지키느라 고생하는 사단장님 이하 장병 여러분들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한 홍 대표는 부대원들과 면담을 마치고 11기계화보병사단이 보유하고 있는 K2 전차, K21 보병전투차량, K9 자주곡사포, K1교량전차. 소형전술차량 등 각종 장비에 대한 설명을 듣고 소형 전술차량에는 탑승해 연병장을 한 바퀴 돌기도 했다고 한다.

 

홍준표, 보병사단 방문해 즉석에서 3000만원 회식비 쾌척이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parki****)홍대표 잘하셨습니다! 방문 못 받은 사단들은 매우 서운하겠습니다 그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father****)홍준표 대표 화끈하게 잘 했다. 수고가 많은 장병들의 노고에 늘 감사한다. 우리 군의 튼튼한 안보로 국민들 안심하고 생업에 열중하고 있다, 많이 수고 하는 장병들 건강하게 군의 생활 잘하기를 바라며 고맙다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dbstjd****)지금 문재인정권이 내로남불하는 그 모든 책임은 전부 제1야당 홍준표 책임인 걸 진정 알면서도 모른 체 대표 맛 취해있는 지다. 군인들의 회식비보다 더 중요한 건 육군사기 올려주는 거다라고 비판했다.

 

또 한 네티즌(kh****)홍준표 代表! 존경스럽습니다! 조속히 붕괴, 餓死직전의 保守眞面貌回復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river****)지금은 한미군사훈련 중이고 북한 타격이니 뭐니 연일 전쟁위기 부추기고 있는데, 무슨 회식 타령하나? 군인이 니들처럼 뻑하면 고급 ㅇㅇ 가서 회식하는 줄 아나? 요즘 군인 급식도 잘나온다. 쓸데 없는 돈질로 군을 민간인으로 만들려 하나?”라고 비난고, 또 다른 네티즌(gsw****)신 나겠다. 경남도지사 재직할 때 현장방문을 하면 가장 고생하는 하위직을 위해 금일봉을 전달하던 그대로를 보여준 것이다. 문재인의 물에 물 탄 듯한 정신나간 국정운용에 대해 조금 더 적극적인 행보만 보이면 좋겠다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fgaeju****)장병들이 자주포 사고로 사망했는데도 청와대서 자화자찬 콘서트나 하는 친북대통령 문재인과 비교되는 행보이다. 홍준표 대표 힘내시고 다음 대선에서 반드시 승리하시길 바란다고 문재인 대통령과 홍준표 대표를 비교했고, 다른 네티즌(gyuok****)쇼대통령 따라 가시나요? 인기가 필요하신가 봅니다. 당비가 절차도 없이 당대표면 말 한마디에 쓸 수 있는 돈일 줄 몰랐습니다. 그리고 금액도 너무 과합니다라고 했지만, 또 다른 네티즌(byc****)국민 혈세가 아닌 돈으로 폼 잡는 것은 포퓰리즘이 아니다. 국민들이 뼈 빠지게 벌어 세금낸 돈을 자기돈처럼 마음대로 쓰며 폼 잡는 은 정말 없어져야 할 적폐다라고 했다. [류상우 기자]

 

 

기사입력: 2017/08/22 [21:47]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