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드 배치에 국방부 찾아 항의한 정의당
네티즌 "북한엔 벌벌 떨고, 한국 국방부엔 폭거"
 
조영환 편집인

 

정의당의 대북굴종적이고 안보훼손적 행각이 망국적이다. 7사드(THAAD) 잔여 발사대 4가 추가 배치되자, 정의당이 국방부를 항의 방문했다고 한다. ‘사드 배치를 위해 전날 경북 성주 기지에 해당 장비가 들어가는 과정에서 군·경찰이 사드 반대 시위대와 충돌했던 것을 지적하며 정의당은 공권력의 일방적 폭거라며 강대국이 기침을 하면 벌벌 떠는 나약한 정치권력이 유독 주민들에게는 강했다고 주장했다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이런 것들이 어떻게 국회에 들어왔는지 당최?(548****)”, “내정간섭하는 중국에 대해 항의조차 못 하면서 만만한 게 국방부냐?(skus****)” “이런 작자들은 이적죄로 다스려야 되는데(joeyki****)”라는 등의 반응들을 보였다.

 

김종대 정의당 의원은 8일 강은미 부대표와 함께 서울 용산구 국방부를 찾아 어제(7) 참사를 보면서 문재인 정부에 크나큰 실망을 하지 않을 수 없고 이제까지 다른 면모를 보일 것이라 생각했던 그동안의 애정과 신뢰가 무너졌다고 개탄하면서 어제 현장은 아비규환 그 자체였다. 20명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30명이 보건소에서 응급타박상 치료를 받는 등 50명의 부상자가 생겼다고 항의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이들은 지난 426일 사드 최초의 임시배치 당시보다도 이번이 훨씬 더 많은 부상자가 발생했다는 것은 이번 배치가 얼마나 공권력에 의한 일방적인 폭거인지를 여실히 증명하고 있다며, 난동자들을 진압한 경찰이 아닌 국방부에 항의했다고 한다.

 

이들은 무엇보다도 환경영향평가를 진행하겠다는 약속이 위반됐고, 주민공청회도 진행되지 않았다. 집권초기의 모든 약속이 번복되면서 결국 물리력이 동원됐다다시는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국방부장관의 책임있는 답변을 듣겠다고 나섰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김 의원 등은 이날 송영무 국방장관과 비공개 면담도 가졌다며 국방부를 찾은 강은미 정의당 부대표의 우리가 지난 겨울부터 촛불을 들었던 것은 시민을 위한 정부, 시민들의 의사가 충분히 반영되고 존중해주는 정부를 바랬던 것이라며 정부에서 정확히 입장을 발표하고 국민들에게 사과해야 한다는 입장도 전했다. 사드 반대자들의 폭력적 행위에 대해 일만의 비판도 없는 정의당의 좌편향적 행태다.

 

<정의당, ‘사드배치국방부 항의 방문강대국엔 벌벌떨고 반대 주민에겐 폭거”>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jong****)사드배치 소식을 듣고 분노했다 했을 때부터 잘못됐다. 방어무기 설치하는데 무슨 환경평가하네 할 때부터 전 정권의 일은 무조건 적폐로 보고 청소하려했던 자칭 촛불정권의 몽니라고 문재인 정부를 비판했고, 다른 네티즌(castl****)괴담 유포하고 거짓으로 드러나도 사과하지 않고 또 다른 괴담 유포하는 게 한국 좌파의 특징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soni****)북한이 핵이랑 미사일 다 만들었는데, 방어수단 갖추는 것도 뭐라고 하나? 정말 머리를 폼으로 달고 다니는 사람 왜 이렇게 많은 거지?”라고 정의당에게 반문했다.

 

또 한 네티즌(n****)이런 애들이 표를 받아 국회의원이랍시고 나대는 꼴을 봐야 하는 게 참 한심하다. 무심하게 던진 표가 나라 망치는 게 민주주의인가 보다라고 과잉민주주의를 비판했고, 다른 네티즌(sv****)맞다!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서는 안 된다. 방어무기 배치하는데 400일을 넘게 끌고 국개원이란 넘들이 형형색색 가발을 뒤집어쓰고 전자파에 튀겨진다며 저주의 굿판을 벌려 선동하는 행태 오십팔 광주난동 때처럼 성주가 해방구가 되어 오히려 경찰이 검문받는 세상 이 사태를 만든 문죄인은 내려오고 터진당은 해체하라고 정부·여당을 비판했고, 또 다른 네티즌(byc****)정의당이란 정당이 대한민국에 있기나 한가? 그냥 이전처럼 조용하게 살아라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ma****)왜 국방부로 항의하러 가지? 청와대로 가야 하는 거 아냐? 존재감을 보이기 위해 그냥 내질러 보는 건가세금이 아깝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kim****)이번 사드배치와 관련해서 국방부를 항의 방문하고 문대통령을 비난하는 것은 정말 실망했다. 그럼 북한이 핵실험을 하고 계속 공갈 협박하는 것을 찬성한다는 것인가. 아니면 북한이 우리를 공격해도 가만히 앉아서 맞을 준비만 하고 있으라는 얘기인가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n****)이북의 수소탄 원자탄에 대비한 방어장비를 갖추려 하는 게 뭐가 잘못됐나? 대한민국엔 사드 반대파만 국민인가? 반대가 목적이고 그게 당론이면, 북괴와 다른 게 뭔가라고 했다. [조영환 편집인]

 

 

기사입력: 2017/09/08 [16:12]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박쥐국가 viva9941 17/09/08 [23:46] 수정 삭제
  예전에 한국이 박쥐국가가 돤다고 댓글 달았다.미친광우병 국민들,미친촛불 국민들이 박근혜대통령을 몰아내고 불법으로 내세운 날강도 (문재인)와정부가 한국을 박쥐국가로 만든다.동맹국인 미국한데서 홀대받고 (물론 날강도가 스스로 만들었다.)러시아한대서 무시당하고 ?국한데서 모욕당하고 똥돼지한데서 핵과수소탄 위협을 받는다.어리석은 국민과날강도가 한국을 고랍무원 박쥐국가로 만들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