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 리용호, "미국에 선제공격도 하겠다"
미국의 참수·군사공격 기미 있을 땐 선제행동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남한 대통령 문재인은 유엔총회 연설을 통해 북한에 대화를 구걸하며 평화 타령했지만, 북한 김정은은 집단은 유엔총회에서 한국과 미국을 겨냥하여 전쟁 협박을 했다. 북한의 리용호 외무상은 23(현지시간) 72차 유엔총회 기조연설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한 말(북한이 미국이나 동맹국을 공격한다면, 미국과 동맹국을 지키기 위해서는 북한을 전멸 완벽하게 파괴하는 것 말고는 다른 선택지는 없을 것)에 대해 자살 공격을 시작한 것은 다름 아닌 트럼프라고 비판하면서 대가를 반드시 실현할 것이라고 협박했다고 한다. 리용호는 이 공격 때문에 미국 땅에 무고한 생명들이 화를 입는다면, 그것은 전적으로 트럼프의 책임으로 될 것이라고 적반하장의 공갈을 쳤다고 한다.

 

앞서 트럼프 대통령의 김정은은 그와 그의 정권을 위한 자살 임무를 수행 중이라는 유엔총회 기조연설에 관해 북한 외무상 리용호는 트럼프로서는 자기 입에서 무슨 말이 나가는지 몰랐을 수 있겠지만, 우리는 반드시 트럼프로 하여금 그가 한 말 이상의 후과(後果·나쁜 결과), 그가 책임지려야 도저히 책임질 수 없을 정도의 후과가 자리잡도록 할 것이라며 미국과 그 추종 세력이 우리 지도부 세력에 대한 참수나 군사공격 기미를 보일 때는 가차 없는 선제행동으로 예방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주장했다고 뉴스1은 전했다. 북한은 대한민국을 놓고 미국과 한판 전쟁까지 불사하는데, 한국의 대통령이라는 문재인은 난폭한 촛불집회와 공허한 평화를 유엔총회 연설을 통해 만방에 선전했다.

 

리용수는 미국에 가담하지 않는 다른 나라에 대해서는 절대로 핵무기를 사용하거나 핵무기로 위협할 의사가 없다”며 책임 있는 핵보유국이라고 호기를 부렸다고 한다. 그러나 핵 보유는 자위적 조치최종 목표는 미국과 힘의 균형을 이루는 것이라며 리용호는 세계 최대의 핵보유국 최고당국자가 우리에게 화염과 분노를 들씌우겠다, 완전 파괴시키겠다고 폭언하는 것보다 더 큰 핵 위협이 또 어디에 있겠느냐철두철미 미국 때문에 핵을 보유하지 않으면 안 됐으며, 미국 때문에 핵 무력을 오늘의 경지로 강화·발전시키지 않으면 안 됐다고 미국에 핑계댔다고 한다. 북한의 핵무장은 리명수 총참모장의 “반미대결전을 다짐하며 남조선을 깔고 앉아”라는 말처럼 대한민국을 제압하기 위한 것이다.

 

뉴스1(리용호)는 유엔이 북한에 대해서만 핵실험을 금지하고 있다고 규탄하기도 했다, 트럼프 대통령의 연설에 따라 우리도 그에 상응한 사상 최고의 초강경 대응 조치 단행을 심중히 고려할 것이라는 김정은의 성명도 소개했다. 유엔 안보리 대북제재안을 거부하고 여성과 어린이에 대한 대북제재의 부정적 효과를 조사할 위원회를 꾸렸다며, 리용호는 21일 뉴욕에 도착한 후 트럼프 대통령의 유엔총회 연설을 개 짖는 소리로 힐난하면서, ‘사상 최고의 대응 조치수소탄 시험을 태평양 상에서 하는 것으로 되지 않겠는가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북한에 굴종적인 한국 정부를 배제하고 북한은 미국과 전쟁을 불사하겠다고 유엔총회 연설을 통해 밝히고 있다.

  

북한의 대남공작기구인 조국평화통일위원회(조평통)23일 성명을 통해 우리가 취하게 될 사상 최고의 초강경 대응조치는 미국의 호전광들과 그 졸개들이 상상조차 할 수 없는 결과를 보여주게 될 것이라며 우리 정부를 향해 삽살개처럼 아양을 떨어대는 역적들의 역겨운 추태와 만고죄악은 반드시 계산될 것이며 혹독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라며 위협했었다. “우리의 강위력한 주체적 타격수단들에 장착한 핵탄, 수소탄의 불벼락을 피할 곳이란 지구상 그 어디에도 없다고 조평통은 협박했고, 대외선전단체인 조선평화옹호전국민족위원회도 미친개 트럼프와 그 패거리들은 조선을 잘못 보고 함부로 짖어댄 것이 어떤 참혹한 후과를 가져오게 되는 가를 뼈가 저리도록 통감하게 될 것이라는 성명을 냈었다

 

<리용호 참수·군사공격 기미 보이면 선제행동”>이라는 뉴스1의 기사에 동아닷컴의 한 네티즌(콤퓨러)용호야 너도 남한으로 와서 살아라. 애숭이 젖비린내 나는 덩은이한테 머리 조아리면서 늙은이가 살려고 바둥대는 게 창피하지도 않느냐여기는 황제대통령을 욕해도 촛불로 쫒아내도 아무도 안 잡아간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高山深谷)이때에 800만불 준다는 문죄인은 과연 골ㅌ이 바로 들어있는지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ybk999)미치광이가 대중 앞에 수류탄 한발 들고 서서 나 죽고 너 죽자 식의 공갈 협박하는구먼. 개정은이 하나만 없어지면 모든 게 해결됨. 자연적으로 2중대장을 따르는 종북좌빨 주사파들도 같이라고 했다. [허우 기자]

 

 

기사입력: 2017/09/24 [10:17]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용호가 웃기네 웃자 17/09/25 [06:35] 수정 삭제
  정은이 꼭두각시 이용호가 세계를 웃기네.
하룻강 아지 유신 17/09/27 [01:27] 수정 삭제
  범 무서운 줄 모른다더니! 이 인간들은 제 정신? 정 은이 지가 지금 죽을 날이 가까웠단 걸 모른다! 그러니 저능아지! 북조선 땅 이 잿더미 되면 저는 러시아로 줄행랑? 인타까운 조선 인민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