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국국회가 애국기업가들을 괴롭힌다?
국정감사에서 기업가들에게 호통치는 망국추태
 
조영환 편집인

 

망국적 사법기관들이 이재용 삼성 부회장을 투옥시켜 괴롭히듯이, 망국적 국회가 애국적 기업인들을 괴롭히려고 한다. 24일 조선닷컴은 여야, 국감 앞두고 이번주부터 증인 채택전쟁 시작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여야가 이번 주부터 각 국회 상임위별로 국정감사에 불러낼 증인 채택을 둘러싸고 대결에 들어간다. 비록 국감은 내달 12일부터 시작되지만, 의원들이 올린 증인 신청 명단을 놓고 여야 간사 간 협상이 시작되기 때문이라며 매년 논란이 돼온 대기업 총수들에 대한 증인 채택도 올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민주당은 ·미 소비자 차별 문제로 정몽구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을 증인 신청하겠다고 밝힌 상태라고 전했다. 이는 애국기업가에 대한 망국노의 괴롭힘으로 비친다.

 

그나마 우파야당의 좌익포털이나 좌익관료에 대한 국정감사 증인채택은 필요해 보인다. 조선닷컴은 네이버 이해진 전 의장의 경우, 독과점과 좌편향 뉴스 편집 등의 문제와 관련해 여야 모두 증인 신청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자유한국당을 비롯한 야당은 조국 민정수석과 조현옥 인사수석 등 인사 라인 뿐 아니라, 외교안보 실정을 따지기 위해 정의용 국가안보실장, 문정인 대통령 통일외교안보 특보 등을 부르겠다고 벼르고 있다고 전했다. 대한민국을 종북좌경화시키는 선동꾼들이나 정치꾼들을 좌경적 사법기관이 방치를 하니, 우익애국정치인들이라도 국회에 불러내서 엄하게 따져야, 우익애국세력이 건국하고 건설해온 대한민국이 종북좌익세력에 의해 자멸되지 않을 것이다.

 

적폐청산을 내세운 더불어민주당은 24일 이병기 전 청와대 비서실장을 비롯해 김관진 전 국방장관 등 박근혜·이명박 정권 시절 주요 인사들을 증인으로 신청하겠다고 했다며 조선닷컴은 국민의당은 광주민주화운동 당시 발포 명령 책임자 규명을 하겠다며 전두환 전 대통령을, 정의당은 언론장악’ ‘4대강 비리등을 이유로 이명박 전 대통령을 증인 신청하겠다고 했다고 전했다. 아직도 전두환 대통령을 괴롭히는 좌익야당은 국민의 혈세로써 군중폭동을 민주화운동으로 미화하는 데에 국력을 낭비하고 있다는 인상을 국민들에게 준다. 한국의 언론은 좌익노조에 의해 장악됐고, 4대강 정비사업은 필수적 치수사업인데, 좌익야당에 의해 적반하장의 국정감사를 반복해서 당하고 있다.

 

여야, 국감 앞두고 이번주부터 증인 채택전쟁 시작이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su****)국회의원의 갑질이 또 재발하는군이라 했고, 다른 네티즌(pyt47****)노무현 불법자금 수취 혐의는 그때 이명박이 지령을 내려 조사했는지, 검찰이 전부터 내려오던 수사를 계속하던 중 노무현 부인의 불법이 나온 것인지, 이명박이 직접 지령을 내리지 안 았다면 문가도 옛것은 덮어두어라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woam****)우리나라 입법부는 저질 국회의원들이 수두룩해서 국감이 다가오면 행정부나 기업에 온갖 자료를 요구하고, 대기업 총수를 자기집 강아지 부르듯 불러내고 호통치고 자기를 과시하는 짓한다. 국회의원 100~150명으로 족한데 세비가 아깝다고 했다.

 

또 한 네티즌(pyt47****)이렇게 가다가는 한국도 정계가 대형 불바다 싸움난다. 가만 있는 자는 거드리지 말고 앞으로 잘 살 생각하자그러다 국민 반발 나온다. 젊은 애들도 나라가 잘 나갈 거라 믿고 있는데, 잘 못나가면 문가 편을 못들고 내려오게 만든다, 촛불이 항상 문가 편일 줄 아는가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thank****)국정감사를 빌미로 또 다시 인민재판에 회부될 사람들 요즘은 잠을 못 이루겠다. 국회에서 증인들에 대한 인격모욕과 입에 담기 힘든 거친 말들이 난무하겠다. 아마 이번 국회는 여당의 적폐청산이라는 미명에 한 동안 뉴스가 시끄럽겠다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cn****)죽어서 그렇지, 김대중을 꼭 불러서 물어 봐야 하는데. 역적 반란수괴 아니냐구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cj****)문재인이 주창하는 적폐청산은 바로 이 기사내용에서 지적한 내용부터 해라. 엠비는 당선 후 전 정권 복수정치는 안 한다고 천명했는데, 노무현은 왜 그리 되었는지 아리송하다. 문재인은 떠벌리지만 말고 간단히 자신부터 적폐청산을 실천하는 게 도리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m****)또 옛날 것을 꺼집어내서 정치쇼판 벌이려고? 세월호 약효떨어지니 또 5.18이냐? 국민들은 광주라는 이름만 들어도 지겨워한다. 김대중·노무현 때 충분히 했는데... 현안문제로 외교·안보·경제에 집중해서 나라 살린다는 말 좀 해봐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sd****)국회의원 100, 지방자치 폐지해야 한다. 국가는 작은데 시끄러워서 못살겠다고 했다. [조영환 편집인]

 

 

기사입력: 2017/09/24 [22:27]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