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괴, "개성공단 더욱 힘차게 돌아갈 것"
네티즌 "개성공단 전기는 어디서 조달할까" 의심
 
조영환 편집인

 

최근 북한이 개성공단 내 의류공장 가동을 시작했다는 보도가 나오는 가운데, 6일 북한은 어용선동수단인 우리민족끼리여론을 오도하기 위한 흉칙한 수작질이라는 개인 논평을 통해 공업지구 공장들은 더욱 힘차게 돌아갈 것이며, 우리가 공업지구에서 무슨 일을 하든 그 누구도 상관할 바가 없다고 선전했다고 한다. 우리민족끼리는 미국과 그 졸개들이 제아무리 짖어대며 제재 압살의 도수를 높이려고 악을 써대도 우리의 힘찬 전진을 가로막지 못할 것이라며 공업지구 공장들은 더욱 힘차게 돌아갈 것이라고 주장했다고 7일 조선닷컴이 전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개성공단이 어떻게 전력을 조달하는지에 대해 의혹을 제기했다.

 

네티즌(대한민족중흥 일베회원)개성공단 전기는 2017331일 박근혜 대통령이 구속되자 즉시 공급되었다(http://www.ilbe.com/10061852573)”고 의혹을 제기하고, 조선닷컴은 미국 자유아시아방송(RFA)은 최근 중국의 대북 소식통을 인용해 북한 당국이 개성공단 내 19개 의류공장을 은밀히 가동해 내수용 의류와 중국에서 발주한 임가공 물량 등을 생산하고 있다고 보도했다우리 정부는 북한이 지난해 4차 핵실험(16)에 이어 장거리 미사일 발사(27)까지 강행하자 210일 개성공단 가동의 전면 중단을 발표했다. 정부는 개성공단으로 공급하던 전력을 끊었고, 그 영향으로 공단 내 식수 공급도 중단됐다고 전했다.

 

이에 북한은 공단 내 남측 인원 추방’ ‘공단 내 모든 남측 자산 동결’ ‘군사통제구역 선포등으로 맞대응하면서 남북한 경협·교류 관련 기존의 모든 합의의 무효와 개성공단 내 남측 자산의 완전 청산을 일방적으로 선언했었다며 조선닷컴은 북한의 어용선전매체인 메아리개성공업지구에 대한 모든 주권은 우리 공화국에 있으며 우리가 거기에서 그 무엇을 하든 누구도 함부로 상관할 일이 아니다. 개는 짖어도 행렬은 간다고 적대세력들이 아무리 악을 써도 개성공업지구의 공장들은 더욱 힘차게 돌아갈 것이라는 선전을 전했다. 전력을 어떻게 조달해서 개성공단이 힘차게 돌아간다고 북한이 선전하는지 네티즌들은 주목했다.

 

한 네티즌(대한민족중흥 일베회원)105한전은 2016211일 오후 1153분쯤 개성공단으로 보내는 전력 공급을 완전히 중단했다. 한전은 이날 파주 변전소(급전분소)에서 원격 조정 방식으로 단전했다. 한전이 2005년 개성공단에 전력을 공급하기 시작한 이후 처음 있는 일이었다개성공단에 있는 의류공장이 가동된 지가 6개월 가량 된다고 했다. 그렇다면 20174월 초부터 공장이 가동되었고, 전기가 공급 되었다는 얘기가 된다. (전기 공급은 흔적을 남기게 되어 있음. 조사하면 몇날, 몇시에 공급되었는지 금방 알 수 있음)”, 한국(촛불세력)으로부터 개성공단에 전기가 제공됐을 가능성까지 의심했다.

 

그 네티즌(대한민족중흥)박근혜 대통령이 구속된 날이 2017331일이다. 촛불 난동질이 시작되고, 문재앙과 민노총, 전교조, 민주당, 각 시민단체가 정권을 찬탈하기 직전의 상황. 그렇다면 정권찬탈세력이 문재앙의 청와대 입성을 기정사실화하고, 한전의 수뇌부를 협박하여 20174월 초부터 전기를 개성 공단에 공급했다는 얘기라며 그리고 59일 재앙이는 청와대를 접수한다고 상상했다. “문재앙이 개성공단 재가동 준비를 해야 한다고 공표한 사실을 주목이라며 그 네티즌은 “20174월 초 개성공단 의류공장에 전력 공급이라며 이거이 정말 이상한 일 아니노라고 개성공단 전력조달처를 의심했다.

 

<개성공단 의류공장 가동설솔솔공화국 주권 공장서 뭘 하든 상관마라”>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royka****)이런 행위를 몇 십년간 해온 북을 보고도 또 다시 개성공단 재개하자고 하는 이들이 있다는 것이 한심스럽습니다. 도대체 언제까지 당하고 나서야 정신 차릴는지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aksekfkaks****)돈 주지 못해 안달난 문종북정권, 그러거나 말거나 김정은이 하는 일에 토를 달겠냐?”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g****)이런 지구상 유례없는 자들과 회담을 구걸하는 대한민국의 민낯이 부끄럽소이다. 근데 전기 공급은 누가 할까? 혹시 남조선에서 암암리에 전기를 보내는 것은 아닐까?”라고 의심했다.

 

또 한 네티즌(pacipico****)개성공단 전력은 어디서 공급하는 거지라고 물었고, 다른 네티즌(ldj****)은 즉시 대북차관 내놓으라고 니 좋아하는 문정인을 특사로 북한 보내 빚 독촉하도록 하고, 800만불 지원결정 취소하며, 북한 이익을 대변하여 지재권 한국서 받아 북에 보낸 비서실장 잘라라. 그 정도도 안 하면 국권수호의 의지가 없는 것으로 탄핵감이 될 것이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philli****)이런 꼴 날줄 몰랐나? 처음부터 같이 갈 수 없는, 같이 할 수 있는 수준의 의식을 가진 인간들이 아닌데, 퍼주고 달래면 뭐가 된다? 처음부터 돈 받아 핵 만들 생각이지 이걸로 남북화해 협력은 안중에 없었다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redki****)개성공단 돌아가게 에 전력 보내준 게 어떤 놈 지시인지 국정조사 & 청문회 해야 하지 않나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zeb*)전 세계의 기업들은 저 짓을 눈여겨보아야 할 것이다. 투자 유치를 한 다음 잘 돌아간다 싶으면 꼬투리를 걸어 쫓아내고 공장과 설비는 꿀꺽한다. 저 짓을 하는 꼴을 본 문통 그래도 개성공단 이천만평 조성해 주어야겠나? 문통과 각료들 그리고 민주당 국해우환들 집 팔고 논 팔아 공단조성해 주면 딱이겠다. 절대 국고 손대지 마라고 비난했고, 또 다른 네티즌(kenp****)정부에서 개성공단에 전기 다시 보낸다면, 탄핵해야 한다고 했다. [조영환 편집인]  

 

 

기사입력: 2017/10/07 [12:30]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반역자들 viva9941 17/10/07 [17:55] 수정 삭제
  개성공단전기 한전에서 할말 없나?대북방송도 날강도가 중단시켰을거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