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당 “개성공단 재가동은 UN결의 위반”
여당은 침묵 내지는 북한의 재산약탈 비호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북한이 개성공단 내 의류 공장을 무단으로 재가동하고 있다는 외신과 북한 보도에 대해 보수 야당들 8명백한 남북 합의사항 위반이자 유엔 안보리 결의 위반이라며 우리 정부가 강력하고 신속하게 대응해야 한다고 촉구했지만,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은 북괴의 우리 재산 약탈을 비호하는 듯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대해 더불어민주당 관계자는 개성공단 재가동설과 관련해 논평 등 공식 입장을 낼 계획이 없다고 했고, 민병두 민주당 의원은 개성공단 일부 업체를 북한이 몰래 가동해 도둑 경영이라는 빈축을 사고 있는데, 정작 업체 사장들은 녹슬지 않고 유지 보수를 하는 것은 좋은 징조라고 한다며 북괴를 비호했다고 조선닷컴이 9일 전했다.

 

자유한국당은 정태옥 원내대변인 논평을 통해 개성공단 내에는 우리 기업 124개의 공장 시설 등이 남겨져 있는데, 북한은 이번 공단 재개로 허락 없이 우리 기업의 재산권을 침해했다사정이 이런데도 정부는 공식적으로 (재가동을) 확인한 바 없다고 답하고 있다고 문재인 정권의 안이한 대응을 질타했다. “5천만 국민의 생명을 위협하는 핵실험과 미사일 발사는 물론, 남북과 국제사회의 합의를 깨면서까지 개성공단을 멋대로 재가동하는 북한을 정부는 계속 믿고 신뢰할 것인가라며 자유한국당은 북한이 어디서 전기를 공급받아 개성공단을 재가동했는지에 대해서도 다양한 의혹이 쏟아지는 만큼, 정부가 명확한 사실관계를 밝혀주길 촉구한다며 개성공단 전력조달처를 추궁했다.

 

바른정당 이종철 대변인은 북한이 개성공단을 가동하는 것이 사실이라면 불법적 행동으로서 결코 용납될 수 없다우리 정부는 무엇을 하고 있는 건지 묻지 않을 수 없다고 논평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이 대변인은 정부는 북핵만이 아닌 모든 방면에서 철저히 대처해야 한다북한에 분명히 항의하고, 상응하는 조치를 내놓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대변인은 또 문 대통령이 과거 했던 일종의 한미FTA ‘망언을 비롯해 이율배반적 행위에 대해 솔직히 고백하고 사과할 용의가 없는지 묻고 싶다“6년 전 불평등조약이라며 결사반대하던 분이 그런 무지를 가지고 이제 와 어떻게 한미FTA 개정 협상을 유리하게 이끌 수 있을지 믿을 수가 없다고 했다.

 

조선닷컴은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은 이와 관련한 공식 반응은 내놓지 않고 있다며 더불어민주당 관계자의 개성공단 재가동설과 관련해 논평 등 공식 입장을 낼 계획이 없다는 주장과 민병두 의원의 개성공단 일부 업체를 북한이 몰래 가동해 도둑 경영이라는 빈축을 사고 있는데, 정작 업체 사장들은 녹슬지 않고 유지 보수를 하는 것은 좋은 징조라고 한다는 트위터 글과 김홍걸 민주당 국민통합위원장의 북한이 무단으로 우리 기업의 재산권을 침해했다고 주장하는 자유(한국), 멀쩡히 돌아가던 개성공단을 법적 근거도 없이 무단으로 폐쇄해 우리 기업들에 엄청난 손해를 끼친 자들이 누구였는가라는 페이스북을 조선닷컴은 전했다.

 

<보수 2개성공단 몰래 가동은 안보리 결의 위반”>이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hanyki****)민병두 김홍걸 니네 둘은 어느나라 국민이냐? 더욱 더 민주당, 민주 같은 소리 하고 있다. 니들이 정권을 잡은 것은 전임자의 관리 부재로 인한 일시적인 현상이다. 꼭 기억해라. 오늘 너희들의 망국적인 행동이 꼭 부메랑이 되어 되돌아 것이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lhg2****)s “청와대와 민주당 수뇌부들은 이 사실을 이미 오래 전부터 알고 있었을지도 모른다. 원전은 중단시키고 전기는 북으로 보내고... 이것이 지도자가 할 짓인가?”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hk49****)개성공단 전기공급이라? 에라이 용공분자들아!”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kim****)절대 그럴 리는 없겠지만 남에서 전기를 공급했으면, 그건 반역죄(법에 있는지 모르지만)에 해당한다고 했고, 다른 네티즌(k****)국회에서 최우선으로 개성공단 끊은 전기 언제부터 누구에 의해서 공급이 시작됐는지 국감에서 꼭 밝혀 청문회에 세우고 죄값 치르게 해야 우리 국가 장래 희망이 될 것이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m00*)이제 여당을 여당이라 할 수 없다. 여당이 아니고 여적당이라 불러야 한다. 개성공단 무단 가동하는 것을 유지보수에 좋다고? 이넘들 골방 속에 숨겨둔 지폐 덩어리를 몰래 가져다가 실컷 쓰고 들키면 그동안 곰팡이 안 생기게 했다고 우기는 놈과 다를 바 없다고 더불어민주당을 질타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ldj****)만약에 우리가 보낸 전기라면 당장 끊고 돈 갚으라고 독촉해라 . 니가 이러고도 대통령이냐? 탈춤출 시간에 니가 위촉한 문정인이 이북 보내 돈부터 받아내라. 이게 다수 국민의 마음이다. 알겠느냐?”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bu****)어이없다. ‘녹슬지 않게 가동해줘서 고맙다는 여당의 발언은 자기딸을 성폭행한 강간범에게 성교육 시켜줘서 고맙다는 격이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to****)민주당의 개성공단에 대한 자세를 이해할 수 없다. 이 나라의 정당인지 김정은이의 대변인인지 헷갈린다. 이런 여당을 우리가 응징하지 못한다면 나라 장래가 암울하다고 했다. [허우 기자]

 

 

기사입력: 2017/10/09 [11:01]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트럼프는 유신 17/10/10 [00:39] 수정 삭제
  개성공단에 전기를 누가 공급했냐고 분내고 있는데! 당사자인 조선 정부는 나 몰라? 정말! 죄인과 종석! 너희들이 인간이냐? 금수만도 못한 것들! 조선이야 망하는 것이 앞에 보이는데 너희들은 정말 속세말로 천벌을 받으리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