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의 힘겨운 박근혜 대통령 黜黨戰
탄핵파 받아들이려는 불의한 홍준표의 패착
 
조영환 편집인

 

국제사회는 박근혜 대통령이 당하는 인권침해와 불법감금에 관해 관심을 높여가는데, 홍준표 대표가 이끄는 자유한국당은 진실도 정의도 없이 박근혜 대통령 출당에 열을 올리고 있다. 동아닷컴은 자유한국당은 수감 중인 박근혜 전 대통령의 자진 탈당 의사를 확인하기 위해 먼저 특별면회 신청을 한 뒤 거부당하면 곧바로 탈당을 권고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홍준표 대표가 미국으로 출국하는 23일 전에는 박 전 대통령이 자진 탈당할지, 강제 출당될지가 결정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보도했다. 박근혜 대통령을 촛불집회로 타도한 좌익세력에게 부역하는 정치권과 언론계가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1심판결이 나기 전에 박근혜 대통령의 자유한국당 출당을 강요하는 정치선동이 극에 달하고 있다.

 

17일 한국당 핵심 관계자(익명)박 전 대통령이 수감된 서울구치소에 특별면회 신청을 하기로 했다. 이를 거부당하면 변호인을 통해 당 상황을 전달하고 출당 절차에 돌입할 것이라고 말했다며, 동아닷컴은 박 전 대통령은 6개월의 수감 생활 중 변호인단 외에는 가족과 정치인의 면회를 거절해왔다. 박근혜 지지자와 일부 친박(친박근혜)계의 반발을 고려해 당에서는 박 전 대통령의 의사를 먼저 확인하는 절차적 타당성을 갖추기로 한 것이라며 현재까지는 박 전 대통령의 자진 탈당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전망했다. 홍준표 대표는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한 정치꾼들을 다시 불러들여서 자유한국당의 몸집을 불리려고 하니, 의로운 우파성향 국민들로부터 불의의 상징적 정치꾼으로 평가되고 있다.

 

한 친박계 핵심인사는 박 전 대통령의 변호인단이 구속 기한 연장 전 박 전 대통령에게 한국당에서 대통령의 출당 이야기가 나온다고 전하니 허참하며 어이없어 했다고 전했다당에서 어떤 식으로 나오든 박 전 대통령은 자진 탈당 의사가 전혀 없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고 동아닷컴은 전했다. 또 박 전 대통령 변호인단에 자진 탈당을 권유하려고 하자 한 변호사는 당에서 잘 싸워 달라며 메시지 전달 자체를 거부했다고 한다며, 동아닷컴은 일부에선 박 전 대통령이 당에 부담을 주지 않겠다는 생각은 분명히 할 것이란 관측도 나온다고 전했다. 자유한국당의 신의 없고 불의한 속성과 행태는 박근혜 대통령 탄핵 과정과 처리에서 잘 나타나서, 탄핵세력은 홍준표의 자유한국당을 여전히 비웃을 상황이다.

 

동아닷컴은 한국당은 18일 열린다고 알려진 당 윤리위원회를 이날 개최하지 않고 이번 주까지 박 전 대통령 측의 탈당 의사를 일단 기다리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 윤리위가 당 혁신위원회의 권고안대로 탈당 권유징계를 의결하고, 이를 고지 받은 박 전 대통령이 열흘 내에 탈당 신고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제명 처분된다홍 대표는 박 전 대통령 측에 자진 탈당을 압박하고 나섰다고 전했다. 이날 홍준표 대표는 페이스북에 지도자의 가장 큰 잘못은 무능이다. 잘못이 있으면 무한책임을 지는 것이 지도자의 참모습이라며 안타깝지만 우리는 먼 길을 가야 할 입장이다. 지울 것은 지우고 새롭게 나아가야 한다며 박근혜 대통령 출당을 고수했다고 한다. 일반 우파적 국민들과는 대치되는 홍준표의 판단이다.

 

<한국당 박근혜 대통령 자진탈당 결단 기다릴 것”>이라는 동아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風流郞)국민은 패륜아 홍준표!’라는데, 왜 그럴까? 국민은 유승민을 배신자 김무성을 나르샤라고 하는데, 이 또한 왜 그럴까? 국민은 가짜 탄핵, 정권 찬탈에 관련된 자들은 모두 저주받을 것이라네요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qldbfl)판결이 나면 얘기해도 될 일을 입들 벌리고 야단들이다. 자진이든 퇴출이든 아직 판결이 나지 않았고 많은 사람들이 죄가 없다고 태극기 들고 데모하는 마당에 당내에서 그걸 못 참아서 야단들인가? 입 다물고 결과를 기다리는게 순서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jjsik724)한국당! 정신차려라! 박근혜 대통령을 출당시키는 것은 자충수를 두는 것이라며 배신자들 껴안는 순간 당신들은 뿔뿌리 없어질 것이다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BCbear)박근혜 대통령이 무능한 게 아니라 너 같은 의리 없고 지조 없는 간에 붙었다 쓸개에 붙었다 하며 적당히 검은 돈도 받아먹으며 부도덕한 넘들 때문이지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하현준)자유한국당이 보수로 제대로 서기 위해서는 당장은 힘들더라도 진실을 위해 싸우는 것이다. 박근혜를 지운다고 젊은 사람들 표가 절대 오지 않고 오히려 지지층 표는 더욱 이탈할 것이다. 진실은 탄핵은 사기였고 태블릿PC에 대하여 철저히 물고 늘어져서 진실을 밝히는 것이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노랑)일반적인 보수들은 박통의 출당을 절대 원치 않는다. 몇몇 바른당과의 흡수에 명분을 주려고 하는 것 같은데, 보수파들에게는 반발을 살 것이다!”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금손)한국당에서 정의를 생각하는 의원들은 이 시점에서 홍가놈에게 뜻을 분명히 묻고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한 김무성과 합치기 위해 이 따위 짓을 벌이고 있다면 국민을 믿고 탈당하여 독립하라. 국민은 이 엉터리 탄핵 세력을 종북세력보다 더 처절하게 응징해야 한다고 생각한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tosung)홍준표가 크게 착각하고 있다. 박대통령을 잘라내고 바른정당의 배신자들을 받아들이면 잘될 것 같은가 본데, 착각도 자유다. 아마도 정반대일 것이다. 한국당이 살길은 오히려 박 전 대통령의 부당한 탄핵을 막아내는 데 총력을 기울이면서 단합하는 길이 살길이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aein472)公黨空黨으로 轉落?”이라고 했다. [조영환 편집인]

 

 

기사입력: 2017/10/18 [13:56]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홍가야 돼지 발정제 17/10/19 [13:52] 수정 삭제
  니가 누굴 출당 시킬 자격이 있는 3끼냐? 넌 유죄를 받고 이미 대법 판결을 기다리고 있는 3끼고 박근혜 대통령은 미결수다. 탈당은 니가 해야 되는 거 아니냐? 그리고 역대 보수 정당 후보중에 대선에 패배하고도 낯짝 빳빳이 들고 당대표 하는 건 너밖에 없다 이時發노마.일말의 자숙이라도 해라 이 더러운 개종자 홍발정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