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미단체, '트럼프 訪韓 반대집회' 예정
네티즌 "북으로 보내어야 정신치라려나?"
 
조영환 편집인

 

좌익단체들의 반미집회가 촛불정권의 신적폐로서 망국적 병리증상이 되어가고 있다. 조선닷컴은 다음달 7일부터 이틀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방한이 예정된 가운데 민노총을 비롯한 좌파 진영에서 트럼프 방한 반대집회를 공언하고 나섰다. 일부 좌파 단체들이 벌인 반미 집회가 소셜미디어를 통해미국 현지에 알려지면서 미국인들 사이에 반한(反韓) 감정을 부추길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온다, 26일 민주노총과 반미단체들로 이뤄진 ‘NO 트럼프 공동행동제 나라 땅에서의 전쟁을 운운하는 외국 수반을 이 땅 어느 국민이 환영할 수 있겠는가라며 트럼프 대통령 방한 반대 행동에 나서겠다라는 기자회견 내용을 전했다.

 

이들의 트럼프는 이번 순방을 통해 중국을 견제하는 동시에 미국의 패권을 다질 기회로 삼기 위해 대북 압박의 기치를 높일 것이다라는 주장을 전한 조선닷컴은 공동행동에는 민중총궐기투쟁본부와 반전편화국민행동, FTA대응대책위 소속을 비롯해 220개 단체가 참가한다. 민중당, 전국농민회총연맹, 사회진보연대 등이 이름을 올렸다고 전했다. 또 조선닷컴은 이들의 “30일부터 광화문 광장과 온라인에서 시국선언 등 항의행동 및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114일 주한 미국대사관 인근을 행진하는 범국민대회를 열겠다는 예고와 “7일 오후 7시에는 광화문광장에서 다시 촛불집회를 열고, 8일 오전 9시에는 국회 앞에서 트럼프 대통령의 국회 연설 저지 집회를 열겠다는 방침도 전했다.

 

조선닷컴은 앞서 지난 14일 국내 반미단체는 주한 미국 해군사령부 주최 파티 현장에서 트럼프 대통령과 미군을 비난하는 시위를 벌여 도를 넘었다는 비판이 나왔다부산민중연대 회원 70여 명은 이날 미 해군 창설 242주년(1013)을 기념하기 위해 부산 해운대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파티에 찾아가 오후 4시부터 피켓을 들고 시위를 벌였다고 전했다. 이들은 김정은이 트럼프 대통령을 비난하면서 썼던 ‘Dotard(노망난 늙은이)’라는 문구가 쓰인 플래카드를 들고 미치광이 트럼프의 졸개들아 남의 땅에서 전쟁을 벌여놓고 너희는 술판을 벌이느냐라고 항의했다며, 조선닷컴은 이 과정에서 일부 시위대는 미군들과 몸싸움 직전까지 간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조선닷컴은 이날 시위 동영상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산하면서 미국 내에서 한국 내 반미 시위에 대한 비난 여론을 자극하고 있다. 미 해군 관계자로 보이는 한 여성이 페이스북에 한국에 온걸 환영해줘서 고마워요라는 제목으로 올린 동영상에는 한 한국인 여성이 미군들이 탄 것으로 보이는 버스 유리창을 향해 욕설을 하는 장면이 찍혀 있다이 영상은 게시물을 올린 미국인의 지인들을 중심으로 26일 현재까지 93만건 이상 조회됐다. 미국인으로 추정되는 한 네티즌은 분노해서 미국이 없으면 저들은 북한과 대결해 하루도 버티지 못한다. XX들을 북한으로 보내 버려라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고 전했다.

 

조선닷컴은 이미 앞서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THAAD) 배치 과정에서 반미 시위를 벌이는 장면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번져나가면서 미국인들의 반한 감정이 치솟고 있다는 지적도 있다“25일에는 반미 단체가 미국으로 건너가 트럼프 대통령 반대 시위를 하려다 무산되기도 했다. 민주노총과 한국진보연대, 민변 등 65개 단체로 구성된 방미트럼프탄핵청년원정단(방탄청년단)’ 15명은 이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 뉴욕으로 갈 예정이었으나 입국을 거부당하면서 실패했다는 사실도 전했다. 문재인 정권의 대북굴종적 노선에 편성하여, 좌익세력이 김정은이 사용한 노망난 늙은이라는 비난을 트럼프에게 퍼부면서서, 반미난동을 치고 있다.

 

좌파단체들, 트럼프 방한 앞두고 반미 집회 공언미국내 반한 감정 자극 우려도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sr****)국익이 뭔지 모르는 사람들. 이럴수록 중국의 압박은 심해지고 정은이는 시간을 벌게 된다. 대한민국은 찢어지고 안보, 경제, 외교, 사회 다 무너져 내린다고 했고, 다른 네티즌(hel*)한국은 중국의 일부라고 세계 만방에 씨부린 시진핑에게는 단 한마디 못하던 것들이, 전세계 민주진영에 망신을 주십사 꼴 값을 떨어요! 배가 불러 북한주민처럼 살고싶어 혈안인 한국진보 정말 역겹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tellt****)에효 이 종기들. 이런 *들이 미국소 *먹고 애들은 미국유학보내려고 한다니까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sbc****)정신없는 양반들 저거 나라보다 북한을 더 좋아하면 북한 가서 살아라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j****)북한 핵폭탄 개발 반대 운동을 해야 되는 것 아닌가?”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thdwj****)문좌파 정권인데 그게 없겠어? D NO 좌파정권 땐 인천 자유공원 맥아더 장군 동상에 동아줄 옭아놓고 부수겠다던 무리에게 공산당 물러가라외치자 그래 나 공산당이다. 어쩔 테냐며 대들던 놈들의 만행도 있었고, 심지어 맥아더 동상이 한국에서 괄시 천대를 받는다면 부서지기 전에 미국으로 옮겨가겠나고 나섰던 미국인도 있었다. 문 좌정권 하 잠시 뒤면 반미는 물론 가관일 게다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choi****)그래! 문재인이 이번에 어떻게 대처하는지 한 번 지켜보자. 문재인이가 과연 누구편인지 이번에 알 수 있을 것이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antim****)“OO OOO들이 트럼프 형님이 무섭긴 무서운가 보군. 북괴 김정은 괴수가 폭망하기 일보직전이다. 허접스러운 시위하지 말고 니북의 김정은 돼지동무 신변이나 잘 살펴라. 조만간 빅 뉴스 나오면 멘붕될 텐데 우황청심환 한 알씩 준비하도록이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mjk****)트럼프 대통령의 방한을 적극 환영합니다. 반대하는 자들은 만고역적으로 천벌을 받을 것입니다. 트럼프 대통령 만세!”라고 했다

 

 

기사입력: 2017/10/26 [20:35]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런 빨갱이들을 yenjie21 17/10/27 [02:45] 수정 삭제
  퇴치하는 방법은??? 죽은 박정희를 살려내는 것밖에! 방법이 없죠? 망하는 수 밖에! 반다시 망하리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