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 청와대 만찬상=제사상?
트럼프 대통령 '영접행렬'과 '만찬상'에 음모설
 
조영환 편집인

http://www.ilbe.com/10129994870

 

문재인 정권의 친북·친중·반미·반일 노선이 국민들에게 불신을 사면서 온갖 의혹과 음모론을 제기하게 만든다. 트럼프 대통령이 방한 시에 전방 DMZ에 가다가 갑자기 회항한 것에 대해서도 불상사 가능성에 대한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심지어 트럼프 대통령 환영행사가 상여행렬에 제사상이 차려졌다는 의혹까지 네티즌들이 제기했다. 10일 한 네티즌(오다리저격수)트럼프 환영행사에 왠 장사지내는 행여 행렬이?(http://www.ilbe.com/10130317715)”라는 글을 통해 문가가 트럼프 환영하면서 청와대입구에서 행여를 메고 가는 장례식 의전을 고적대 동원해서 연출함. 미당국은 이사건을 역사학자들의 고증을 거쳐 문가에게 공식적으로 항의해야 함이라고 했다.

 

청와대가 트럼프 대통령에게 상여행렬과 제사상으로 영접했다는 의혹은 이미 9일 한 네티즌(jege666)은 청와대의 트럼프 영접에 관해 황제대우를 한 중국... 반면에 상여만장 형상화에 죽은자에게나 하는 제단에 고인 제삿밥을 주며 저주를 한 곳!(http://www.ilbe.com/10129404508이라는 글에서도 지적됐다. 그 네티즌(jege666)은 한국의 전통 제사상 사진을 올리면서, “거기다 제삿밥 먹이며, 더불어를 주구장창 틀어 보여주고? 이런 사악한 짓을 하는 게 지금 이 나라에 있는 떨거지들이다. 이게 바로 무당들이 산사람에게 저주할 때 하는 짓거리 아니냐?”라며 아무래도 이상했다, ‘청와대에서 트럼프에게 대접한 만찬상을 제사상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어 그 네티즌(jege666)초청손님의 앞길을 막고, 굳이 만장을 앞세우고 들이고, 밥상이 아니라, 제사상을 들이고, 돌아갈 때는 귀신이라고 쫒아버려 돌아가게 만들었다고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청와대의 영접 행적을 저주의 굿판으로 비난하면서 이게 우연일 거 같은가? 구글 검색을 해봐라. 상여형상, 그리고 종묘젯상이 어떤지라고 의혹을 제기했다. 이어 그(jege666)그리고 음식종류와 배치까지 한번 검색해서 봐라!”저래놓고 뒤에서 낄낄거렸겠지? 너희가 이러고도 사람이냐? 너희가 이러고도 무사할성 싶으냐?”라고 청와대가 트럼프 대통령에게 의식적으로 잔치상이 아닌 제사상을 차려줬다고 의심하는 주장을 했다.

 

10황제대우를 한 중국... 반면에 상여만장 형상화에 죽은자에게나 하는 제단에 고인 제삿밥을 주며 저주를 한 곳!(http://www.ilbe.com/10129404508)”이라는 글에 한 네티즌(좌빨은척결이답)상위에 겸상 올린 거 보고 기겁했는데 결국 저주를 퍼부은 것인가라고 의심하는 댓글을 달았고, 그 글을 쓴 네티즌(ege666)먹을 때 무대에 애니메이션 찾아봐라. 더불어민족끼리는 누구 자서전이냐?”라고 다시 만찬 때에 상영된 영상에까지 의혹을 제기했고, 또 다른 네티즌(생각하는갈대1)트럼프는 한국 풍습이라 생각하고 있었지만, 그 속에 숨겨진 음모는 실로 저주였음을 알기 바란다. 반드시 정보국에 알려주길 바란다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행복한보수)그러잖아도 상 위에 또 올린 초라한 소반상으로 대접하는 게 이해가 안 갔는데, 지금 글을 읽으니 의문이 풀린다. 무당집에서 굿이나 조상 천도제 지낼 때 굿당 문 밖에 소반개다리상에 밥과 나물 한두가지 놓아 객귀들을 먹게 한다. 소름 끼친다만장대행렬이 트럼프차를 포위하듯이 하여 앞서 진행을 못하게 했고 어떤 놈은 창을 어깨에 눕혀 창끝은 트럼프차를 향해 있었으며 절도 없이 어기적 어기적 걷는 행동은 납득불가였다. 그 행동도 상여꾼의 행동이라 치면 맞는 포즈다. 요령 흔들고 어이, 어어이 이제 가면 언제 오나소리만 내면 구색 갖춘 거다라고 청와대의 트럼프 영접행사와 만찬상을 각각 장례행렬과 제사상으로 비유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통일은소명)트럼프 대통령 차 양 옆의 검은 두루마기를 입고 있는 모습들이 꼭 저승사자 같은 복장이더라. ‘왜 저런걸 하지?’ 이상하게 생각했었다라고 환영행렬을 의심했고, 다른 네티즌(밀간베스트)밥상의 구성은 나라별로 어떤 의미가 있다라며 적와대를 주사파ㅅㄲ들이 점령하니, 진짜 별 망국적 작태가 다 벌어지는구나라고 청와대의 트럼프 대통령 만찬상을 의심했고, 다른 네티즌(태극기4에버)아이고 소름끼치네, 어째 두부도 딱 한 토막, 무슨 흰 종인지 뭔지에 쌓인 것 같은 잡채니 뭐니 하는 것도 아무리 봐도 이상하다 싶었는데, 딱 대문 밖에 내놓는 귀신밥상 꼴이었구나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명정)트럼프 환영식은 장례식이 맞다 ㅅㅂ(http://www.ilbe.com/10129994870)”이라는 글을 통해 심지어 JTBC에서조차 이런 국빈환영식은 처음인데요할 정도였음이라며 포은문화제(단심가: 이몸이 죽고죽어 일백번 고쳐죽어도 나는 북한 밖에 없고 트럼프 당신의 편을 들 수 없다)의 묘를 이장하던 천장()행렬을 그대로 따온 것임이라고 했다. 그는 트럼프의 묫자리는 미국이 아니고 바로 이 자리라는 뜻으로 그런 건지도 모르겠다연주하는 음악도 같은 느낌. 앞에 대장 하나가 있고, 그뒤는 6줄의 노란옷 입은 악대가 따르고, 그뒤는 깃발 그리고 상여. 그리고 이어진 만찬에는 상위의 상 제사상 + 청주. 말이 필요 없다 문재앙이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smartm)문재앙이 트럼프에게 제삿상과 장례행차 대접한 것 알려야한다(http://www.ilbe.com/10130266025)”혹시 트럼프가 모를 수도 있다. 문재앙이 트럼프 죽으라고 망자의 제사음식을 식사로 대접하고, 장례행렬로 차량 인도한 것 반드시 알려서 문재앙의 더러운 속셈을 만천하에 알리자라고 하자, 한 네티즌(jmkkhb)트럼프 대통령과 행정부 미 주요 외신에 이것이 사실이면, 제대로 알리고 제보해야 한다고 했고, 다른 네티즌(우선사격)누가 알려주지 않는 한, 십중팔구 그냥 넘어갈 수도 있지. 문죄인의 정체를 확실히 알려줘야 한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봉하마을건물주)어쩐지 술이 청주더라. ㄷㄷㄷㄷ 트럼프는 다행히 콜라만 먹지만이라고 했다

 

트럼프 대통령이 DMZ를 방문하려다가, 문재인이 미리 도착해서 기다림에도 불구하고, 마지막 순간에 날씨를 핑계로 감자기 헬리콥터가 회항하여 취소해버린 것에 대해서도 한 네티즌(성님풍문들었어라)“DMZ에 몰아넣고 죽이려는 거 알아채고서는 국회연설이 초강경해진 거네(http://www.ilbe.com/10130245258)”라는 음모론적 뉘앙스가 풍기는 글을 통해 역시... 미국애들은 PLAN A, B 정도는 항상 있잖아. 연설 자체가 상당히 강경하다고 할 수 있는 수준이었는데, 암살 하려는 거 눈치챈 뒤에 대단히 강경해지고, 미국 언론도 그렇고 바로 항모 움직이고...”라며 국가정상 귀빈행사를 장례식으로 하냐. ㅉㅉㅉ 말 한마리 없던 그 장례식 짱깨 왕 같았으면 바로 전면전이야라고 주장했다.

 

이런 음모설에 가까운 글에 한 네티즌(170516)세상에 어느 나라에서 국빈을 향해 쓰레기 던지고 물병던지고 야광봉 던지는 그러한 미개한 나라가 북괴놈들 말고 더 어디에 있나. 뭐시라 경찰이 최선을 다해 막았다고? 고작 새잡는 그물로 방어 하였다라고. 웃기지 마라아마 서울 경찰청장은 일계급 특진 할 것이다. 트럼프에게 복수 아닌 복수를 하도록 방치 내지 시늉만 하였으니라고 비꼬았다. 이어 그러한 다음날 DMZ에서 만나자고?”라며 그 네티즌(170516)소통을 너무 잘해 1시간씩이나 기다리나 기다릴 것이 아니라, 전날 저녁 정식으로 사과를 하는 것이 옳은 것 아닌가라며 트럼프가 죽으러 왜 거기 가냐라고 트럼프 대통령의 급작스러운 DMZ 방문 취소를 음모론적으로 풀이했다.

 

그리고 또 한 네티즌(까불러보자)트럼프를 영접한게 아니라 욕보인 거다(http://www.ilbe.com/10130182024)”라는 글을 통해 세상에 외국 정상이 진행하는 방향을 가로막아 진행을 멈추게 한 다음 뺑뺑 둘러싸서 호송하는 게 영접이냐? 이건 항복한 적국의 왕을 호송할 때나 할 법한 절차 아니냐구라며 전통 예식을 가장한 트럼프 욕보이기 퍼포먼스였던 거다. 도대체 우리 전통 예법에 저런 게 어디있노?”라고 의심하자, 다른 네티즌(태극기4에버)앞길 가로막는 것이 굉장히 거슬리더라. 호위가 아니라 포위였다. 그러니 경호원들이 다 나온 거 아니냐. 상여행렬 형상화가 더 근접한 의심이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170516)밥상 차린 것 보면 얼마나 악의적인지 알 수 있다라고 트럼프 대통령 만찬상을 의심했다.

 

위의 글에 또 한 네티즌(어주구리)(좌파) 들이 하는 짓 들은 매우 저속하지만 저들만의 프레임에 맞춰 기획한다이번 트럼프 미대통령 방한 시 기획한 제사상 만찬, 상여 의전, Go Together라 써있던 메인 브라인드에 문양은 남북한 상징의 파란색과 빨간색으로 한 것, 일본군 위안부 출신(?)의 노인을 만찬에 참석시키고 트럼프에 소개한 것, 독도 근해에서 잡은 새우를 올린 것 등은 철저히 기획된 연출이었을 것으로 본다고 했다. “상대가 못 알아차리면 희롱한 걸로 자기만족 하고 기뻐할 것이고 상대가 내막을 알고 해명을 요구하면 오해라고 발뺌하면서 상대에 책임을 전가하는 덮어씌우기로 일관할 것이라고 트럼프 만찬상에 음모론을 들이댔다. [조영환 편집인]

 

 http://www.ilbe.com/10126994149

기사입력: 2017/11/10 [10:33]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