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비하게 애국자를 폄훼하는 선동언론
동아일보, 김기춘 실장을 기춘대원군이라고 폄훼
 
조영환 편집인

 

김기춘 실장에게 좌익세력이 덮어씌운 누명을 밝혀줄 생각은 하지 않는 언론이 김 전 실장을 야비하게 매도하고 있다. 조선닷컴은 김기춘, “추위에 헤어밴드까지기춘대원군위세 어디에?”라는 야비한 제목의 기사를 통해 대한민국의 공안통인 김기춘 전 실장을 야비하게 폄훼했다. 동아닷컴은 김기춘 전 청와대 비서실장이 방한용품을 착용하고 항소심 공판에 출석해 화제다라며 김기춘 전 실장은 16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문화계 블랙리스트직권남용권리행사 방해 등 항소심 5회 공판에 출석했다. 호송차에서 내린 김기춘 전 실장은 흰색 장갑과 검정색 헤어밴드를 착용하고 있었다고 선전했다. 김기춘 전 실장을 희화화하는 선동기사로 비친다.

 

조선닷컴은 한때 기춘대원군으로 불리며 위세를 떨쳤던 김기춘 전 실장은 지난 5월 수감생활을 하면서 건강이 악화됐다는 이유로 재판부에 보석 허가를 요청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김기춘 전 실장은 지난 8월 건강상의 이유로 경기도 의왕 서울구치소에서 서울 송파구 서울동부구치소로 이감되기도 했다고 전했다. 당시 법무부는 김 전 실장의 건강상태와 과거 협심증 치료 병력, 응급상황 발생 등에 대비한 조치로 이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며, 동아닷컴은 현재 김기춘 전 실장은 문화·예술계 지원배제 명단인 이른바 블랙리스트를 작성·관리하게 지시한 혐의 등으로 재판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지금 보면, 박근혜 정부의 좌파선동꾼 지원배격은 구국의 행정으로 평가된다.

 

동아닷컴은 “1심 재판부는 김기춘 전 실장에게 징역 3년의 실형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김 전 실장이 블랙리스트 실행의 정점에 있었다며 블랙리스트를 작성하게 하고 이를 보조금 지급에 적용하게 한 행위가 직권남용에 해당한다고 판단했다김기춘 전 실장은 1심 결과에 불복해 항소했다고 전했다. 16일 오전 영하 3.2도까지 떨어진 서울 기온 때문에 헤드밴드를 맨 김기춘 전 실장의 모습은 크게 보도하는 언론(동아일보)가 좌익세력에게 우파정부가 지원하지 않은 것을 대역죄로 다루는 검찰과 법원의 좌경화에는 눈감고 있다. 우파정권을 촛불난동으로 몰아내고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한 문재인 촛불정권의 공안검찰은 우익세력을 때려잡는 정치검찰로 혹평받는다.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의 오만방자한 박근혜 대통령 출당조치에 대항하는 소위 친박계의 비판도 한국 언론은 축소·은폐거나 냉소·폄훼하는 보도 경향이 있다. 뉴시스는 16일 오전 지진 피해 주민 대피소인 포항 흥해실내체육관을 찾은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와 김태흠 최고위원의 신경전을 소개했다. 뉴시스는홍 대표는 지진피해 현장을 같이 찾은 김태흠 최고위원과 신경전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며 김 최고위원을 껴안으며 홍준표가 김 최고가 반성을 많이 했다고 말하자, 김태흠 최고위원은 홍 대표가 나에게 반성 많이 했네라고 하던데 반성은 홍 대표가 해야 하는 것 아니냐는 생각 밖에 안 들더라는 말을 했다고 전했다. 친박의 반박을 코메디로 만드는 뉴시스다.

 

김기춘, 추위에 헤어밴드까지기춘대원군위세 어디에?”라는 동아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궁민의힘)기춘대원군? 국민은 쓰지도 않는 표현인데, 언론이 억지로 만들어? 외관이 그리 중요해? 날씨는 추운데, 누비옷에 모자도 못 쓰고, 이마 밴드만 한 게 불쌍하지도 않은가? 촛불동아가 천륜을 저버린 못된 신문이로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beegun)신문기사에 달린 글씨 꼬라지하고는. 야 임마들아 그럼 추운데 발가벗고 나오랴? 염병할 놈들 같으니. 기사 쓴 기자놈도 나이 처드시면 저렇게 안 하고 싶어도 저렇게 될 것이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문씨바사끼)별걸 다 시비를 거네. 빨 동아 니들도 오래 못갈 거다라고 했다. [조영환 편집인]

 

 

기사입력: 2017/11/16 [18:56]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야 블로그야? 잭슨 17/11/16 [21:32] 수정 삭제
  뭐징?
저질언론,저잘기자들. viva9941 17/11/16 [23:25] 수정 삭제
  신문 방송이 시청자나 독자에게 정보를 전달하는게 아니라 선동에 가까운 행위를 한다.동아 채널a에서 박근혜대통령 허리치료 병원행이라하면 돨걸 재판거부 박근혜대통령 허리치료 병원행이라고 자막이 떴다.이게 우리언론의 얼굴이다.
정말 기자x××들! yenjie21 17/11/18 [02:46] 수정 삭제
  점잔은 체면에 욕은 나오는데 욕을 할 수는 없고! 언론은 폐지하는 게 답이고 민주주의는 폐기하는 게 답! 조선에 최선의 답은 박정희 왕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