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수, 우리에겐 3적(敵·赤·賊) 1우(友)
페이스북 정치 성공하는 김문수, 실패하는 홍준표
 
류상우 기자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친박 퇴출 글들을 페이스북을 통해 선전하는 가운데, 문재인 촛불정권을 비판하는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의 페이스북 글들이 빛을 발하고 있다. 11월 26일에도 김문수 지사는 “3(, , ) 1()”라는 글을 통해 우리에게는 3(, , )이 있습니다. 주적(主敵)은 김정은입니다. 중국공산당이 하는 꼴을 보면 2()입니다. 3()은 국내 반미친북세력입니다라며 누가 뭐래도 김정은이야말로 자유대한민국의 주적 아닙니까? 할아버지, 아버지 때부터 내려오는 적화통일의 꿈을 버리지 않고 있지 않습니까?”라고 반문했다.

 

이어 김문수 전 지사는 오히려 김정은이 핵미사일 개발에 성공하고 있습니다라며 김일성-스탈린-모택동 3자동맹으로 6.25남침을 했지만, 미국 때문에 실패했습니다. 중국공산당은 시진핑부터 리커창, 왕이까지 모두 자유대한민국의 군사주권인 사드배치 불가, 미사일방어체계 불가, 한미일 군사동맹 불가, 3()압박을 하고 있습니다. 중국공산당은 대륙내에서 여전히 야당불허, 언론자유 불허, 신앙자유 불허, 3()”이라며 중국공산당은 조선노동당과 함께 세계에서 마지막 남은 2개의 공산당 국가, 2()”이라고 지적했다. 매우 현실적 판단이다.

 

끝으로 김 전 지사는 가장 큰 문제는 자유대한민국 내부의 적(), 반미친북세력입니다. 청와대부터 국정원, 국방, 법원, 검찰, 국회, 행정, 전공노, 전교조, 교수노조, 언론노조, 민노총, 학계, 출판계, 영화계, 예술계, 종교계, 여성운동, 환경운동, 협동조합, 지방자치단체까지 광범하게 퍼져 뿌리 박고 있는 반미친북세력입니다라고 한국사회에 만연된 친북·반미·좌경화를 지적하면서, “3적을 이길 수 있는 길은 1(), 한미동맹을 굳건히 강화하는 길 밖에 없습니다라고 한미동맹 강화를 촉구했다. 매우 현실적이고 필수적인 김 전 지사의 판단이다. [류상우 기자]

 

 

1126

3(, , ) 1()

우리에게는 3(, , )이 있습니다.

주적(主敵)은 김정은입니다.

중국공산당이 하는 꼴을 보면 2()입니다.

3()은 국내 반미친북세력입니다.

아직도 냉전시대 사상논쟁을 하느냐?

수구꼴통이라고 저를 비난합니다.

그러나 누가 뭐래도 김정은이야말로 자유대한민국의 주적 아닙니까?

할아버지, 아버지 때부터 내려오는 적화통일의 꿈을 버리지 않고 있지 않습니까?

오히려 김정은이 핵미사일 개발에 성공하고 있습니다.

김일성-스탈린-모택동 3자동맹으로 6.25남침을 했지만, 미국 때문에 실패했습니다.

중국공산당은 시진핑부터 리커창, 왕이까지 모두 자유대한민국의 군사주권인 사드배치 불가, 미사일방어체계 불가, 한미일 군사동맹 불가, 3()압박을 하고 있습니다.

중국공산당은 대륙내에서 여전히 야당불허, 언론자유 불허, 신앙자유 불허, 3()입니다.

중국공산당은 조선노동당과 함께 세계에서 마지막 남은 2개의 공산당 국가, 2()입니다.

가장 큰 문제는 자유대한민국 내부의 적(), 반미친북세력입니다.

청와대부터 국정원, 국방, 법원, 검찰, 국회, 행정, 전공노, 전교조, 교수노조, 언론노조, 민노총, 학계, 출판계, 영화계, 예술계, 종교계, 여성운동, 환경운동, 협동조합, 지방자치단체까지 광범하게 퍼져 뿌리 박고 있는 반미친북세력입니다.

3적을 이길 수 있는 길은 1(), 한미동맹을 굳건히 강화하는 길 밖에 없습니다.

 

1124

탈북병사가 목숨을 걸고 "자유"를 찾아왔습니다.

유엔군사령부가 공개한 CCTV를 본 사람은 누구나 충격과 감동을 받았을 것입니다.

첫째, 자유는 공짜가 아니라 목숨 걸고 스스로 쟁취하는 것임을 생생하게 보았습니다.

둘째, 탈북병사와 같이 복무하던 북한 군인들이 잔인하게 탈북병사의 목숨을 정조준하여 수십발의 총을 쏘는 것을 보며, 그들이 외치던 "우리 민족끼리"라는 구호가 얼마나 거짓인지 우리는 보았습니다.

셋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배신하는 탈북병사에 대해 무자비하게 총격을 가하는 동영상을 보며, 탈북자들이 겪고 있는 "필사 탈북"이 얼마나 값비싼 대가를 치르고 있는지 생생하게 보았습니다.

넷째, 자유의 나라 대한민국 이국종교수와 의료진이 얼마나 훌륭한 의술로 고귀한 생명을 살려내는지 전세계에 보여주었습니다.

다섯째, 자유대한민국에는 정의당 김종대 국회의원 같은 친북세력이 얼마나 교묘하게 뿌리박고 큰소리 치고 있는지를 잘 보여주었습니다.

여섯째, 탈북병사의 탈북과 치료과정을 보던 대학생들이 감동하여 자발적으로 "탈북병사돕기운동본부"를 결성하였습니다.

"자유"를 향한 연대의 물결이 젊은이들 가운데서 스스로 시작되었습니다.

자유의 불씨는 캄캄한 북녘땅을 밝히는 그날까지 꺼지지 않을 것입니다.

 

1123

청와대가 5()인사원칙에 음주운전과 성범죄를 추가해서 7()인사기준을 발표했습니다.

첫째, 5불원칙이라 발표해 놓고, 첫 번째. 인사부터 아예 지키지 않았습니다.

문재인대통령이 언행불일치 원칙부터 깨야 하지 않겠습니까?

대통령이 언행불일치원칙을 고수한다면, 5대원칙이건 7대원칙이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둘째, 문재인대통령이 반미친북인사 배제원칙 단 하나만 언행일치한다면 국민들이 나라 걱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122

이국종교수를 비난하는 김종대 정의당 비례대표 국회의원이야말로 비난 받아 마땅합니다.

김종대 국회의원에게 묻습니다.

첫째, 이국종교수가 아니었다면, 탈북병사의 목숨을 살렸겠습니까?

둘째, 김종대의원은 이국종교수에게 감사드리기는커녕, “인격테러라고 공개 비난하는데, 그게 정의당의 정의입니까?

셋째, 이국종교수가 의료법을 위반한 게 뭡니까?

넷째, “처음부터 환자를 살리는 게 목적이 아니라, 이데올로기적으로 관리됐다는데, 김종대의원 자신이야말로 친북 이데올로기로 이국종교수와 아주대병원과 군 당국을 비난하고 있지 않습니까?

다섯째, 탈북병사를 이국종교수에게 맡긴 것은 군 당국 아닙니까?

탈북병사를 군에서 책임지고 치료하고 보호하지 않으면. 김종대의원이 하겠다는 겁니까?

군 당국에서 탈북병사의 수술과정에 관심을 가지고 정보를 파악한 것이 무슨 범죄행위나 되는 듯이 몰아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여섯째, “이 병사를 통해 북한은 기생충의 나라, 더러운 나라, 혐오스러운 나라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지구에 사는 기생충들입니다.”라고 김종대의원이 적었군요.

김종대의원은 대한민국의 국회의원 맞습니까?

대한민국의 기생충 아닙니까?

일곱째, “기생충의 나라 북한 보다, 그걸 까발리는 관음증의 나라, 이 대한민국이 북한 보다 나을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글을 쓰는 김종대의원을 비례대표 국회의원으로 뽑아, 국민세금으로 세비와 특권을 주게 한 정의당이 과연 대한민국의 합법정당 맞습니까?

 

1121

문재인대통령이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임명장을 수여하면서 "파안대소"하는 장면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임종석 비서실장은 의자에 앉아 파안대소하네요.

청와대가 좋긴 좋은 모양입니다.

"내로남불 백과사전" 홍종학 청문회를 보면서, 상속이라고는 친가나 처가, 외가 어느 쪽으로부터 1원도 받지 못한 저 같은 사람은 박탈감, 황당함을 많이 느꼈을 겁니다.

장모로부터 55억이나 거액 상속을 받는다는 것도 그렇지만, 국제중학생 딸이 8억씩이나 상속 받으며, 쪼개기, 빌리기, 절세 등 온갖 현란한 재테크 시범을 보여 주는데도, 써먹을 곳 없는 신세가 처량하게 느껴졌습니다.

국회 청문회를 통과하지 못했으면, 좀 미안한 생각이라도 보여야 할 텐데, 오히려 문재인대통령은 야당의 반대가 많았던 장관이 더 잘 한다"며 파안대소합니다.

이 후안무치, 국회무시는 강경화 외교장관, 송영무 국방장관,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 이효성 방송통신위원장에 이어 다섯번째입니다.

촛불에 취하고, 권력에 취해서, 이젠 아예 눈치도 염치도 법치도 없어지나 봅니다.

   

1120

미국이 북한을 테러지원국가로 지정했습니다.

환영합니다.

미국에 의해 이미 자금세탁 우려국”, “종교자유 특별우려국으로 지정되어 있는 북한이 테러지원국가로 재지정됨으로써, “불량국가 3관왕"이 됐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백악관 각료회의에서 북한은 핵 초토화로 전 세계를 위협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외국 영토에서의 암살 등 국제 테러리즘을 반복적으로 지원해왔다고 했습니다.

트럼프는 테러지원국 재지정에 대해 오래전에 했어야 했다. 북한 및 관련 개인·단체에 대한 추가 제재와 불이익을 가할 것이다. 이번 조치는 살인정권을 고립화하려는 최대의 압박공세를 지원하기 위한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트럼프는 또 재무부가 내일 북한에 대해 추가제재를 발표할 것이다. 대규모이고, 앞으로 2주에 걸쳐 이뤄지게 될 것이다. 2주가 지나면 제재는 최고 수준이 될 것이라고 예고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북한 정권은 법을 지켜야 한다. 불법적 핵과 미사일 개발을 중단하고 국제 테러리즘에 대한 모든 지원을 멈춰야 한다고 요구했습니다.

트럼프는 오늘 이 조치를 취하면서 우리는 멋진 젊은이였던 오토 웜비어와 북한의 탄압에 의해 잔인한 일을 겪은 수많은 이들을 생각하게 된다고 했습니다.

대한민국 문재인대통령이 해야 마땅할 발언을, 미국 트럼프대통령이 분명하고 강력하게 대신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마지막 남은 두 개의 공산국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김정은과 중화인민공화국 시진핑의 비위 맞추기균형외교라고 생각하는 문재인대통령을 생각하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의 앞날이 답답합니다

 

 

기사입력: 2017/11/26 [21:24]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김문수 오헌 17/11/27 [11:46] 수정 삭제
  김문수가 홍준표 보다 낳다 홍준표는 김영삼 따까리지만 김문수는 홀로자란 장군이다 비교적 건강한대다 투지력이 대단하며 처음에는 운동권이였는대 지금은 반공주의자가 되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