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석, UAE방문 조사 피해 '가짜휴가'?
네티즌 "국회에 불려가지 않으려고 치사한 수작"
 
조영환 편집인

 

아랍에미리트연합(UAE) 특사 방문 목적에 대해, 자유한국당 등 야당이 19일 국회 운영위원회를 잡아놓고 그를 출석시켜 진위를 따지겠다고 하자, 18일 오후부터 휴가를 내어 회피했던 임종석 대통령 비서실장이 이날 저녁 청와대에서 열린 재외공관장 초청 만찬에는 버젓히 참석했다고 한다. 조선닷컴은 임 실장은 이날 오후 6시 청와대 영빈관에서 문재인 대통령 초청으로 열린 재외공관장 만찬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임 실장은 만찬주로 나온 막걸리를 마시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고 전했다. UAE 방문 목적에 대한 국회의 진상 조사를 회피하려고 임종석 대통령 비서실장이 갑자기 가짜 휴가를 냈지만, 사실은 청와대에서 근무한 것으로 추정된다.

 

조선일보는 18일자로 임 실장이 UAE의 원전 사업 책임자를 비공개로 만나 한국이 원전 건설을 수주해 운영해 놓기로 하고 국내에서 탈원전을 추진하는 데 대한 불만을 무마했다고 보도하면서, 임 실장이 무함마드 빈 자이드 알 나흐얀 왕세제를 면담하는 자리에 원전 건설 사업의 총책임자인 칼둔 칼리파 알 무바라크 UAE 원자력공사(ENEC) 이사회 의장이 참석한 사진을 공개하여, 그 동안 이런 목적의 만남이 없었다고 주장하던 임종석 실장의 거짓말을 타파한 적이 있다. 그런데 이번에는 임종석 대통령 비서실장은 휴가를 냈다면서도 실제로는 청와대에서 대통령 바로 옆에 앉아 보란 듯이 만찬을 즐기는면서 국회의 진상 조사를 무시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조선닷컴은 자유한국당 등 야당은 19일 국회 운영위원회를 잡아놓고 임 실장을 출석시켜 진위를 따지겠다고 예고한 가운데, 18일 오전 출근했던 임 실장은 ‘UAE에 원전 불만을 무마하러 간 게 아니다라는 짧은 부인 입장만 내놓은 채 반차를 내고 귀가했다임 실장이 휴가를 낸 사실은 이날 낮 문재인 대통령 주재로 열린 수석보좌관회의에 그가 나타나지 않으면서 비로소 알려졌다. 오후 반차를 내고 3.5일 휴가를 떠났다던 임 실장은 다시 이날 저녁 청와대 행사에 나타나 대통령이 앉은 헤드테이블 옆 ‘1번 테이블에 앉았다고 전했다. 이에 네티즌(국민)들은 대통령 비서실장이라는 임종석의 신출귀몰한 거짓말 아닌 거짓말에 경악하는 반응을 보였다.

 

“3.5일 휴가갔다던 임종석, 청와대 만찬에 등장이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네티즌들은 문재인과 임종석에 대해 비판적이었다. 한 네티즌(mmgn****)문재앙은 자꾸 국민을 상대로 거짓말을 하고 사기를 치는데, 그러고도 창피한 줄을 모른다는 게 문제다. 청와대가 대놓고 임종석 원전 때문에 간 게 아니라고 한 것과 임종석이 휴가라고 문재앙 입으로 말한 것. 모두 파렴치한 대국민 사기극 아닌가?”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koko****)휴가 반납은 비일비재한 일인 것 같은데... 기사꺼리가 되나요라고 임종석을 두둔했지만또 다른 네티즌(aki*)문씨 집단은 거짓으로 잉태되어 태어난 집단이다. 진실을 장착하지 않은 머리들만 모였다라고 비난했다.

 

또 한 네티즌(yhk****)은 정말 웃기는 나라다청와대 비서실장이라는 사람이 국민을 속여가며 외국에 휴가 내고 다니는데 미국과 이스라엘 정보망에 안 걸릴 줄 알고 헛소리 하고 다니시나다 붕대로 싸매겠지ㅉㅉ국민은 몰라도 세계는 안다고 했고다른 네티즌(kkh****)은 이 자는 학생시절부터 일관되게 주사파였다그 이후 전향했다는 말을 들어본 적 없다전희경 의원이 정곡을 찌르는 말을 하니 그게 질문이냐며 헌법기관인 전희경 의원을 협박한 자이다과연 이 자가 국가 기밀과 정책을 결정하는 청와대 비서실장에 맞는 인물일까요?”라고 반문했고또 다른 네티즌(45****)은 망국으로 가는 주체사상파 문사기정권이라고 촛불정권을 평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kibo****)은 무엇이 떳떳치 못해 국회와 국민의 눈치를 피해가며 거짓으로 모든 것을 속이려 하는가하늘도 알고 땅도 안다는데어느 시기에 도달하면 모든 진실이 세상에 밝혀질 것을 그렇게도 거짓말과 속임수를 써야 할까?”라고 반문했고다른 네티즌(kyk****)은 국민을 상대로 공갈·협박·사기로 정권을 잡더니만정권을 잡고서도 사기·거짓을 밥먹듯이 하고 있으니국민을 봉으로 생각하니 저러지위험천만하게 대한민국을 운전하고 있다머지않아 위태로운 운전이 아닌 핸들이 빠지고 바퀴도 빠질 것 같은 불길한 징조가라고 했고또 다른 네티즌석(heat****)은 입만 열면 거짓말이네라고 임종석을 비난했다. [조영환 편집인]

 

 

기사입력: 2017/12/19 [11:44]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yenjie21 17/12/20 [02:32] 수정 삭제  
  원래 빨갱이들은! 치졸한 인간들!
viva9941 17/12/20 [23:20] 수정 삭제  
  빨갱이ㅡ좌익 ㅡ공산당이 치졸한게 아니다.6.25전쟁때 보여준 잔인함,양민학살,지주,경찰,군인,지식인들 인민재판 그리고 무자비한 처형.선동, 이게 좌익들의 전형이다.뉴스,드라마,영화에서 보여주는 선동적인 언어,집요한 친일공격,대기업비판,비열하고 막말 반대한민국선동 끊임없이 보여준다.이게 좌익들의전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