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스포츠센터 화재, 29명 이상 사망
네티즌 "김영삼 정권 때처럼 사고공화국 될라"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21일 충북 제천의 스포츠센터인 두손스포리움에 발생한 화재로 29명의 사망자가 발생하는 대형인명사건이 터졌다. 충북도소방본부는 21오후 930분 현재 사망자 29, 부상자 26이라고 밝혔다며, 뉴스1사망자들은 화재 현장 인근 서울병원과 명지병원, 제일장례식장 등으로 분산 수용됐다. 피해가 집중된 곳은 2층 사우나 여탕으로 사망자 29명 가운데 20명이 이곳에서 발견됐다. 6층과 7층에서도 각각 2명과 5명이 발견됐다. 6층과 7층 사이 계단과 1층에서 1명씩 발견됐다“2층 사우나에서 사망자가 많았던 것은 목욕 등을 하느라 밖에서 불이 났는지 알지 못했다는 것때문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날 오후 353분쯤 제천시 하소동의 한 8층짜리 스포츠센터인 두손스포리움에서 원인이 확인되지 않은 불이 났다. 1층 주차장 쪽에서 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불은 외벽과 계단 등을 타고 순식간에 8층 건물 전체로 번졌다며 뉴스1소방당국은 신고 7분 만에 현장에 도착했으나 초기진화에 실패했다. 게다가 사다리차가 작동하지 않아 진화는 물론 구조조차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며 충북도소방본부 관계자의 구조대가 1~8층에서 수색을 하고 있다연기가 덜 빠지고 안이 미로처럼 돼 있어 수색에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고 있다는 발표도 전했다. 낚시배 사고에 이어 스포츠센터사고까지 이어지니, 네티즌들도 세월호 침몰사고를 빗대어 비난했다.

   

한편, 문재인 대통령은 이날 제천 화재에 대해 보고받고 대형 화재로 인해 다수의 인명피해가 발생한 데 대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한다김부겸 행정안전부 장관을 중심으로 신속한 화재진압과 구조를 통해 인명피해가 최소화되도록 만전을 기해주기 바란다고 강조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김 장관은 사고 직후 화재 현장으로 헬기를 타고 이동해 현장에서 구조 작업을 지휘하고 있다며 조선닷컴은 이낙연 국무총리의 행정안전부장관·소방청장·경찰청장 등은 관계부처와 함께 가용한 모든 장비와 인력을 동원해 신속한 인명구조와 화재진압에 최선을 다하라는 긴급지시도 전했다. 사망자가 더 늘어날수도 있는 가운데, 정부는 중앙사고수습본부를 설치했다고 한다

  

제천 8층 스포츠센터 화재 사망 29대부분 2사우나서 질식사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qntks)방송사 모두 정규방송 중이네. 국민들은 불에 타 죽어도 니들 정권에선 별일 아닌 거지?”라고 방송사의 보도 회피를 비난했고, 다른 네티즌(tem74)이게 나라냐. 진도에서 일어난 사건 광화문에 천막 쳤으니 제천화재도 광화문에 천막쳐 3년간 투쟁하자. 저 건물 문빠자금 흘러갔나, 행안부 음모로 불냈나, 진상규명위원회 결성해서 수천억 받아내자. 국정조사도 해야지라고 세월호를 빗대러 비꼬았고, 또 다른 네티즌(copeople)대통령이란 작자는 도대체 뭐하냐? 또 현민이랑 돌아다니면서 예능 찍고 있냐?”라고 '쇼통'을 비판했다.

 

또 한 네티즌(예쁜왕자)정말 한달 한번도 아니고 두서너번씩 문재앙이 나라를 뒤덮네. 무슨 사건 사고가 끝날 날이 없냐? 안전한 대한민국 만들겠다는 놈 어디 간 거야?”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tem74)순리를 거슬리고 국가전복 세력 앞세워 국민이 뽑은 대통령 쫓아내고 그 자리 꿰차고는 좋아죽겠다며 날마다 이벤트 깔깔거리니, 하늘이 노하고 땅이 저주해 인명살상 지진 미사일 날마다 초대형 사건사고 터질 것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RomanPilum)무언가 억지로 취득하면 반드시 하늘이 노한다. 올해 달력 보니까 12.20일이 대통령선거라고 되어 있네. 모든 게 순리대로 하는 기 좋은 기라. 그라지 않으면 신도 노하고 하늘도 노한다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비슬산인)목욕탕에 있던 15명 다 죽었다. 뭉가야! 저것도 국가책임이제? 김영삼이 때와 비슷하네, 완전 사고공화국이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다우라)몇일 전에 소방관들 만나서 희희낙낙했지? 문재앙이 가는 데마다 재앙이다. 언론들 기사타이틀 좀 봐라. 뭣 때문 뭣 때문 아주 대변들 하느라 정신줄 놨다 놨어, 기레기ㅅㄲ들이라 했고, 또 다른 네티즌(Doctor)국가의 무한 책임! 이 또한 세월호처럼 국가에서 모두 장례를 비롯하여, 모든 보상을 해주고, 국립묘지에 안장시켜야 할 것이다! 모든 것은 국가 책임이니까! 이래서 정권을 탈취한 것이 아닌가? 뭐 할 말이 있는가?”라고 했다. [허우 기자] 

 

 

기사입력: 2017/12/21 [22:46]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