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익단체, 사저 인근, 이명박 구속촉구
박영선도 참석, 4자방비리(4대강·자원외교·방산비리)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검찰이 다스(DAS)의 횡령 의혹을 수사 중인 가운데, 촛불정권의 적폐청산에 맞춘 듯이, 좌익단체들이 이명박 전 대통령의 구속을 촉구하는 집회를 잇달아 열고 있다고 한다. 이날 오후 2시쯤 민중민주당이 이 전 대통령의 사저 인근인 지하철 7호선 학동역 앞에서 집회를 열고 문재인 정부는 더 늦기 전에 촛불민심을 따라 이명박과 그 일당을 모두 구속하고 4자방비리(4대강·자원외교·방산비리) 재산을 남김없이 환수하라고 주장했고, 한국진보연대 등 ‘MB구속·국정원적폐청산을 위한 공동행동’(공동행동)30일 오후 5시쯤 이명박 구속 및 국정원 적폐 청산 촉구 촛불집회를 열었다고 한다.

 

뉴스1한국진보연대 등 시민단체들의 모임인 ‘MB구속·국정원적폐청산을 위한 공동행동’(공동행동)30일 오후 5시쯤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이 전 대통령 사저 앞에서 이명박 구속 및 국정원 적폐 청산 촉구 촛불집회를 열었다며 정혜랑 국민주권자전국회의 대표의 우린 법과 절차를 따른다. 이 전 대통령 집에 쳐들어가자는 게 아니라 우리가 권한을 위임한 검찰이 구속하라는 것이라며 주권을 가진 국민이라면 압박하고 강제해야 한다는 주장을 전했다. 이런 이명박 구속 촉구집회는 좌익단체들의 촛불정권 돕기 집회의 성격을 띠고 있다.

 

이날 집회에는 깜짝 등장한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제가 쥐띠다. 그런데 오죽하면 쥐를 잡아야 한다고 여기 왔겠냐. 10년 동안 신은 진실을 알지만 때를 기다린다는 말을 품고 살았다문재인 정권 탄생, BBK 때문에 고생했던 정봉주 전 의원 사면복권, BBK와 다스의 주인을 찾는 것. 이 세 가지가 소망이었는데 진행되고 있다. BBK의 진실을, 다스의 주인이 누구인지를 함께 찾아내자고 덧붙였다. 문재인 촛불정권의 이명박 구속시키기 전략에 맞춰서, 한국진보연대나 민중민주당 등 좌익단체·정당들도 이명박 대통령 구속 선동에 나섰다.

 

김창완 민중민주당 상임대표는 이 전 대통령은 어제 페이스북에 나라 안팎의 상황이 녹록지 않아 마음이 무겁다고 했는데 우리 국민의 마음이 더 무겁다열받아 있는 우리 국민들을 이렇게 우롱하느냐고 목소리를 높였다고 뉴스1은 전했다. 이날 집회에 참여한 시민 100여명은 이명박을 구속하라” “이명박을 구속하고 적폐청산 계속하자등 구호를 외치거나 다스는 누구겁니까노래를 불렀다고 뉴스1은 전했다. 문재인 촛불정권의 적폐청산 정치게임에 들러리서서 이명박 전 대통령 구속을 촉구하는 듯한 민중민주당의 정치선동행태다.

 

민중민주당은 이날 오후 2시쯤 이명박 전 대통령의 사저 인근인 지하철 7호선 학동역 앞에서 20여명이 모여서 집회를 열고 문재인 정부는 더 늦기 전에 촛불민심을 따라 이명박과 그 일당을 모두 구속하고 4자방비리(4대강·자원외교·방산비리) 재산을 남김없이 환수하라“‘다스 횡령 의혹 관련 고발 사건 수사팀은 비자금으로 의심되는 120억원의 성격과 용도 등 2008년 다스의 횡령과 조세포탈 의혹 조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모든 부정과 비리의 정점에 이명박이 있다고 주장했다고 한다.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구속시킨 촛불세력이 이제 이명박 전 대통령을 구속시킬 공격목표로 삼은 것으로 보인다.

 

<“이명박 구속하라” MB 사저 앞 촛불집회박영선 참석>이라는 뉴스1의 기사에 한 네티즌(Doctor)촛불로 정권 잡으니, 만성 촛불 아우성 증후군이라도 들었는가? 지금 온 세상이 북괴의 핵 폭탄으로 공포 속에 있건만, 가장 위험한 우린 이리 자중지난만 할 것인가? 도대체 공권력은 무슨 짓들 하고 있는 건가?”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badanews)혹시 이 나라가 미쳐가고 있는 것은 아닐까? 죄가 있다고 판단되면 누구라도 당연히 법에 의해서 처벌을 받게 되는 것이지, 구속하라고 데모한다고 구속하냐?”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j1203sy)인민재판과 완장부대 그리고 홍위병들의 친선단체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onlinemaxcasino)영선아.. 네 심정도 이해한다만, 어느 놈이 뇌물먹고 뛰어내리는 바람에 수사와 기소처리는 중단됐더라도 그 쳐먹었다고 자백까지 한 뇌물은 환수부터 해야 하는 거 아니냐?”라고 반문했고, 다른 네티즌(팔도)이게 정상적인 나라인가? 사법기관이 왜 존재하는지 모르는 대한민국. 촛불이면 멀쩡한 사람도 구속 가능한 나라인가? 사법기관의 유무죄 판결에 우선하는 게 촛불집회인가?”라고 촛불세력을 비판했고, 또 다른 네티즌(삼장법사)나라는 백척간두의 상황인데 쓰레기들 촛불만 들고 설쳐대는구나. 역사는 되풀이 된다더니, 너희들이 그런쪽으로 한몫하고 있구나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ynbark)인민에 의한 탄핵도 성공시켰는데, 이명박 구속쯤이야 누워 떡먹기겠지. 검찰이 수사하고 법원이 판단할 일을 이 떼거리 좌파들이 선동하는데 이걸 들어 법조계가 들어줄까? 가능하다고 본다. 이게 현재의 나라다. 이게 현재의 나라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chungryong)촛불로 흥한 자 촛불로 망할 날이 머지않아 오리라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한단지몽)광우병, 촛불귀신들이 또 등장했네. 이번에도 문재인 주사파, 더러운 민주당이 사주하고, 승복 입은 가짜 땡초, 북한지령 받는 가짜 예수쟁이들이 어린 자식까지 동원했네라고 했다. [허우 기자]

 

 

기사입력: 2017/12/31 [15:23]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yenjie21 18/01/01 [01:41] 수정 삭제  
  나는 명박상을 미워하지만 정말 빨갱이들 하는 짓은 아니잖니? 너희들 말대로 쥐박?을 감옥에 가두려면 반역자 영삼,대중, 무현부터 구속해야 하는 거 아니니? 빨갱이들! 너희들은 그렇게 할 일들 없지! 노상 데모하고! 돈은 언제 버니? 참 너희들 하는 짓 보면 신기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