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룩스, "미군기지 침입자 처벌해달라!"
미군기지 3번 침입자를 처벌하지 않는 촛불정권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우리민족끼리의 명분으로 국제사회를 외면하고 북한의 평화공세를 맹목적으로 받아들이는 문재인 정권이 미군기지에 침입한 불법자를 제대로 처리하지 않는 사법적 반미에 미군이 항의했다고 한다. “지난 6일 한군 남성이 경기 평택의 캠프 험프리 기지에 무단 침입을 시도했지만 사고와 부상 없이 제지, 한국 경찰로 이송됐다며 이를 제대로 처벌하지 않은 사건에 관해 뉴스1빈센트 브룩스 주한미군사령관은 9일 세 번이나 미군기지 침입을 시도한 한국인 남성에 대한 처리가 만족스럽지 않다며 불만을 표시했다고 한다고 전했다. 반미는 후덕하게 처리하는 촛불정권이다.

 

브룩스 사령관은 이날 성명을 내고 한국인 남성이 세 번이나 미군 기지로 무단침입을 시도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처리되지 않은 점에 대해 실망하지 않을 수 없다며 한국의 사법처리 미흡을 불평하면서 우리는 험프리 기지를 비롯해 다른 주한미군 기지 인근 지역당국과 협력해 이러한 위험한 상황이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고 한다. 또 브룩스 사령관은 우리는 한미 장병과 한국민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한반도 소재 미군기지 내 병력 방호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고 주장했다고 뉴스1은 전했다. 미군이 한국사회에서 제대로 보호받지 못하는 현실이다.

 

<브룩스 주한 사령관 기지 3번 침입시도 한국인, 제대로 처리안돼 실망”>이라는 뉴스1의 기사에 동아닷컴의 한 네티즌(김가이버2)무단으로 미군기지에 침입하려 하면 사살하면 될 것을이라고 미군기지 침입자를 엄하게 처리하라고 촉구했고, 다른 네티즌(hansukita)빠시키네. 사살 하도록 하세요. 나라에 전혀 도움이 안되는 벌갱이 벌레입니다라고 미군기지 침입자를 규정했고, 또 다른 네티즌(김삿갓)침입을 시도하는 놈은 그냥 쏴서 죽이세요. 한국에는 빨갱이와 첩자가 쫙 깔렸어요. ㄷㄱㄹ부터 그런데요라고 반응했다. [허우 기자] 

 

 

기사입력: 2018/01/09 [21:59]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viva9941 18/01/09 [23:22] 수정 삭제
  그들의(좌익들의)민주주의와 우리 일반국민들의 민주주의는 다르지.그들좌익들은 미군을 점령군이라 생각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