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집회 후원계좌 추적자, 집단소송
 
조영환 편집인

 

태극기집회에 후원한 애국자들이 서울경찰청에 의해 금융계좌가 털린 것에 대해 NPK라는 단체가 공동소송단을 구성하여 문재인 촛불정권을 겨냥하여 집단적으로 민형사소송에 나선다고 한다. 우익논객인 김미영씨는 SNS“2만 불법 계좌추적에 맞서는 공동소송단을 구성합니다! 문명국에서 상상하기 힘든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기부자를 범죄인으로 간주하는 심각한 인권 침해를 백주대낮에 자행하는 경찰과 법원을 믿고 어떻게 세금을 내며 살 수 있을까요? 도저히 있을 수 없는 수준의 침해를 묵과할 수 없습니다.촛불은 안심인가요? 정권 바뀌면?”이라며, 집단소송 의사를 밝혔다.

 

다같이 대응하기 위한 첫 모임을 다음 주 화요일 16일 오전 11시에 NPK(종각역 4번 출구, 서울 청계천로 55, 대신빌딩 201)에서 갖습니다. 임시 단장은 맹주성 한양대 명예교수, 민사 형사 대리는 도태우 변호사가 맡습니다. 화이팅해요!”라며 김미영씨는 “NPK 공용 휴대폰 번호 010-4894-7428로 은행에서 받은 우편물을 사진 찍어 보내 주시거나 카카오톡 아이디 NPK1으로 보내 주세요라며 전화는 02 733 1204로 부탁드립니다라고 했다. , 010-4894-7428과 카카오톡 아이디 NPK1에는 은행에서 받은 우편물 사진을 받고, 전화문의는 02-733-1204로 하라고 했다

 

이에 대해 한 네티즌(행시기 일베회원)횃불당은 레카 탄핵의 정당성 찾기에 혈안이 되어 있는데, 그 일환으로 2만명의 계좌털기를 묵시적 합의를 본 것이 아닌지 합리적 의심이 든다. 횃불당 좌파 똥개노릇하던 잡놈들이 활개를 치고 나다닐려면, 자신들이 절벽에서 밀어버린 레카의 행위에 정당성이 나와야 하는데 현재 1도 안 나오니 답답하기는 뭉가정부나 횃불당이나 매 한가지라며 국정원 특활비를 털어도 함구하고 있고 2만명 계좌를 털어도 함구하고 있는 것이 눈에 안 보이는가? 앞으로 어떤 더 큰 일들이 레카를 파묻기 위해 일어날지는 아무도 모른다라고 했다. [조영환 편집인]

  

 

아래에 일베에 올라온 '불법적 계좌 추적'에 대한 네티즌들의 글들을 소개한다.

 

민간인 계좌 수사한 이유가 국정원 돈이나 박근혜 돈이 흘러 들어가면 조질려고 했는데(베스킨) http://www.ilbe.com/10279486728 2018.01.10.

 

2만명 계좌 추적할 동안 강력 범죄나 잡을 것이지. 그렇게 경찰관이 할 일이 없냐. 지금 이 순간에도 강력범죄에 죽어가는 사람이 한두명이 아닐 텐데, 참 한심하다. 그렇게 공권력 투입해서 한 이유가 국정원 돈이나 박근혜 개인 돈이나 정부 돈이 한푼이라도 흘러 들어갔으면, 그걸 꼬투리 잡아서 방송사에서 대대적으로 언플하고 박근혜랑 우파인사 다 잡아들이려고 했는데, 아무 소리 없는 거 보니까 2만 다 조사했는데도 다 민간인 일반인이였나 보다.

 

하긴 태극기 집회에 돈 들일 정도로 힘있고 돈 투자했으면, 박근혜가 그렇게 힘도 못 써보고 당했겠냐. 자기 세력한테 돈 한푼 안 주고 너무 청렴한 거만 따지다 힘도 못 키우고 왕따처럼 되서 저리 된 건데, 아무리 수사해도 일반인 밖에 안 나오니까 언플도 못하고 이젠 불법 모금이라서 처벌대상이라네. 수사하면 할수록 청렴한 것만 나타나는 거 같다. 박통이나 태극기 시민이나 박통은 너무 순진하고 청렴하고 멍청해서 문제지만, 제이티비씨 돈받고 집회 나간다고 하고 목욕하고 오면 돈 더 준다고 한 건 왜 처벌 안 하냐. 그건 범법 아니냐?

 

아니 지금 계좌탈취 민란이 일어났는데(0TTL)

http://www.ilbe.com/10279276421 2018.01.10.

 

이 양반 홍준표는 왜 아닥하고 있는가?

어이없고 황당하네.

 

행시기 일베회원의 댓글:

횃불당은 레카 탄핵의 정당성 찾기에 혈안이 되어 있는데, 그 일환으로 2만명의 계좌털기를 묵시적 합의를 본 것이 아닌지 합리적 의심이 든다. 횃불당 좌파 똥개노릇하던 개잡놈들이 활개를 치고 나다닐려면, 자신들이 절벽에서 밀어버린 레카의 행위에 정당성이 나와야 하는데 현재 1도 안 나오니 답답하기는 뭉가정부나 횃불당이나 매 한 가지. 국정원 특활비를 털어도 함구하고 있고 2만명 계좌를 털어도 함구하고 있는 것이 눈에 안 보이는가? 앞으로 어떤 더 큰 일들이 레카를 파묻기 위해 일어날지는 아무도 모른다. 이 일 만큼은 횃불당도 함구 하기 때문이다.

 

레카 탄핵의 정당성 찾기에 혈안이 되어있는 횃불당 안에서 김진태가 레카를 살리기 위해 테블릿 특위를 운영한다는 아이러니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 이게 현실적으로 횃불당 안에서 행 해질 수 있는 일이란 말인가? 태블릿 특위는 짜가며 여론몰이용이다. 김진태는 테블릿 특위가 짜가이며 여론몰이용이라고 밝혀라. 레카 탄핵의 정당성을 위해서 국정원 특활비에서 2만명의 국민의 계좌까지 터는데도 함구하는 횃불당이 과연 태블릿피시 진위가 밝혀지기를 원한다고 보는가? 김진태는 진실을 밝혀라.

 

태극기 집회 후원자 명단은 이 정권의 공식 블랙리스트 아닌가?(우파나라수립)

http://www.ilbe.com/10278352817 2018.01.09

 

이병태(카이스트 교수)

태극기 집회 후원자 명단은 이 정권의 공식 블랙리스트 아닌가?

이 수색 영장 허용해준 법원의 인권 의식하고는...

 

자한당이 태극기후원 계좌에 입 다물고 있는 이유 ㅋㅋㅋ(Eniya523)

http://www.ilbe.com/10278393320 2018.01.09

 

자한당이 태극기부대 계좌 털어버린 건 아주 자한당 입장에선 개꿀이지만, 왜 입 다물고 있을까? 태극기 집회가 왜 생겼나를 보면 됨. 태극기가 박통 때문에 일어난 건 당연한 일임. 그러나 자한당 안에 배신자와 친이계들은 박통을 출당 및 지워버림. 자한당에서 태극기 계좌조회 태클은 김태흠이나 김진태 박대출 정도만 할 수 있슴. 다른 배신자나 친이계가 저런 계좌 턴 거에 입 벌리면 정치중단하고 할복해야 함. ? 배신 때리고 갈라서고 태극기 중심인 박통을 출당 및 지워버린 당에서 박통을 위한 태극기집에 계좌 턴 거를 입벌린다는 게 말이 안됨. 그냥 입 쳐닫고 있어야 함.

 

태극기집회 후원계좌 터는 건,,,(국회원수절반으로)

http://www.ilbe.com/10277853770 2018.01.09.

 

한마디로 좌빨색끼들이 태극기 위력을 보며 똥줄타기 시작했다는 증거다! 지금까진 겉으론 관심 없는 척 하던 것들이 이젠 앗차한 나머지 그짓꺼리라도 해서 날로 커져가는 태극기 세력을 위축시켜 보려는 저의를 드러낸 것,,, 이렇게 탄압을 가한다고 위축되긴커녕 저항을 불러, 태극기 힘을 더 더욱 거세어지게 만들뿐이야~ 한걸음 뒤서 숨고르기하던 태극동지들도 계좌사찰 통지를 보고 분노가 폭발하여 속속 들고 일어나고 있다! 함 붙어보자 이 끼들아, 우리는 끝가지 간다

 

실화다. 금융거래정보 사찰에 대한 자한당과의 통화내용(돼지싫어)

http://www.ilbe.com/102811690822018.01.10

 

3줄 선 요약:

1. 자한당에 문재앙정권 금융거래정보 사찰에 대해 민원을 넣었더니 그게 정확하게 법적으로 무슨 문제가 있는지를 말해주면 알아 보겠단다.

2. 서울지방경찰청에 문재앙정권 금융거래정보 사찰에 대해 민원을 넣었더니 ... 수사지시가 있어서 한다. 문재인, 좆불집회에 대해서는 수사지시가 없었단다.

3. 자한당은 태극기집회와 탄기국일은 자신들과 관계없는 일로 생각하고 있고 태극기세력에 대한 배려도 전혀 할 생각이 없는 듯

 

자유한국당 민원담당과 통화  

: 알고 있나?

민원담당 : 대충 들었다.

: 어떻게 할 거냐?

민원담당 : 당신 개인한테 피해가 안 가도록 노력하겠다.

: 이게 나 개인이 피해입을까봐 하는 민원이냐?

민원담당 : 검토해 보고 법적으로 문제 있으면 대처해보겠다.

: 이게 법적인 문제냐? (열받아서) 상황인식이 안되고, 제대로 할 의지가 없으면 자한당 중간에 끼여서 보수 방해 말고 해체하라!

민원담당 : ???

민원담당 : 법적으로 정확히 무슨 문제가 있는지만 말해라. 그러면 알아보겠다.

: (열받아서 ... 국정원댓글, 조작탄핵 등등 그렇게 당하고도 자한당이 어떻게 대처해야 할 지 모르겠냐는 식으로 따짐)

민원담당 : 법적으로 정확히 무슨 문제가 있는지 말하면 검토해보겠다.

 

서울지방경찰청 지능팀과 통화 ( 수십번 시도하다 다른 번호로 겨우 연락됨 )

: 왜 이러냐?

경찰 : 고소접수 되었다.

: 누가 고소했냐?

경찰 : 시민단체다.

: 내가 문재인 고소하면 이런 식으로 수사 하나?

경찰 : ???

: 좆불집회는 왜 수사 안 하나?

경찰 : 우리서로 고소가 접수되지 않았다. 경찰청으로 접수되었는데 우린 수사지시 받은 바 없다

경찰 : 바쁘다. 다른 전화 대응해야 한다.

기사입력: 2018/01/10 [13:57]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