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현송월 숙소 정전될까 비상계획?
네티즌, 북한인들에게 종복처럼 우대하지 마라
 
조영환 편집인

 

김정은에게 굴종적이라는 비난을 우익애국진영으로부터 받고 있는 문재인 촛불정권이 현송월 등 방남 북한인들에게 지나치게 굽실댄다는 비난을 자초할 만한 보도가 나온다. 조선닷컴은 한국전력이 북한의 현송월 삼지연관현악단장 일행이 방한(訪韓)했을 때 현송월 단장 숙소 등에 정전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며 비상 전력 확보 계획을 마련해 가동했던 것으로 2일 전해졌다한전 강원지역본부 강릉사업소는 지난달 21~22일 현송월 일행이 묵었던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등의 전력 설비 현황을 확인하면서 인근 변전소의 배전 작업을 금지하고 비상 상황실을 운영한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상황실에선 5명이 비상근무를 했고, 배전운영실에도 1개 근무조가 추가로 배치됐다며 조선닷컴은 한전 강원지역본부는 또 지난달 25일 윤용복 체육성 부국장 등 북한 선발대가 내려왔을 때는 원주전력지사에 공문을 보내 변전소 설비 점검을 강화하고 계전기 시험을 중지하라고 지시했다고 전했다. 한전 측의 주요 인물이 방문하면 시행하는 일반적인 절차였을 뿐이라고 했다며, 조선닷컴은 통일부가 밝힌 이날 북한의 삼지연관현악단의 강릉(8서울(11) 공연 때 남측 노래를 많이 부르겠다는 통지문도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문재인 정권의 대북굴종을 꼬집었다.

 

현송월 단장 숙소 정전 안되게 하라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kjr****)별 미친 짓 다 했구먼! 아이고 이 나라는 언제나 믿고 맡길 수 있는 대통령 나올까? 우리 국민은 지질이도 복도 없냐?”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samsun****)김정은 괴뢰도당 도우지 못해 안달 난 정부 당국자들아 현송월 묵는 호텔의 전기 자주 끊어 줘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p****)강원도 평창이 북괴 수중에 넘어갔구나. 영하 10도가 넘는 밖에서 고생하는 자원 봉사자 들에겐 따뜻한 물도 제대로 공급 안 하고 식사도 개밥을 주면서, 북괴 김정은 첩에게는 온갖 아양을 떨어대는 꼬라지가 가관이다 못해 토악질 나온다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pinehi****)이게 제 정신 가진 자들인가? 대한민국에 정전이 어디 있었던가? 그리고 기껏 김정응의 애첩 하나 왔는데 저런 짓거리까지 해서 비위 맞추어야 하나? 정말 남 부끄러워 해외 나가서 한국인이라 하겠나? 스스로의 자존을 지키지 못하면 그 누구도 대접해주지 않는다. 비열한 근성인가? 아님 북의 김정은이 니들 상전인가? 월급은 대한민국에서 받나? 김정은한테 받나? 참 안타까운 인생이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blu****)이상할 거 없다. 도야지가 돼지에 끌리는 것 당연하지 않노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kenp****)주사파 종북 정권 눈물나게 김정은 첩 예우하네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jtlee****)북한은 툭하면 정전이 생긴다고 하더라. 그러나 우리나라는 평소에도 정전이라고는 없는 나라이다. 하필이면 송월이 있을 때 정전이 된다한들 무엇이 문제인가? 북한의 특선보다 훨씬 품질이 좋은 전기인데라고 현송월 등을 지나치게 떠받드는 문재인 정권을 비난했고, 다른 네티즌(oy****)정은이한테 충성하는 것도 역겨워 죽겠는데, 그 애첩한테도 그럼 원전을 더 가동하든가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oct****)촛불만 있으면 되지 않나? 북괴에 노예조공 바치는 발상은 정말로 기발하다.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문재앙에게 졌다라고 했다. [조영환 편집인]

 

 

기사입력: 2018/02/04 [09:37]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