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수·차명진·이병태, 페이스북 글들
촛불정권의모순을 지적하는 날선 비판들
 
올인코리아 편집인/애국자들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의 페이스북 글

 

평창에 김정은의 여동생 김여정 노동당 중앙위원회 제1부부장도 대표단으로 개막식에 참석하러 온다고 합니다. 김여정이 현송월 보다는 서열과 관심도가 더 높은 백두혈통이기 때문에 문재인대통령과 언론이 얼마나 난리를 칠지 걱정 됩니다. 김정은은 매년 425일에 하던 건군절 기념 열병식을 평창올림픽 개막식 하루 전인 28일로 갑자기 바꿨습니다.

 

자유아시아방송노동당 중앙에서 인민군 창건절을 앞두고 건군절 정보가 외부로 새나가는 것을 차단하려고, 2월 말까지 장거리 이동금지 명령이 내려져 전국의 교통이 통제되고, 주민 생계가 적잖은 타격을 입고 있다. 특히 평양 외곽의 장사들에게 정기적으로 물품을 대주는 업체들도 이 기간에는 평양을 나갈 수 없고, 만약 나가야 할 경우에는 내각 상업성에서 발행한 운행 확인서가 있어야 한다. 지방에도 시·도 간의 이동을 금지하라는 노동당 중앙의 지시가 내려왔다고 합니다.

 

미국의 펜스 부통령은 김정은에게 잡혀 죽은 웜비어 학생의 부모와 동행 방한하여, 천안함기념관을 방문하고 탈북자들을 만나며, 가는 곳마다 북한의 진실을 말할 것이라고 합니다김정은과 김여정의 진실은 무엇입니까? 28일 건군절의 진실은 무엇입니까? “우리 민족끼리에 취해 김정은 3대 세습 공산독재의 진실을 외면하고서는, 피와 전쟁으로 지켜낸 자유를 지켜낼 수 없습니다.

 

 

차명진 전 의원의 페이스북 글

 

이재용 재판부는 과연 박근혜와 최순실이 이재용한테 뇌물을 뜯기로 공모한 증거를 갖고 있었던 걸까요? 박근혜가 이재용한테 승마 지원하라고 요구했다면 그걸 정유라에 대한 뇌물 강요와 등치시킬 만한 증거가 있을까요? 그게 아니라면 이재용 재판부가 이재용만 살리기 위해 박근혜, 최순실한테 죄를 떠넘긴 겁니다. 결국 박근혜 재판에서(제대로 공정하게 진행된다면!) 박근혜와 최순실의 뇌물 강요와 공모죄는 사실무근으로 판결날 겁니다.

  

 

William Lee의 페이스북 글

 

1심에서 묵시적 청탁이라는 황당한 법리를 만들어 이재용에게 5년형 선고한 이진동이 문재앙을 공산주의자라고 한 고영주 변호사에게 무죄를 선고했다. 이재용 판결할 때는 문재앙, 임종석 치세가 최소 5년 갈 것 같다고 판단했다가 이제와 보니 머지 않아 비참하게 끝날 것 같다고 감 잡은 듯하다.  

 

 

기사입력: 2018/02/07 [22:03]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