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인 "문재인 요구면, 주한미군 철수"
주사파정권이 주한미군 철수시킬 수 있다는 망발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촛불정권의 실세가 드디어 공개적으로 주한미군 철수를 선동하는 짓을 보여주고 있다. 문정인 대통령 통일외교안보 특별보좌관은 27(현지시각)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워싱턴협의회가 주관한 평화공감포럼 강연에서 전시작전통제권 전환 문제에 관해 전작권이 없다는 게 군사주권이 없다는 건 아니다대한민국 대통령은 군사주권을 갖고 있다. 대통령이 주한미군에게 나가라고 하면 나가야 한다고 주장했다고 조선닷컴이 28일 전했다. 드디어 촛불정권의 청와대 특보의 입에서 주한미군 철수라는 주장이 나오니, 네티즌들은 청와대 주사파들을 주목했다.

 

또 문정인 특보는 북한은 미국의 최대 압박 전략을 핵무기 폐기를 위한 도구로 보는 게 아니라 체제를 전복·붕괴하려는 적대 행위로 본다미국은 북한 문제를 다루기 위해 우선순위를 분명히 해야 한다. 미국은 핵 문제에 모든 걸 집중하고 민주주의와 인권 등은 부차적으로 해야 한다고 북한의 주장을 대변했다고 한다. 문재인 대통령에 대해서는 살얼음판을 딛는 심정일 것이라며 “‘최대 압박(Maximum Pressure)’에서 최대 신중'(Maximum Prudence)’으로 가면서 모든 것을 조심하고 있다”며 미국의 대북한 최대 압박에 문재인 정권이 반대하는 입장을 취해야 한다고 주장했.

 

문정인 특보는 미국의 군사행동을 저지할 다자협의 체제를 만들어가야 하는데 (군사행동을 막을) 최선의 방법은 미북수교라며 미북이 특정한 합의를 맺고 6자의 틀 안에서 이를 다진다면 미국이 일방적 행동을 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고 조선닷컴이 전했다. “4월 이후 한미연합 군사훈련 재개와 관련해 북한이 어떻게 나올 것인지, 이를 어떻게 극복할지가 과제라고 주장했다고 조선닷컴이 전했다. 북괴를 으로 여기고, 한국을 , 미국을 으로 취급하는 문정인 특보의 주장은 한미에 치욕적이고 북괴를 두둔하는 언행이라고 국민(네티즌)들은 강하게 반발했다.

 

<문정인 대통령이 주한미군 나가라고 하면 나가야”>이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seti****)그럼 대통령이 인민군 들어오라고 하면 들어와야 하나? 정신감정이 필요한 인간이다라고 문정인을 비난했고, 다른 네티즌(kck****)사회주의, 공산주의 이념에 물든 자들이 푸른 색 지붕의 청와대를 완전히 붉게 물들이고 있다. 나가려면 너희들이 나가라. 대한민국은 자유를 사랑하는 우리 애국시민이 지키겠다라고 청와대를 비난했고, 또 다른 네티즌(leej****)나라의 존망을 위태롭게 하는 국정농단이다. 정부에 불순세력 있다 특검해야 한다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lion****)이 자 생각이 뭉가 생각 그대로다. 트럼프 한번 봐라. 자기하고 생각이 다른 참모는 당장 좇아낸다. 한창 쫓아낼 땐 일주일에 한명 꼴이었다. 지난번 코피작전 때도, 이번에 조셉윤도 쫓아냈다. 완전언행일치다. 근데 뭉가는 한번 봐라 미투, 여성인권문제다라고 말만 했지 행동이 없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k****)국민이 그만두라 하면 문 대통령은 물러나야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sle****)정인아 언제 철들래. 미국 같은 힘 있는 우방이 있어서 우리가 이만큼 주권행사 하며 사는 거야. 너 북한으로 이사 가라라고 문정인 특보를 비난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m****)은 이 작자는 뭐야정신이 나간 인간인가북괴 간첩인가?”라고 했고다른 네티즌(jms****)은 이 x는 현재 핵위기의 해답은 북미수교라는 헛소리를 이 포럼에서 벌벌거렸다김정은 나팔수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건 좋은데이 넘이 군사지식이 얼마나 되는지 모르겠지만 만약 문재인이 미군 나가라고 해 철수하고 주일미군과 항모전단이 한국인근 공해상에서 북한을 공격하면 레버리지도 없는 상황에 무얼 할 수 있나라고 했고또 다른 네티즌(bhlee****)은 나이를 어디로 먹고 이런 헛소릴 지껄일까?”라고 문정인의 망발을 비난했다. [허우 기자]

 

 

 

기사입력: 2018/02/28 [13:05]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