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을 편들어 미국을 비판하는 정세현
북한의 비핵화 지연꼼수를 비호하는 전 통일부장관
 
조영환 편집인

 

역대 좌익정권의 통일부장관들이 북한의 대변자 같은 언행을 해온 것처럼, 정세현 전 통일부 장관도 29일 북한을 대변하는 발언을 했다. 29일 김정은이 중·북 정상회담에서 단계적 비핵화를 언급한 것에 대해 정 전 장관은 이날 CBS 라디오에서 미국은 그동안 일괄타결을 언급하면서 북한의 비핵화 보상에 대한 희망을 주지 않았다리비아 방식을 거부한 것이다. 상호주의로 풀어야 한다고 밝혔다고 조선닷컴이 전했다. 북한의 입장을 대변하는 한국의 전 통일부장관이라는 인상을 지우기 힘든 정세현의 줄기찬 김정은 편들기 주장에 네티즌들은 분개했다.

 

정세현 전 장관은 미국은 리비아가 핵을 먼저 폐기하면 그 다음에 경제지원을 해 주겠다 하더니 결국 핵 폐기 후에도 경제지원을 하지 않았다. 북한이 비핵화하겠다는 것을 진심으로 믿어줘야 한다김정은은 미국, 한국이 선의를 가지고 동시 행동을 해야 비핵화 하겠다고 시진핑과 합의하고 온 것이라고 주장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김정은에게 선의를 기다린 정세현은 그런 점에서 중국과 우리가 협조할 필요가 있다한중 간 협력을 통해 동시 행동 원칙을 합의하고 미국이 공짜로 (북핵을) 뺏으려고 하는 생각은 버리도록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고 한다.

 

<정세현 북핵 상호주의로 풀어야...리비아식 안돼”>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kim****)너 나라로 가라. 우째 북한 뜻을 그리 잘 아뇨? 좋다. 북한이 100조 요구하면 다 줘야 된단 얘긴데. 미국은 안 낼 거고 한국 혼자 독박쓸 거고. 또 좋다. 북한이 비핵화 했다는 걸 어떻게 확정할 건데? 미꾸라지처럼 잡으면 쏙 빠져 나가는 놈이 북한이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k2020****)정세현 그럼 너는 얼마주고 살래. 국민의 세금 말고 네 돈으로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archi****)이 자의 기사는 안 올렸으면 좋겠다. 이런 거 읽으면 가슴이 먹먹해온다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sbh****)대한민국에서 이 따위 인간ㅁㅈ이 통일부장관 했다는 것만으로도 창피한 노릇이다. 이런 자의 말은 뉴스거리 만들지 말길 바란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te****)일해서 돈 벌 필요 뭐 있나? 짱돌집어 들고 갱판 부리면, 어리석은 어른들이 <공짜로 (짱돌을) 뺏으려고 하는 생각은 버리도록 해야 한다며> 돈 쥐어 줄 텐데.. 그리고 나면 다음은 좀 더 무서운 것 들고 깽판 부리게 되겠지. 한심한 양반들... 참 미국도 기가 막혀서 친구 하려도 못해먹겠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sos****)북한이 심어 놓은 첩자 같은 소리를 하고 있다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kcb335****)누가 핵을 만들라고 했나. 만들 때 돈 바치고 폐기한다고 또 돈 드리고 이걸 말이라고 하는가? 이 천하에 역적아 너희 같은 것이 국가 국민의 혈세를 먹고 장관을 해먹었으니 나라꼴이 이 꼴이 아닌가. 천하의 역적 천벌을 면치 못할 것이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colle****)정세현이는 중국의 시진핑 같은 입을 벌리고 북괴 김정은 같은 소리를 지르고 있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sic****)이 작자는 북의 메신저이면서 중국의 집사가 틀림없다. 어떻게 저런 자가 통일부장관까지 했는지라고 했다. [조영환 편집인]

 

 

기사입력: 2018/03/29 [15:01]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