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문재인의 비핵화 약속=사기극'
국민행동본부 “‘완전한 비핵화’는 ‘완전한 사기’”
 
류상우 기자

 

국민행동본부가 29“‘완전한 비핵화완전한 사기로 밝혀졌다!”는 제목의 성명을 문재인 정권의 평화 선동의 위험성을 지적했다. 이 성명을 통해 국민행동본부는 정권은 북한이 완전한 비핵화를 약속할 것이라고 예고하였는데, 판문점 선언문에는 한미동맹 해체, 핵우산 철거 등을 뜻하는 한반도 비핵화로 둔갑하였다“‘북한의 완전한 비핵화를 확인한 다음에나 논의할 수 있는 종전선언·평화협정·對北경제지원을 미리 약속한 것은 대한민국 대통령이 약속파기상습범과 손잡고 트럼프 대통령을 압박, 對北제재에 구멍을 내려는 利敵행위가 아닌가?”라고 반문했다.

 

이어 북한동포들에게 진실과 자유를 가르쳐주는 對北(대북)확성기 방송과 전단을 금지시킨 행위는 독재자 한 사람만 편하게 해주려는 민족반역행위이자 언론자유를 부정하는 민주파괴라고 문재인의 맹목적인 대북 평화노선을 지적하며, 국민행동본부는 反共(반공)자유국가인 한국이 공산독재의 김정은 정권과 손잡고 이른바 민족자주의 원칙으로 협력한다는 약속은 대한민국 해체와 연방제 공산통일에 같이 노력하겠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밖에 없다. 민족반역집단의 가짜 민족주의 선동에 합세, 국민들의 彼我(피아)분별력을 마비시키려는 逆謀(역모)가 아닌가?”라고 반문했다.

 

인권변호사라는 대통령의 인권은 김정은만의 인권인가?”라고 물은 국민행동본부는 왜 또 한국 대통령이 평양을 방문하고 남북연락사무소를 개성에 설치하나? 인류·전쟁범죄자, 민족반역자, 테러지령자, 국가단체 수괴에게 불려가는 모습으로 국군을 지휘할 수 있나?”라며 서해 NLL(북방한계선)을 평화수역으로 대체한다고 했는데, 이는 ()으로도 막기 어려운 북의 도발을 ()으로 확대, 분쟁수역으로 만들고 수도권에 치명적인 헛점을 드러낼 것이 自明(자명)함에도 왜 또 노무현-김정일 야합의 망령을 불러들이려는가?”라고 반문했다.

 

판문점 선언문은 민족적 화해를 여러 번 다짐하면서도 김일성이 불법 억류한 6만 명의 국군포로, 20만 명의 납북자, 강제수용소 수감자 13만 명의 운명엔 냉담하였다며 국민행동본부는 정권의 핵심에 주사파 운동권 출신이 들어 있고 이들이 남북대화를 주도한다는 야당의 비판에 솔직하게 답하라!”헌법정신과 배치되는 판문점 선언이 실천된다면 이는 헌법 제3(영토조항), 4(통일조항), 66조 및 69(대통령의 헌법수호·국가보위·자유통일 책무)를 위반하고 형법의 與敵罪(여적죄)에 해당될 수도 있다고 촛불정권에 경고했다. [류상우 기자]

 

 

완전한 비핵화완전한 사기로 밝혀졌다!

 

1. 정권은 북한이 완전한 비핵화를 약속할 것이라고 예고하였는데, 판문점 선언문에는 한미동맹 해체, 핵우산 철거 등을 뜻하는 한반도 비핵화로 둔갑하였다. ‘완전한 사기이다.

2. ‘북한의 완전한 비핵화를 확인한 다음에나 논의할 수 있는 종전선언·평화협정·對北(대북)경제지원을 미리 약속한 것은 대한민국 대통령이 약속파기상습범과 손잡고 트럼프 대통령을 압박, 對北제재에 구멍을 내려는 利敵(이적)행위가 아닌가?

3. 북한동포들에게 진실과 자유를 가르쳐주는 對北(대북)확성기 방송과 전단을 금지시킨 행위는 독재자 한 사람만 편하게 해주려는 민족반역행위이자 언론자유를 부정하는 민주파괴이다.

4. 反共(반공)자유국가인 한국이 공산독재의 김정은 정권과 손잡고 이른바 민족자주의 원칙으로 협력한다는 약속은 대한민국 해체와 연방제 공산통일에 같이 노력하겠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밖에 없다. 민족반역집단의 가짜 민족주의 선동에 합세, 국민들의 彼我(피아)분별력을 마비시키려는 逆謀(역모)가 아닌가?

5. 판문점 선언문은 민족적 화해를 여러 번 다짐하면서도 김일성이 불법 억류한 6만 명의 국군포로, 20만 명의 납북자, 강제수용소 수감자 13만 명의 운명엔 냉담하였다. 인권변호사라는 대통령의 인권은 김정은만의 인권인가?

6. 왜 또 한국 대통령이 평양을 방문하고 남북연락사무소를 개성에 설치하나? 인류·전쟁범죄자, 민족반역자, 테러지령자, 국가단체 수괴에게 불려가는 모습으로 국군을 지휘할 수 있나?

7. 서해 NLL(북방한계선)을 평화수역으로 대체한다고 했는데, 이는 ()으로도 막기 어려운 북의 도발을 ()으로 확대, 분쟁수역으로 만들고 수도권에 치명적인 헛점을 드러낼 것이 自明(자명)함에도 왜 또 노무현-김정일 야합의 망령을 불러들이려는가?

8. 정권의 핵심에 주사파(김일성주의자) 운동권 출신이 들어 있고 이들이 남북대화를 주도한다는 야당의 비판에 솔직하게 답하라!

9. 헌법정신과 배치되는 판문점 선언이 실천된다면 이는 헌법 제3(영토조항), 4(통일조항), 66조 및 69(대통령의 책무는 헌법수호와 국가보위 및 자유통일 추진)를 위반하고 형법의 與敵罪(여적죄)에 해당될 수도 있다는 것이 우리의 판단이다.

 

9. 대한민국 만세, 국군 만세, 자유통일 만세! 뭉치자, 싸우자, 이기자

 

 

기사입력: 2018/04/30 [00:50]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