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괴, 대북전단에 "비싼 대가 치를 것"
남한 정부의 대북전단 대응이 어정쩡하다 비난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문재인 정권과 함께 비핵화 노름을 활용하여 평화공세를 펴는 북한 김정은 집단이 22일 어용매체인 조선중앙통신의 도발은 비싼 대가를 치른다는 제목의 논평을 통해 탈북자단체인 자유북한운동연합이 지난 12일 대북전단을 살포한 것에 관해 문제는 남조선 당국이 심각한 우려니 뭐니 하면서 어정쩡하게 놀아대고 있는 것이라며 남조선 당국이 비싼 대가를 치를 것이라고 협박 공세를 폈다고 한다. 북한 정권의 공식 입장이라고 할 수 있는 조선중앙통신이 논평을 통해 대북전단 살포에 대한 비난을 쏟아낸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조선닷컴은 주목했다.

 

조선중앙통신은 삐라(전단) 살포와 관련하여 남조선 당국이 한 것이란 고작해야 민간단체들이 대북삐라 살포 중단에 적극 협력해주기를 바란다고 요청했을 뿐이라며 온 민족 앞에 확약한 판문점 선언의 이행과 같은 중대한 문제를 놓고 요청이니 뭐니 구걸질인가라고 남한 정부를 비판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미국을 향해 비핵화 노름을 하고 대한민국을 향해 평화협정을 맺자는 김정은 집단은 집단 탈북한 여종업원들의 강제 북송을 강요하고 정례적인 한미연합훈련의 중단을 요구하면서, 대북전단 보내기도중단하라고 대남 몽니를 부리고 있다.

 

문재인 정권은 51일부터 군사분계선(MDL) 일대에서 전단 살포 등 모든 적대 행위를 전면 중지하기로 합의한 판문점 선언에 따라 민간단체들에 대북전단 살포 중단을 요청했으나, 자유북한운동연합은 지난 12일 경기 파주 등에서 대북 전단 15만장과 1달러 지폐 1000, 소책자 250, USB(이동저장장치) 1000개 등을 5개 대형 풍선에 담아 북한에 보냈다고 한다. 문재인 정권은 대한민국이 마치 북한의 종숙국가나 되는 듯이 북한의 요구들을 받아주지만, 이번에 북한은 풍계리 핵실험장 폐쇄쇼에 한국 기자들을 초청하지 않고 문전박대 하면서 한국을 무시했다.

 

조선중앙통신은 인간쓰레기들의 도발적 망동으로 북남관계가 다시금 엄중한 난관에 부닥치게 된다면 그 책임은 전적으로 남조선 당국에 돌아가게 되어 있다남조선 당국이 값비싼 대가를 치르지 않으려면 이제라도 판문점 선언을 성실하게 이행하는 길로 나와야 한다고 주장했다고 한다. “차후 조치와 움직임을 우리는 지켜볼 것이라며 조선중앙통신은 후회란 때늦은 법이라고 협박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브루스 베넷 랜드연구소 선임연구원은 북한이 미-북 정상회담을 제안하며 펼친 매력 공세(charm offensive)’ 노선을 공갈 공세(extortion offensive)’로 전환했다고 지적했다.

 

<조선중앙통신 정부, 전단 살포 대응 어정쩡... 비싼 대가 치를 것”>이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ykw****)북한이 판문점 선언을 빌미로 한국 정부를 조종하려고 하는구나. 문재인 정부 정말 뭐하는 정부냐?”라며 정말 국격 손상 좀 그만시키고 북한에게 굽실거리는 그 못된 버릇 좀 고쳐라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arb****)판문점 선언하고도 대남 사이버테러 계속하는 니들은 뭐냐?”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qq****)북괴 쪽에서 한마디만 나와도, 쩔쩔매는 친북좌파. 내가 봐도 애벌레 같은데, 북괴는 얼마나 재미가 있을꼬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cs9968****)리북의 말 한마디면 민간인의 전단살포를 중지하라고 생 난리치는 게 수구좌익들이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kwono****)김정은 이 놈은 만만한 것을 대한민국의 문재인 뿐이다. 또 트럼프는 문재인한테 김정은이가 왜 그런지를 따지니, 문재인 외교는 왕따외교, 굴욕외교, 그리고 뭐라고 할까? 모든 외국 정상들이 바보 취급당하는 외교, 곧 트럼프한테 혼나는 문재인의 모습을 대한민국 국민들을 봐야 합니다. 그런 대통령 진짜 보고 싶지 않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htyo****)그 놈의 조폭 근성 어디 가나?”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gsw****) 대북방송용 스피커를 철거해주고 평창에 불러 온갖 대접을 다해준 대가로는 훌륭하다고 해야 되나꼴값하다 이런 공갈협박이나 당하는 꼴 보면 청와대부터 ㅍㅍ시켜야 한다는 생각이 절로 든다라고 했고다른 네티즌(seti****) 대한민국은 자주국가가 아니고 북한 종속국이다. 판문점선언으로 그렇게 굳어졌다. 그러니까 북한이 하라는 대로 해야만 한다라고 했고또 다른 네티즌(in****) 상전같이 대접하니 이제 대놓고 코리아패싱 같은 문전박대 당하는 거다당장 대북방송 재개하고 전단 살포 더욱 강화하라고 했다. [허우 기자]

 

 

기사입력: 2018/05/22 [21:56]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