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이재명이 전과 거론하며 협박'
김부선 "이재명, 부장검사 통해 엮어서 집어넣어" 주장
 
조영환 편집인

 

친여성향의 KBS가 웬일로 이재명 후보의 스캔들을 보도할까? 조선닷컴은 10“‘이재명 김부선 스캔들의혹의 당사자인 배우 김부선이 10일 방송에 출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가 입막음을 위해 자신의 대마초 전과를 거론하며 협박했다고 주장했다10KBS 인터뷰에서 행한 김부선씨의 “(이 후보가) 서울중앙지검의 부장검사들이 친구인데, 너 대마초 전과 많으니까 너 하나 엮어서 집어넣는 건 일도 아니다고 말했다라는 주장을 전했다. 이재명 후보는 자신에게 비판적인 네티즌들을 상대로 고소와 소송을 하겠다고 달려드는 정치인들 중에 한 사람으로 알려져 있다.

 

이재명 후보는 2016년 김부선과의 교제 의혹이 불거졌을 때, 트위터에 이 분(김부선)이 대마를 좋아하시지 아마... 요즘도 많이 하시나? 구체적으로 지적하면 법정에서 진위를 한번 가려볼 수 있을 텐데라고 김씨의 대마초 전력을 거론한 바 있다며, 조선닷컴은 김부선은 이 인터뷰에서 이재명 후보와의 만남을 앞서 두 차례나 부인한 이유도 밝혔다며 김씨의 사실을 이야기하면 그 사람 매장되고 진짜로 적폐세력들하고 싸울 사람은 이재명 밖에 없다. 아니라고 해야 한다고 해서라는 주장도 전했다. 7“‘이재명과 15개월 동안 만났다는 김부선씨의  육성파일이 시민일보에 공개됐었다. 
 
 

조선닷컴은 이날 인터뷰에서 김씨는 이 말을 이재명 후보가 직접 한 것인지, 3자가 한 것인지는 정확히 밝히지 않았다고 전했는데, 육성파일에는 주진우가 시킨 대로 하자마자팟캐스트 이이제이라는 곳에 가서 김부선 허언증 환자다라는 말도 나온다. “김씨는 이 후보와 2007년 말부터 2009년 초까지 사귀었다고 주장하며, 20071212일 바다를 배경으로 찍힌 본인의 사진을 공개했다며 김씨의 이 후보가 당시에 찍어준 사진이 맞다“(이 후보가) 저희 집에 태워 와서 이동하면서 바닷가 가서 사진 찍고 낙지를 먹었다. 그때 이분 카드로 밥값을 냈다. (내가) 직접 찍은 이 후보 사진은 찾지 못했다는 주장을 전했다.

 

김부선은 이제 세 번째다. 더 이상 내가 숨길 수도 없고 피할 수도 없다 이게 거짓이면 천벌 받을 것이고 당장 구속돼도 어쩔 수 없다. 내가 살아 있는 증인이다라고 자신의 주장이 사실이라고 강조했다며, 조선닷컴은 김 씨는 오래 전 휴대전화를 바꿔 이 후보와 만나던 기간 중의 통화 내역이나 문자 메시지는 확인할 수 없다고 했다고 전했다. 이 후보측은 사실관계 확인을 요청한 KBS정치인은 억울한 일이 있어도 감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김부선의) 일방적 주장에 대한 대응이나 반박은 후보나 유권자에게 바람직하지 않다고 판단한다고 밝혔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김부선 부장검사 통해 대마초로 엮어 넣겠다며 입막음했다”>이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kjk****)김부선의 말이 사실이라면, 이재명은 천하의 비겁자다. 지가 한 행동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고 아니라고 거짓말만 한다. 지형이나 형수에게 욕설을 하는 패륜에다 마누라가 있으면서 불륜을 저지르고도 인정할 줄 모르는 이런 인간이 도지사 후보란다. 정말 더듬당은 이런 인간들 밖에 후보가 없지?”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chois****)공갈 협박이 조폭수준이구나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sporcho2****)완전 악랄하고 못된 포악한 인간이다라고 비난했다.

 

또 한 네티즌(ssa****)일이 이쯤 되었으면 배우가 아닌 배우자네. 지금 옆의 배우자는 가짜고. 좀 제발 진실을 밝혀라. 법적책임만 씨부리지 말고. 국민도 알 권리가 있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ckh*)파렴치를 떠나서 무섭다. 캠프의 해명은 인간이기를 포기한 것이다. 정말 억울하면 감수하지 말고 즉각 고소 고발하시길이라 했고, 또 다른 네티즌(new****)적폐세력은 이재명 뿐만 아니라 청와대 국회 사법부 검찰 언론사 안에도 드글 드글 합니다. 얘네들 밟으면 하이에나처럼 송곳니 드러내고 으르렁 거립니다. 즈네들보다 강한 사자가 나타나면 꼬랑지 내리고 아부하는 족속들이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chu****)이게 인간이냐! 짐승이냐! 형수 쌍욕부터 할 말이 없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pistolta****)부선이가 이제 정신차린 건가? 뭔 재명이만이 적폐세력을 청산할 수 있다고 회유한 놈이 누구고? 또 그 기자놈인가? 자기 권력으로 한 개인정도는 정신병원에 처넣을 수 있다고 협박하고, 한 개인정도는 자기 권력으로 감빵에 처넣을 수 있다고 협박하는 행동 자체가 적폐행동이고, 그런 행동을 하는 놈이 적폐세력 아닌가?”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kcor****)거짓이 우대받는 세상, 한 자리 하는 놈들이 만들어갑니다라고 했다

 

 

기사입력: 2018/06/10 [23:23]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