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김부선 '신체 특정부위 점' 논쟁
이재명 측 "공인된 의료기관에서 검증 검토"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12일 경찰이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친형 고() 이재선씨 정신병원 강제입원 혐의와 관련해 성남시청 통신기계실, 행정전산실, 정보통신과, 행정지원과 등 4개 사무실과 이 지사가 거주하는 성남 자택을 압수수색하고, 이재명 지사의 신체에 대해서도 압수수색 영장이 발부된 가운데, 이른바 여배우 스캔들의 당사자인 배우 김부선 씨가 이재명 경기지사의 신체적 특징을 언급한 전화 통화 녹취 파일이 온라인에 유출된 것에 관련하여, 이 지사가 공인된 의료기관에서 검증받는 것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한다. 1200만 경기도지사가 불륜 스캔들로 인해 병원에서 신체부위의 점을 검사받는 황당한 상황이다.

 

이재명 지사의 한 측근은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검증받겠다는 입장이다. 의료기관일 수도 있고, 공공보건소일 수도 있지만 의견을 수렴해서 할 것이라며 사실이 아닌 개인적인 얘기를 언론에 흘려 지속적인 음해와 악의적인 공격을 하고 있어 이를 끊고 싶은 것이다. 치욕스럽지만 감내하고 공개하겠다는 각오라고 했다는 KBS의 보도를 조선닷컴은 전했다. “지난 4일 김부선과 작가 공지영이 이 지사의 신체 특징에 대해 대화하는 220초 분량의 전화 통화 녹취 파일이 인터넷에 유출돼 논란이 일었다며 녹취 파일에서 공지영의 중요한 게 하나 있다. 신체 특징이라고 말하자 김부선은 이 지사 신체 특정 부위에 크고 까만 점이 있다고 답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그러자 공지영은 대박이다. 성추행·성폭행 사건에서 여자가 승소할 때 상대 남성의 신체 특징을 밝힐 수 있는지가 관건이라며 “TV에 나가 제가 점 얘기까지 해야 하냐고 말하면 게임 끝이라고 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공지영은 다음날인 5일 트위터에 저와 김부선씨 목소리 들어간 녹취 파일이 (유포됐다)”라는 글을 올려 한 시간 넘는 통화에서 이 부분만 발췌했다. 대체 누가? 어이없다라며 처음엔 비밀엄수 각서 받고 이모씨와 공유했고, 그 후 선임 물망에 오른 변호인들에게 공유된 걸로 알고 있다. 녹취를 분당경찰서에 제출했고 일체의 질문 받지 않겠다는 글을 적었다고 조선닷컴이 전했다.

 

공지영이 최초로 녹취를 공유한 인물이라고 언급한 이씨는 이 지사와 김부선의 교제 사실을 증명할 증거에 현상금 500만원을 걸겠다고 했던 시인이라며 조선닷컴은 앞서 이재명 캠프 가짜뉴스대책단이 김부선을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고발했고, 김부선은 지난달 14일 경기 성남 분당경찰서에 출석해 조사를 받았다고 전했다. ‘분당서는 이 지사가 성남시장으로서 8년간 관할한 곳으로 공정한 수사를 기대하기 어렵다는 입장의 그는 918일 이 지사를 공직선거법 위반과 정보통신망법 위반 혐의로 서울남부지검에 고소했고, 28일엔 이 지사에게 명예훼손에 따른 손해배상 3억원 청구 소장을 서울동부지법에 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이 지사의 신체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 발부에 대해 일각에서는 경찰이 배우 김부선이 제기한 이 지사의 신체적 특징을 확인하기 위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조선닷컴은 경찰 측의 압수수색은 이 지사의 휴대전화를 압수하기 위한 용도다. 신체 특징 확인과는 무관하다는 설명도 전했다. “이날 압수수색은 이 지사가 성남시장으로 재임하던 시절 권한을 남용해 재선씨를 정신병원에 강제로 입원시키고, 지방선거 기간 TV 토론회에 나와 이에 대한 의혹을 부인한 혐의 등으로 고발당한 것과 관련이 있다며 조선닷컴은 경찰이 친형 정신병원 강제입원혐의와 관련해 압수수색을 단행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라고 전했다.

 

<이재명측 “‘크고 까만 점공인 기관서 검증 검토”>이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dyry****)요즘 기술로는 감쪽같이 점 빼는 것은 일도 아니다. 그냥 이실직고 하고 경기도지사 사표내고 외국으로 떠나거라. 양심 있는 인간이면 어떻게 낯을 들고 다니냐? 더욱이 우리나라 제 1의 지자체 경기도지사라는 게 말이 되는가요?”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castl****)그 사이에 점 뺐나보네. 김부선은 사진 한 장이라도 남겨놓지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pns****)재명씨 전 국민이 볼 수 있도록 광화문광장에서 알몸으로 공개할 것을 제안합니다라고 주장했다

기사입력: 2018/10/12 [23:38]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