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원, '손혜원은 투기의 아이콘' 반격
"검찰조사 받겠다"는 박지원 "손혜원=투기의 아이콘"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박지원 민주평화당 의원은 21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21일 출연해 박 의원이 손 의원을 처음에 지지하다가, 갑자기 말을 바꿔 손 의원이 서운하게 생각하는 것 아니냐는 질문에 대해 제가 손 의원을 배신한 게 아니라, 손 의원이 거짓말을 하기 때문에 사실을 얘기한 것뿐이라며 손 의원이 투기의 아이콘이라고 말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손 의원이 지난 20일 국회 기자회견에서 탈당을 선언하며 자신을 배신의 아이콘이라고 비난한 것을 되받아 친 것이라며 손 의원에 대한 박 의원의 반격을 평했다.

 

박지원 의원은 전남 목포시 구도심이 폐허가 됐는데, 손 의원이 적산 가옥에서 태어나서 적산 가옥을 좋아해 목포에 1채를 샀다. 외로워서 자기 조카도 사게 했다고 저에게 얘기했을 때 감사하다고 생각했다그렇지만 손 의원이 20, 30여 채로 또 (매입한) 부동산이 늘어났다면 엄연히 잘못된 것이다. 손 의원은 내가 이렇게 부동산을 보유했다고 솔직하게 밝혔어야 했다고 주장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박 의원은 처음에는 손 의원의 부동산 사재기를 투기가 아니다라고 말했다가, 여러 채 매입 사실이 드러나자, 검찰조사를 받으라고 했었다.

 

손혜원 의원은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박 의원을 향해 궁금한 게 많으니 검찰 조사 꼭 같이 받자. 저 같은 듣보잡 초선 의원 하나만 밟으면 (고층 아파트를) 무난히 지을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느냐고 공세를 폈고, 이에 대해 박지원 의원은 본인이 검찰 수사를 받겠다고 했고 또 저와 같이 수사를 받자고 했다. 필요하면 저도 불러라고 대응하면서, 이들 간에는 검찰수사 공방에 벌어졌다. 고층 아파트를 반대한 손 의원은 목포시에 고층 아파트를 짓는 데 박 의원이 찬성했고, 건설사 측에 관련돼 있다고 주장한 것이다.

 

이에 대해 박 의원은 서산·온금 지역을 재개발해 유달산 자락에 25층 아파트 건설하겠다는 계획에 분명하게 반대했다. 지금은 21층 아파트 건설을 추진하는데, 제가 찬성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 것 같다. 저는 절대 불가능하다는 입장고 했다며, 조선닷컴은 전날 손 의원의 나는 (총선에) 안 나갈 거지만, 국민이 더 이상 보고 싶어 하지 않는 배신의 아이콘인 노회한 정치인(목포가 지역구인 박 의원)을 물리칠 방법이 있다면 그분 유세차를 함께 타겠다는 기자회견 내용도 전했다. 박지원 낙선 운동에 나서겠다는 손혜원의 의지 표출로 풀이된다.

 

<박지원 손혜원, 투기의 아이콘검찰수사 나도 불러라”>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baia****)투기꾼들 특징, 본인 이름으로 집 안 산다. 양도소득세 등 피하려고 법인 혹은 재단 및 어린 아들 딸이나 조카 이름으로 산다. 투기조사 피하려고 어린 아들 딸 조카에게 증여세도 내고 차용증도 써고 이자도 통장으로 입금한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hjjoo9****)박지원 의원은 손혜원 의원을 보고 배워야 한다. 목포 발전의 일등공신이 될 것이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sjj86546****)손혜원 몸통은 김정숙이 혹시 아닌가?”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harris****)네이버에 김정숙의 홍은동 집을 손혜원 전 보좌관이 매입했다는 기사가 뜬지 몇 시간이나 지났는데 조선일보 기자들 뭐 하시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baia****)목포 일본 순사집을 문화재로 둔갑시킨 손갑순랜드게이트 특검으로 가자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zxc****)더불당이나 청와대에서 두 인간들의 중재자가 나타날 수 있겠네. 배신이니 투기꾼이니 서로 간에 난타전을 벌여서 득될 게 없다고 쉬쉬하면서 잠잠해지길 기다리는 인간들이니... 한국당이 야당 맞냐? 전투력도 없는 인간들아! 너네들 뭐하는데? 더불당 2중대냐?”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kkyh****)문재인과 더불당은 국민이 집 2채만 소유해도. 투기꾼 취급하던 xx들이 손혜원한테는 너무 관대함. 내로남불이라 했고, 다른 네티즌(k****)이녀는 기본적인 인성과 네가지가 바닥이고 하수구 수준이네. 이미 모든 게 투기로 다 드러난 마당에 버티기와 물타기로 희석하다가 결국 제풀에 꺾여 쓰러지고 말 것인데 끝까지 거짓말로 일관하고 있으니, 사필귀정이고 인과응보라 했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peac****)검찰에서 증명을 할 수나 있을까? 요즘 검찰이 잘하는 건 문재인의 충실한 멍멍이 역할이라서라고 했다. [허우 기자] 

 

 

기사입력: 2019/01/21 [15:00]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