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석방운동' 홍준표에 비판 여론
네티즌 '박근혜 대통령 출당시킨 기회주의자'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탄핵파와 공조하여 박근혜 대통령을 출당·제명시킨 홍준표 전 대표가 자유한국당 당대표로 출마하면서 당대표에 당선돼 여의도 정치에 복귀하면, 두 전직 대통령 석방을 위해 대국민 운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히자, 네티즌들은 강제로 출당시킬 때는 언제고 인제서 꼬리치는 것은 뭐지? 애국보수세력의 도움이 필요한가?(pol****)”, “박근혜 출당시킨 자가 누구인가? 그땐 박근혜 팔아 친홍세력 만들고, 이제 와서 세가 모아지지 않으니까 다시 박근혜 구하겠다는 쇼를 하는 게다(yik****)”, “필요하면 이용해 처먹고 이용해먹었으면 차버리는 이 추악하고 더러운 기회주의 사람아(l6****)”라고 했다.

 

3일 홍 전 대표는 페이스북에 촛불보다 더 무서운 횃불을 들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다시 여의도로 돌아가면 전국 300만 당원과 함께 불법 대선 사과와 이명박·박근혜 두 분 전직 대통령 석방을 위해 전국을 순회하며 대국민 저항 운동을 전개할 것이라며 여론조작으로 진행된 불법 대선을 다시 무효로 한다면 엄청난 정국 혼란이 오기 때문에 나는 대선 무효는 주장하지 않겠다. 그러나 이에 대한 대국민 사과가 필요하고, 이명박·박근혜 두 분 전직 대통령은 이제 석방할 때가 됐다고 주장하면서, 조선닷컴은 홍 전 대표가 이명박박근혜 대통령의 석방 운동을 공언했다고 전했다.

 

이런 홍준표 전 대표의 페이스북 글을 “‘대선 무효주장과는 거리를 두겠다면서도, 지난 대통령 선거가 조작됐다며 문재인 대통령의 대국민 사과가 필요하다는 주장으로 풀이한 조선닷컴은 홍 전 대표의 자신의 불법 대선은 눈을 감고 죄 없는 두 전직 대통령만 정치보복으로 계속 탄압한다면 설 연휴가 지난 후에는 국민적 저항이 일어난다. 민생은 파탄 나고, 북핵은 인정하고 자신의 불법 대선은 묵살 한다면 야당은 거리로 나갈 수 밖에 없다쿠데타로 집권했다고 재판을 받은 전두환·노태우 두 대통령도 박근혜 전 대통령처럼 이렇게 오랫동안 구금하지 않았다는 주장도 전했다.

 

<홍준표 이명박·박근혜 석방운동 하겠다”>이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j****)진정한 양심의 소리로 들리지 않는다. 대선후보 경선 시부터 대선후보 시 그리고 낙마 후 당대표 시절, 그리고 지금 당대표 후보 시 당신이 한 말과 행위를 생각해 보기 바란다. 장외투쟁은 니 자유다. 당장 장외투쟁 해봐라 태극기 깃봉에 얻어맞을 것이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nancy****)김영삼, 김대중처럼 재수, 삼수... 더럽고 구질구질하게 살지 마라. 백의 종군하라니까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kj****)홍준표는 안 된다. 너의 뒤에는 탄핵7적이 도사리고 있다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kkh****)홍준표에 속고 이 자를 찍어 한동안 울화통에 곤욕을 겪었다. 그 이후 이 자의 말은 개 짖는 소리로 안다. 지난 지방선거에서 홍준표 자한당과 유승민 배신당을 몰락시킨 이유가 바로 배신자 홍준표와 탄핵역적들 때문이었다. 두번 속지 않은 것이다. 탄핵역적당이 되어서는 안 된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huma****)세상에 대권 후보였던 자의 이렇게 가벼운 입 처음 본다. 도대체 정체가 뭐냐?”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seajung****)탄핵 탈당파 복당시키려고 넘어진 사람 밟아놓고 석방운동, 거기다 끼워넣기로, 참 당신 그렇게 민심을 모르나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loveis****)이미 좌익에 의해서 나라가 풍비박산이 난 마당에 적폐로 몰려 겨울감방에서 떨고 있을 전직 대통령을 구하는 일은 시급하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zxc****)배신자들 복당조건으로 박대통령 출당 시켰냐? 치가 떨릴 정도로 비겁하고 야비한 당신에게 또 속을 한국당 지지자 없다. 감옥에 계신 대통령을 아직도 당신이 이용할 가치가있다고 오두방정으로 거짓말 하냐? 속보이는 언행은 삼가라. 선거 때만 되면 박대통령 죄가 없제?”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khee****)그것보다 유배신당에서 끌어들인 쓰레기부터 치워라라고 했다. [허우 기자]

 

 

기사입력: 2019/02/03 [23:40]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12345 19/02/04 [10:19] 수정 삭제  
  북핵은 인정하고, 용인이 정확. 인정이라고 하면 핵보유국을 인정한다는 소리인지, 비핵화를 인정한다는 것인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