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교 '한국엔 문두로(문재인+마두로)'
과격한 발언에 사과하면서도, 문재인 비판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저딴 게 무슨 대통령이냐”라는 등의 문재인 비난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킨 자유한국당 김준교 청년최고위원 후보가 21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27 전당대회 3차 합동연설회에서 그 동안 사려 깊지 못하고 다소 과격한 언행으로 우리 당 축제인 전당대회에 누를 끼치게 돼 죄송하다. 젊은 혈기에 실수한 것으로 너그럽고 어여삐 봐줬으면 한다면서도 오늘은 경제에 대해 말씀드리겠다. 문재인 정권은 사회주의 경제 정책으로 대한민국을 베네수엘라로 만들고 있다. 베네수엘라에 마두로가 있다면 한국엔 문두로가 있다고 비난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김준교 후보는 “(베네수엘라의 전 대통령) 우고 차베스는 분배 정책한다며 민간 자산을 모조리 국유화하고 제멋대로 나눴다베네수엘라에 마두로가 있다면 대한민국엔 문드로가 있다고 비난했다고 한다. 이어 “(한국은) 국민들의 소중한 쌈짓돈인 국민연금으로 재벌, 대기업을 강제로 빼앗고 망하게 하려고 한다며 김 후보는 자동차 관세 폭탄맞고 반도체 경기 나빠지면 한국은 IMF를 능가하는 엄청난 경제위기를 맞는다고 주장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김 후보는 “20, 30대 남성 인권을 보장해야 한다남성인권까지 보장하는게 진정한 양성평등이라고 주장했다.

 

김 후보 홍보 영상에는 그 자리에서 물러나라. 네 자리 아니야라는 가사와 함께 문재인을 탄핵해야 한다는 노래가 흘러나왔는데, 조선닷컴은 김 후보가 자신의 거친 발언에 대해 사과한다면서 실제로는 과격한 주장을 계속하고 있는데 본심이 무엇인지 모르겠다는 불평과 일부 극렬층 표를 노린 선거 전략이라는 주장도 선전했다. 한편, 한선교 한국당 전당대회 의장은 이날 청년최고위원 후보(김준교)가 문 대통령을 탄핵해야 한다는 발언을 했다. 문제될 것이 없다이미 문 대통령은 스스로 탄핵의 길로 한 발 한 발 걸어가고 있다고 주장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김준교 베네수엘라엔 마두로, 한국에 문두로(대통령+마두로)’”>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lh*)오랜만에 똑똑한 청년보겠네. 앞으로 보수의 아이콘으로 거듭나겠다. 계속 go해라 문두로도 좋고 문베스도 좋아보인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dyry****)김준교 홧팅이다. 틀린 주장 하나도 없다. 문재앙이 앞으로 3년 남은 임기 다 채우면 베네수엘라 꼴 되고도 남는다. 나라 더 망가지기 전에 문두로는 빨리 끌어내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qq****)우파의 새 희망 김준규 화이팅! 스타는 이렇게 탄생한다. 좌파야 비켜라. 김준규 납신다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khee****)김준교의 구구절절 명연설에 탄성을 자아내지 않을 수 없다. 한국당 의원들은 이런 젊은이에게 힘을 실어줄 용기조차 없음을 스스로 부끄러워해야 할 것이며 징계 운운하는 헛소리는 문재인을 향해 뱉아라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suri****)패기 있고 발랄한 청년이다. 전당대회가 아연 활기를 띠는 것 같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delt****)미래에 대한 공약과 비젼을 제시해야 할 전당대회가 아니라 태극기집회에 나온 분노에 가득 찬 연사처럼 자극적인 발언만 하고 있다. 국민수준을 너무 깔본다는 증거다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smin****)이런 행동하는 우파가 필요하다. 당하고만 있는 우파, 투쟁심 없는 우파는 필요 없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rnfma****)박 대통령이 통일대박을 실현 대한민국의 기적을 이루기 위해 대북강경책으로 일관하자 지령을 받은 조직적 반란으로 헌법을 위반 정권을 강탈 국가안보를 포기하고 경제까지 폭망시킨 반란 수괴를 끌어내 처형하고 불법감금 당한 박 대통령을 복위 기필코 헌정질서를 바로 잡아야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vorsicht****)행동하는 젊은 피가 당 청년최고위원이 되어야 한다!”라고 했다. [허우 기자] 

 

 

기사입력: 2019/02/21 [19:43]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울타리 19/02/22 [04:59] 수정 삭제  
  준교 부모님! 아직까지도 신재민 부모님을 반면교사로 삼지 않는 이유가 뭡니까? 어서 아들 데리고 병원으로 달려가세요! 진실, 의로움과는 거리가 먼 인간의 탈을 쓴 악마이기에 그런 망언을 하고 있는데, 무슨 대한민국 의로운 젊은이를 들먹이냐? 너는 극우 근처에도 갈 수 없는 정신 구조다. 관계기관에서는 하루빨리 이 자를 의법조치하세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