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F-35 스텔스 기밀 일본에만 제공?
한국은 미국으로부터 불신받는 좌익정권?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한국은 한··일 동맹에서 떨어져나가 국제사회에서 고아가 되는가? “한미 동맹이 흔들리는 가운데 미국이 최신예 전투기인 F-35의 기밀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일본 방위성에 제안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F-35 스텔스기 설계 기밀은 미국이 그동안 어느 나라에도 제공한 적이 없는 핵심 군사 정보라며 조선닷컴은 단순한 경제적 이익을 넘어 미국 정부가 일본을 아시아·태평양 전략의 핵심 파트너로 여기고 있다는 걸 보여주는 상징적인 제안이라는 평가가 나온다고 전했다.

 

일본 요미우리신문은 18일 미국이 F-35의 엔진 등 부품과 미사일을 제어하기 위해 기체에 장착하는 소프트웨어 기밀을 해제할 의향을 일본 방위성에 전달했다고 밝혔다미국이 독점하고 있는 F-35 소프트웨어를 일본의 F-2 전투기 후속기에 쓸 경우 설계도도 공개할 수 있다는 게 미국의 입장이라는 설명이라며 요미우리에 따르면 일본 정부는 미국 측의 제안을 받아들일지를 올해 안에 결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국과는 군사적 공조를 약화시키는데, 일본과 공조가 깊어가는 미국 정부가. 

 

“F-2 전투기 후속기는 일본이 약 2조엔(20조원)을 투자해 개발하려는 차세대 전투기라며 요미우리의 “F-35 기술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F-2 후속기를 미일 양국이 공동 개발하려는 구상이라는 설명을 전했다. 지난해 7월에는 록히드마틴이 스텔스기인 F-22 기체에 F-35 항전장비를 탑재한 신형 전투기를 개발하자고 일본에 제안했고, 현재 일본이 90대 보유하고 있는 F-22035년쯤 퇴역을 시작하는데, 미국에 함께 영국도 F-2 후속기 개발에 많은 관심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한다. 

 

<요미우리 , 일본에 F-35 기밀 제공 제안전투기 공동개발 가능성”>이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ljt****)히로시마, 나가사키에 원자폭탄을 떨어뜨렸어도, 어제의 적()이지 오늘은 친구다. 트럼프-아베여, 안 그래?”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ut****)니들 좌파애들이 좋아하는 정치평론가란 녀석들의 공통점이 뭔지 아냐? 국제정치에 지독히도 무식해요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shku****)대한민국은 미국, 일본 호주 등과 동맹하여 국익을 최우선해야 한다라며 자유진영을 소홀히 하는 문재인 정권의 외교노선을 비판했다.

 

또 한 네티즌(son****)한미동맹을 깨부수고 있는 문재인은 한미동맹 이상 없고 가장 좋은 관계라고 하는 것이 바로 미일동맹을 강화시켜준 것이란 뜻을 충분히 확인시켜주고 있는 사실일진대, 하루속히 자유대한민국과 국민이 문재인을 숙청해야 할 것이라 확신한다. 이유 한미동맹 없이는 자유 대한민국과 국민의 안전을 있을 수 없기 때문이라 했고, 다른 네티즌(africa****)아베가 잘 하는 거지. 우리한테는 기밀 누설 염려 때문에 미국이 절대 제공하지 않지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i****)ㅇㅇ같은 대통령 뽑아 나라가 됐다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sporc****)문재인 찬탈정권이 계속 한미동맹을 훼손시키고 있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vall****)외국에서까지 대한민국 대통령을 북괴 새끼돼지 놈의 수석대변인이라고 거론하니 한국에 준 기밀이 북괴 통해 중공과 소련으로 갈까봐 안 주나?”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jsk****)며칠 전 문재인이 과 관련하여 절치부심이란 단어를 일곱번이나 강조를 했다는데, 그의 이념적 성향으로 보아 북한이나 중국에 대해 그 말을 썼을 것 같지는 않고, 혹시 미국이나 일본에 대해 그렇게 말한 것이 아닌가라고 의심했다. [허우 기자]

 

 

기사입력: 2019/04/18 [20:07]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