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5·18과 세월호 비판자 징계
네티즌 "좌익 프레임으로 김순례·김진태 징계"
 
허우 올인코리아 기자

 

자유한국당 중앙윤리위원회(윤리위)가 좌익세력의 선동프레임에 굴복하는 패륜을 보여줬다. 자유한국당 윤리위는 19일 오후 서울 영등포 당사에서 회의를 열어 ‘5·18 폄훼발언으로 당 징계에 회부된 김순례 최고위원에게 당원권 정지 3개월의 징계를 내렸고, 같은 사유로 당 윤리위에 회부된 김진태 의원에게는 경고 조치가 내렸으며, 또 지난 15일 세월호 유가족에게 자식의 죽음에 대한 세간의 동병상련을 진짜 징하게 해쳐 먹는다고 했던 차명진 전 의원과 징글징글하다고 했던 정진석 의원에 대해서도 징계 절차를 개시하기로 결정했다고 조선닷컴이 이날 전했다.

 

김순례·김진태·이종명 의원은 지난 28일 국회에서 5·18 관련 공청회를 열었는데, 김순례 의원은 당시 공청회에 직접 참석해 종북 좌파들이 판을 치면서 5·18 유공자라는 괴물 집단을 만들어내 우리 세금을 축내고 있다고 발언했고, 김진태 의원은 이 자리에 참석하진 않았으나 영상 메시지를 통해 “5·18 문제에 있어서만큼은 우파가 물러서면 안 된다고 주장했고, 이종명 의원도 공청회에서 “1980년 당시 5·18 사태는 폭동이라고 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정치적으로 이념적으로 민주화운동으로 변질되고 있다는 취지의 발언을 해서, ‘5·18카르텔의 벌떼 같은 분노를 샀다.

 

이 발언들이 논란이 되면서 이종명 의원에 대해선 지난 214일 당 윤리위에서 제명(출당) 징계를 의결했다. 그러나 2·27 전당대회에 출마한 김순례·김진태 의원은 당규에 따라 전당대회 이후로 징계가 유예됐다, 조선닷컴은 김진태 최고위원 징계에 대한 자유한국당 익명 관계자의 “3개월 동안만 최고위원 직을 수행할 수 없다는 의견과 아예 최고위원을 새로 선출해야 한다는 의견이 나뉘었다. 아직 결론을 내리지 못했다는 주장도 전했다. 한편 국정원 특활비 수수 혐의로 2심까지 무죄 판결받은 김재원 의원에 대한 피선거권 박탈 징계는 취소됐다고 한다.

 

한국당 ‘5·18’ 논란 김순례 당원권 정지 3개월, 김진태 경고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djkim****)좌파는 여론을 만들어내는데 한국당은 좌파가 만든 프레임에 끌려만 다니나?”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rnfma****)자당 대통령을 배신한 천하에 상종 못할 쓰레기들을 안고 가는 황교안은 보수우익이 아니고 김무성 김성태 그리고 반란 수괴와 한통속이라는 것을 더 늦기 전에 깨달아야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j2kim****)좌익세력에 휘둘리는 실망 韓(자유한국당), 국민적 의혹 공감대 군인 개입 & 가짜 유공자 색출은 끝내 외면하려는가?”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cdk****한국당 등신들아 민주당 좌파들 아무리 나쁜 짓해도 감싸주는데 한국당은 툭하면 사과하고 518 세월호가 무슨 개똥 같은 성역인가. 자기당 의원들 기개만 꺾지 제대로 싸우지도 못하고 패배의식에 빠져 있으니, 이해골이 100년 집권 의원 260석 이 얼마나 오만방자나. 황씨가 못난 등신이라 했고, 다른 네티즌sk****)대표적 보수우파 정당이 진보좌파 논리에 좌지우지되는 꼴이 우습다. 정당의 패러다임까지 팔아먹는 놈들이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p****)정신 나간 놈이네. 두드러기로 군대 안 간 놈답다라고 황교안 대표를 비난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mjs****)좌익들의 프레임에 한국당이 휘둘리는 것 같다. 정당이란 다른 생각을 갖고 있는 사람들의 모임인데 한국당도 결국 좌익들의 생각에 맞추려고 하는 것 같아 씁쓸하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huma****)좌파의 5.18과 세월호 성역화에 자한당 스스로 빠져드는 어리석음을 보였다라며 자한당 스스로가 자유민주주의 정당이 아님을 선포한 것”이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ls****)애국자를 징계하는 정당은 더 이상 도와 줄 필요가 없다. 자유한국당 책임당원이었는데 황교안이가 김진태 김순례 징계하는 것 보고 내일 탈당하기로 결심했다라고 했다

 

 

기사입력: 2019/04/19 [23:19]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개백정 19/04/20 [16:12] 수정 삭제  
  나라가 망할랑께 이런 빨갱이 눈치나 보고 문재앙의 노비를 자처하는것들이 보수라고 간판달고 궁민을 속이고 있땅께로....... 그렁께 리해찬동무가 국해의석 260석 장담할만 항거시요. 빨갱이 2중대 보기 시릉께 차라리 다 해묵게 몰표찍어주능거시 속이라도 편할꼬시랑께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