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 70주년 기념행사' 北과 공동개최?
네티즌 '남침을 쌍방과실로 모는 정권 끝내야'
 
조영환 편집인

 

문재인 촛불정권의 대북굴종적이고 국가자멸인 통치가 도를 지나치고 있다. 국방부가 내년에 6·25전쟁 70주년을 맞아 북한과 공동 기념사업 개최를 검토하는 것으로 3일 알려졌다고 조선닷컴이 4일 전했다. “본지가 이날 입수한 국방부의 ‘6·25전쟁 70주년 국방사업 기본 구상 연구용역 보고서에 따르면 국방부는 6·25전쟁 70주년을 맞는 2020년을 목표로 각종 남북한 관련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조선닷컴은 현 정부의 평화 기조에 맞추느라 여전히 북침(北侵)’을 주장하는 북한과 6·25를 함께 기념하자는 것이라며 “6·2517만 명의 국군·유엔군이 사망하고 수백만의 실향민이 생긴 만큼 거센 반발과 사회적 논란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6·25전쟁 70주년 기념사업 추진 방향을 기억의 장’ ‘화합의 장’ ‘약속의 장으로 설정한 이 보고서는 참전 당사국과 관련국이 함께 참여하여 냉전 시대를 마무리하고, 참전 용사와 희생자 추모, 보훈 및 남북 화해를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대내적으로는 남과 북이 6·25전쟁 기념사업을 공동으로 참여·개최할 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하여 6·25전쟁 기념사업이 승전의 의미를 넘어 평화를 향한 도약임을 공고히 할 필요가 있다고 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이 사업 추진 배경에 관해 이 보고서는 새 정부 이후 한반도 종전 선언과 항구적 평화를 이루기 위한 다양한 시도가 이루어지고 있다냉전 시대에서 평화 시대로, 정전 체제를 평화 체제로 바꾸는 역사적 전환점을 맞이했다고 주장했다고 한다.

 

하지만 군 안팎에서는 6·25에 대한 북한의 사과도 없는 상황에서 70주년 행사를 같이한다는 발상부터가 큰 문제라는 지적이 나왔다, 조선닷컴은 김태우 전 통일연구원장의 북한은 6·25전쟁 도발을 인정한 적도, 사과한 적도 없다오히려 관련 역사를 호도하고 있는 상황에서 공동 기념행사는 말이 안 된다는 주장도 전했다. 국방부는 문제의 용역 보고서를 지난 31900만원에 계약했다. "2020년은 6·25전쟁 70주년이 되는 해로 대내적으로 항구적 한반도 평화 정착을 위해 범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통한 전승 의지를 고양한다"는 등의 취지였다. 3개월 연구가 진행됐고 보고서는 지난달 3일 제작됐다.

 

국방부는 이 용역 보고서에 대한 평과 결과서에 "정책 연구 목적과 부합하며 추진 방법이 적절하고, 계약 내용에 충실했다"고 기록했다. 평가 보고회에는 인사복지실장을 비롯한 국방부 고위급도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국방부는 이번 연구에 대한 '정책 연구 활용 결과 보고서'를 통해 "6·25전쟁 70주년 국방 사업 업무와의 연계 타당성 분석에 적극 활용할 것"이라며 "제도 개선 및 정책에 반영하겠다"고 했다. 한 정부 관계자는 정부 부처가 용역을 맡기면 착수 보고와 중간보고, 최종 보고를 하며 담당자가 내용을 감수한다보고서 내용대로 6·25전쟁 70주년 사업의 윤곽이 잡힌 것이라고 보면 된다고 했다고 한다.

 

하지만 군에서는 "“6·25전쟁 때 수많은 희생자를 낸 군()을 총괄하는 국방부의 정권 코드 맞추기행태가 도를 넘었다는 얘기가 나왔다며, 조선닷컴은 한 군 관계자의 이런 행사를 하게 되면 6·25전쟁이 마치 쌍방 과실인 것처럼 보이는데 이는 6·25 전몰장병에 대한 모욕이라는 반발도 전했다. 국방부는 이 보고서에 대해 국방 비전, 국정 과제 구현을 위한 방향을 연구 의뢰한 것이라며 정책 연구 용역 결과를 포함해 기존 10주기 대규모 행사 결과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 선택적으로 검토할 것이라고 반응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문재인 촛불정권의 대북굴종과 자멸정책이 도를 넘어섰다.

 

, 내년 6·25행사 과 공동개최 검토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p****)문재인 지시 없이는 불가능한 일이다. 북핵은 그대론대 무슨 쇼를 자꾸 하는 거냐? 문재인은 왜 사형당할 일을 자꾸 만들어내는 거냐?”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lim****)OO넘들은 제정신인가? 남한 전역을 잿더미로 만들었고, 250만명 이상의 사상자를 낸 저 북한 넘들에게 사과한마디 받지 못하면서 이렇게 엉뚱한 짓만 골라서 하는 정권과 그 무리들... 더불어공산당을 우째하면 좋을꼬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pacipico****)이건 군 스스로 존재 이유를 부정하는 행위다. 사실이라면 해체해라. 국가와 국민 전몰희생자를 우롱하는 행위다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ss****)수백만을 희생시킨 원흉인 적으로부터 아무런 사죄의 표명도 없이 6.25행사 공동개최라는 구상자체가 골이 빈 인간들의 집단에서나 나올만한 아이디어다. 군을 뿌리 체 흔들어 와해시키려는 데 적극 협조하고 있는 장관부터 목을 쳐야 한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baeg****)이 무개념 좌파정권 더 이상은 도저히 안 되겠다. 양심이 허락하지 않는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foco****)남침에 대한 사과부터 받아내고, 그로 인한 희생자에 대한 배상을 어찌 할 것인지에 대한 확답을 받는 것이 우선이다. 그리고 침략자에 대한 처벌이 동시에 진행 되어야 하며, 부관참시를 하더라도 역사적 단죄는 확실히 하여야 할 것이다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son****)~ 드디어 우리군 수뇌부들이 간첩 소굴이 되었구나!”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macr****)문재인의 머릿속에는 북한 밖에 없다. 대한민국은 그저 북한을 위한 도구일 뿐이다.. 청와대의 주사파는 대한민국을 사회주의, 공산주의 만들고 남북연방제를 통해서 대한민국을 북한에 넘기려고 술수를 부리고 있다. 국민들은 깨달아야 한다. 문재인과 주사파는 북한을 위한 쓰레기 족속들이며 대한민국을 파괴하려는 집단이라는 사실을 깨달아야 한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leed****)이 뉴스가 가짜뉴스 이기를 바랍니다. 진짜라면 전국민이 궐기해서 대통령을 탄핵해야 하는 거 아닙니까?”라고 했다. [조영환 편집인] 

 

 

기사입력: 2019/07/04 [11:46]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