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초밥집, '일본산 판매 중지' 현수막
네티즌 '맹목적 반일 선동에 끼어들지 마라'
 
조영환 편집인

 

좌익선동매체로 추락하고 있는 조선닷컴이 반일감정을 부추기기 위해 대구·경북을 악용하는 기사를 내자, 네티즌들이 비판적 반응을 보였다. 조선닷컴은 9대구·경북에서도 일본산 제품 판매중지 움직임이 확산하고 있다. 일본의 수출규제 조치 이후 중소 마트에서 일본산 맥주와 담배가 자취를 감췄고 한 대형 초밥집에는 일본 주류 판매 중단플래카드가 내걸렸다한국마트협회 대구·경북지회는 9일 매장 내 일본산 제품 판매중지를 대구 시내 마트에 이어 경북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대상 품목은 일본산 맥주와 담배, 생활잡화 등으로 전체 200여개 매장에서 시행된다고 선동했다.

 

지회는 일본 정부의 수출 규제 대응조치로, 지난 5일부터 대구 시내 회원 마트의 매장에 일본산 제품 판매중지를 알리는 현수막을 걸고 제품을 치웠다, 조선닷컴은 이런 움직임은 지역 요식업계로도 번지고 있다며 이날 대구 수성구 일식집의 일본 정부 경제보복에 맞서 일본주류판매를 전면 중지한다는 대형 현수막을 소개했다. “현수막에는 일본 아베 총리의 얼굴을 주먹으로 가격하는 모습을 캐리커쳐로 그려 넣었다, 조선닷컴은 이 음식점 관계자의 우리 정부의 대응수위가 낮다일본이 관련 조치를 철회할 때까지 일본 주류판매를 중단하겠다는 구호도 전했다.

 

초밥집에 내걸린 아베 OUT’대구·경북서도 일제 판매중지 확산이라는 조선닷컴(최효정 기자)의 기사에 한 네티즌(amu****)초밥도 일본 껀데 아예 식당 문을 닫아라!”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ldl****)그런다고 니들이 일본한테 경제적으로 상대가 될 것 같냐? 내수경제 빵빵한 나라랑 경제를 수입과 수출에 의존하는 나라랑 비교가 되냐? 일본 욕하면서 초밥은 팔고 싶어? 반일할 거면 초밥도 일본 거니까 팔지 말고 장사 접어야지라고 반일선동의 자기모순을 지적했고, 또 다른 네티즌(leem****)그렇게 살고 싶은 건가? 분별력은 떡 사먹었나?”라고 반일선동을 비난했다.

 

또 한 네티즌(med****)이웃나라 지도자를 모욕하면 천배 만배의 모욕과 경멸이 재일교포들과 한국인들에게 돌아올 것을 모르는가? 참으로 경솔하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jan****)반북과 반일 중에 어느 것이 더 나쁜가?”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ls****)전적으로 100% 한국이 잘못하고 있다. 일본은 강제징용에 대한 보상을 19655억불로 다 보상했다. 그 때 한국의 총 수출액이 1억불이었으니 엄청나게 많이 보상 받았다. 한국은 일본에 대해서 청구권이 국제법상 없다. 일본을 화나게 한 것은 대법원의 엉터리 판결 때문이다. 국민들이 뭘 모르니 저러는 것이다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nex****)이놈의 감성적 민족주의가 나라를 망치는구만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ijch****)저런 횟집은 국민들이 불매운동을 해야 함. 저 정도 수준의 국수주의적 토착 조선인. 흥선대원군의 재림 같은 저런 안목을 가진 사람은 감성주의자임. 이성이 없음. 저 가게는 아마도 박근혜 탄핵찬성 프랭카드 붙이고. 문재인 당선축하 프랭카드 걸었나 궁금함이라 했고, 또 다른 네티즌(kaa****)지금 문재인 정권이 고의로 저지른 한일관계 파탄을 일부 국민들이 덥석 받아서 부화뇌동하면 한일관계는 파국을 치닫고 결과는 한국 폭망이다라고 했다. [조영환 편집인] 

 

 

기사입력: 2019/07/10 [01:29]  최종편집: ⓒ allinkorea.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ㅋㅋㅋ 19/07/10 [15:10] 수정 삭제  
  저 주인 참 무식한 인간이구나 문제는 문제앙이 때문이다
갱상도 19/09/24 [15:13] 수정 삭제  
  자일당이나 평상빨다 뒤지라 ㅋㅋ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